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힐링프라의 BoB살찐개밉니다.
FAZZ 버타를 제작 시작한지 2달이 다 되어갑니다.
엄청 지겹네요.
처음 비넷 컨셉을 잡을때 여라 자료를 찾아봤지만 파즈는 항상
같은 포즈 밖에 없더라구요. 일러스트도 없고...
그래서 좀 새로운 파즈를 만들어 보자라는 생각에 제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을 마친 지금 왜 그 포즈만 있는지 알것 같네요. ㅜㅜ
일단 파즈가 메가하이퍼캐논을 뿜어내는 컨셉으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포징을 잡고 고정을 시키고 도색까지는 좋았는데
이펙트가 좀 아쉬워서 빔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제작후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빔의 반사광을 전혀 염두에 두지 않고 소체를 도색을 해서
상당히 어색합니다.
빛이 있으려면 항상 어둠도 같이 존재해야되는데
소체의 밝기가 상당히 어중간합니다.
그래서 빛이 상당히 어색해 보이네요.
수정을 해주려 했는데
너무 오래 끌어서 그런지 더는 하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작업이었습니다.
빨리 다른 킷 잡고 다시 붓질하고 싶네요.
제작 과정은 유튜브 힐링프라에 올려놨습니다.
다음엔 완성도 높은 재밌는 작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형 기체인데 사진으로 보니까 엄청 작아보이네요?? 저만 이런가요
너무 오랜시간 제작해서 더 이상 쳐다보기 싫다는 말씀 아주 공감이 갑니다. 한 제품가지고 너무 오래하다보면 질리죠. 그래도 멋진작품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