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나냄새나요입니다.
구판 엘메스를 크롬 오버코팅 해봤습니다.
엘메스는 건담 우주세기의 정신적 지배자 라라아 슨이 샤아의 겔구그를 몸빵해주고 아무로랑 영화한편 찍고 우주영혼이 될 때 탑승한 중요한 MA인데 SD나 완성품 말고는 이 80년대 구판이 유일한 게 좀 아쉽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 크롬하지 + 컬러우레탄
- 패널라인 디테일업
- LED (9개 사용 : 콕핏 1개 + 뒷부분 버니어 8개) 개조
- 비트 개조 - 클리어 프라판과 프라봉
구판에 캔디도색을 해보니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본페인트사의 컬러클리어 같이 얇은 클리어로 올리는 오버코팅도 매력있지만 컬러우레탄의 두껍지만 광택감 넘지는 오버코팅도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두께감이 좀 있지만 하지크롬이 거울처럼 잘 반사됩니다.
엘메스 가조 모습입니다.
오른쪽 베스트 감사합니다!
와 마지막 사진보기 전까진 구판인지 모를정도였네요 너무 이쁘게 잘 만드셨습니다!
정말 멋지게 완성하셨습니다!! 이번에 로봇혼으로 빅잠이 발매되면서 엘메스도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와 마지막 사진보기 전까진 구판인지 모를정도였네요 너무 이쁘게 잘 만드셨습니다!
구판처럼 안보여서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멋지게 완성하셨습니다!! 이번에 로봇혼으로 빅잠이 발매되면서 엘메스도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퍼건시리즈 MA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나요~ 넘 이쁩니다.
트리에 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처음보고 엘메스가 HG나 MG로 나왔었나 했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판넬 지지대들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네요
클리어 프라판에 클리어 프라봉 길이를 다르게 해서 붙인 후 클리어프라판 중간에 3mm홀을 뚫어서 액션베이스 지지대에 연결했습니다~.
도색덕분에 도저히 구판처럼 안보이네요. 당시 반다이가 묘하게 비행체, 우주선은 퀄리티가 그럴듯했죠. 잔지발도 지금봐도 괜찮게 생기고....
감사합니다. 맞아요 리파인 1도 없이 당시 애니메이션 작화에 충실하게 만든 조형들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멋진 딱정벌레 느낌이 나네요 금손이십니다!
아 뭔가 비슷한 벌레가 생각났네요 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