이건 아주 유익한 글이고 많은 사람들이 봐야한다
롤러가 있거나 화력이 충분하면 저렇게 입구틀막이 되는데
연어런은 항상 답이 없기에 수틀렸을 경우를 대비해서 모두들 유인법을 알고 있어야함
표적찍힌 사람이 빛파리나 그릴을 드리블해서 동선 낭비를 시키는 기술
발전소: 맵이 전체적으로 ㄷ자 모양인데 양 끝단에서 반대쪽으로 점프 와리가리(첨부 영상 위치임)
댐&요새: 중앙의 높은 부분에서 벽타고 내려갔다 올라오기
잘 몰?루겠는데 누군가 이쪽이야 연타하면 그냥 눈치껏 모이세요 하다보면 알게됨
다만 연어들 동선에 로드킬 당하지 않게 움직여주세요
달인 탈출 기원의 의미로 추천
이건 아주 유익한 글이고 많은 사람들이 봐야한다 롤러가 있거나 화력이 충분하면 저렇게 입구틀막이 되는데 연어런은 항상 답이 없기에 수틀렸을 경우를 대비해서 모두들 유인법을 알고 있어야함 표적찍힌 사람이 빛파리나 그릴을 드리블해서 동선 낭비를 시키는 기술 발전소: 맵이 전체적으로 ㄷ자 모양인데 양 끝단에서 반대쪽으로 점프 와리가리(첨부 영상 위치임) 댐&요새: 중앙의 높은 부분에서 벽타고 내려갔다 올라오기 잘 몰?루겠는데 누군가 이쪽이야 연타하면 그냥 눈치껏 모이세요 하다보면 알게됨 다만 연어들 동선에 로드킬 당하지 않게 움직여주세요 달인 탈출 기원의 의미로 추천
타겟팅 당한 사람이 벽에서 매미하고 나머지가 프리딜 하는 게 베스트긴 한데 생각보다 쉽진 않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