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티독 40주년 "새롭게 나아가겠다"
너티독 40주년 회고전에서 공개된 메시지
"너티독의 가장 큰 업적 중 하나는 우리가 만들어 온 게임들, 그리고 그 일을 40년 동안 이어왔다는 사실입니다. 정말 긴 여정이었습니다.
모든 게임은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열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한계를 넘어서고자 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게임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순간들을 창조하려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의 수십 년 동안도, 너티독은 그 유산을 바탕으로 경계를 허물며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게임과 이야기의 한계를 계속해서 밀어붙일 것입니다.
너티독이 40년 동안 이어져 왔다는 것은, 우리처럼 빠르게 변하는 산업에서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크래시 밴디쿳’, ‘잭 앤 덱스터’, ‘언차티드’, ‘라스트 오브 어스’까지.
비록 결함이 있더라도, 우리는 언제나 구체적이고 강한 의지를 가진 캐릭터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들의 여정에 공감하고, 게임을 마친 후에는 현실을 조금 다르게 보게 되길 바랐습니다.
이제 인터갤럭틱과 함께, 우리는 새로운 캐릭터와 능력을 지닌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감성적이고 캐릭터 중심의 장대한 여정을 만들어온 너티독의 전통을 계승하며, 이 새로운 게임은 너티독 역사상 가장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를 선보일 것입니다.
또한 이전 프랜차이즈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지금까지의 어떤 작품보다 발전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퀄리티로 선두에 서는 엔터테인먼트 제작사로서, 깊이와 의미를 담은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너티독의 모든 구성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닐 드럭만, 너티독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