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가문의 영광! 진철아 철민아 영준아.. 나 루리 오른쪽 갔다!!
초보 붓도색러입니다.
최근에 발매된 아카데미 3호전차를 완성했습니다.
-기본색은 알파아크릴 물감 파스텔 샌드로 올려줬습니다.검은색 서페이서를 뿌려준 후
붓으로 색칠했고 물로만 희석했습니다.
-위장무늬도 미술용 아크릴입니다. 오래전에 만들어서 메이커는 잘 기억이 안납니다만.
-마스킹 테이프로 모양 만들고 스펀지로 찍었는데 매뉴얼대로 무늬 만들기가 너무 어려워서 그냥 제 멋대로 했습니다 ㅠ
-이후 유화와 에나멜로 대충 웨더링. 궤도는 야보르님 강좌보고 따라했는데 제가 제다로 못 따라한 듯.
이런 저런 실수도 많이 했는데요
-서스펜션이 고장난 nose heavy 상태를 구현하려 했는데 각도 조절에 실패 했습니다.
-하체와 상체 웨더링 밸런스가 좀 안 맞습니다. 바퀴와 궤도 조립까지 끝낸 후
도색과 웨더링을 하다 보니 더 그런 것 같아요. 다음엔 하체 웨더링을 한 후 궤도조립을 해볼까 합니다.
-도끼며 헤드라이트 같은 자잘한 부품은 웨더링 이후 따로 도색을 해서 올려줬는데...
이과정이 매우 힘들었습니다. 이 단계에서 잃어버린 부품도 많고요.
넘 지쳐서 치핑 등 추가 웨더링을 할 엄두가 안나더군요 ㅎㅎ
-또 기본색도 잘못 올린 것 같습니다. 알파 미술용 아크릴의 품질은 매우 좋았지만 색깔이 너무 밝아요.
-1차 유화 필터링과정에서 녹색이나 주황색을 과하게 사용해 색감이 원래 목표에서 크게 엇나가기도 했습니다.
어쨌거나 이런 키트가 2만원대라는 건 축복입니다. 아카데미 만세!
그것참... 훌륭한 도색이군요
멋진 작품 잘봤습니다~ 제가 어렸을때 아카제 4호 전차만들다 보면 3호 전차가 엄청 갖고 싶긴했죠. 그때는 구할 수 있는 선택지가 타미야뿐인데, 가격차이가 너무나서..ㅎㅎ 만드신 3호 J형말고 옆에 쉬르첸을 달은 L형도 나왔던데, 생각만 있고 구매는 아직 못하고 있네요.
타미야가 선망의 대상이었죠. 지금도 타미야 1/35 박스는 잘 안깝니다. 뭔가 아까운 기분 ㅎㅎ. 타콤 3호가 N형인데 쉬르첸 달고 나왔고 가격도 싸더군요.
그것참... 훌륭한 도색이군요
감사합니다~
혹시 붓도색하실때 어떤 도료 사용하시나요?
아크릴 물감을 물에 희석해서 기본도색 했습니다
이야... 붓도색이라니.. 이건 물건이군요.
조명빨이 좀 큽니다. 감사합니다 ㅎ
완성품을 갖고 싶네요 이쁩니다 ㅎㅎ
조명빨이지만 감사합니다!! ㅎㅎ
위장무늬도 아크릴도색일까요?
네 위장무늬도 아크릴입니다
어우 멋집니다.
어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