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asw_asia/221550240122
안녕하세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입니다.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1.51 버전 업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일정
PS4판: 2019년 5월 30일(목) 배포
닌텐도 스위치판: 가까운 시일 내 배포 예정
Steam판: 가까운 시일 내 배포 예정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상의 버그 수정
- 특정 상황에서 크로스 버스트를 사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디스토션 스킬 및 디스토션 스킨 듀오의
무적 시간 설정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아스트랄 히트가 특정 상황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외, 세세한 버그 수정을 실시하였습니다.
■캐릭터 동작 버그 수정
- Es
<→ + 파트너 스킬>로 발생하는
<브루노어>의 2발째 발생 전에 액션을 종료할 때,
첫 단계에 공격 판정이 발생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하나무라 요스케
<간파>의 반격 부분이 공중 가드가 가능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곰
1. <곰 워프>의 커맨드 입력 유예를 완화하였습니다.
2. <강화판 공중 토마호크>가
스킬 게이지 2개 미만일 경우에도 사용 가능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3. <마수 니힐>이 가드될 때 디스토션 스킬 듀오를
사용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세토
1. <스마트 콤보 1 (4단계) (A,A,A,A)>의 접촉 판정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 <→ + 파트너 스킬>의 첫 단계 보정을
다른 캐릭터들과 동일하게 하였습니다.
- 와이스
<점프 A>의 타격 부분을 상단 판정에서
중단 판정으로 변경했습니다.
- 양
<언릴렌팅 파이어>가 적의 메인 플레이어에 히트할 경우에만
연출이 나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아이노 하트
<강화판 사랑의 철권 펀치>가 적의 메인 플레이어에
히트할 경우에만 연출이 나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그 외, 각 캐릭터의 세세한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대전 리플레이 데이터에 대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실행할 경우 예전 버전의 리플레이 데이터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