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기인 발키랜더의 내장화기도 구현되어있습니다(변형후 GN빔케논으로 변하는부분입니다.)
출력을 위한 분할 작업도 해두었습니다.
파츠숫자 줄인다고 줄였는데도....생각외로 많은 양이 나왔습니다(....)
아 그리고 이건 FDM으론 절대 못해요 절래 절래~~~~
레진프린터사면 그때 뽑아볼꺼에요!
애니메이션 엔딩곡이 들어간 동영상입니다.
일본음악이나 애니메이션음악에 내성없으신분은 클릭하지 마시길바래요~~~
안그러면 재생누르자말자 음소거 하셔도되구..ㅎㅎ'ㅁ'
귀여운 로봇인데 참수를 하시다니..ㅠㅠ
모르지아나(발키렌더)도 원래는 전체를 다할려고 했는데..파브리즈가 너무 작아져버리는 문제도 있고 비율이라던가 파츠숫자도 그렇고ㅠㅠ 어쩌지하다가 이런 형태가 되었네요ㅠㅠ
순식간에 장르가 몬헌이 되어버린듯 ㅋㅋㅋㅋㅋ
실제 애니비율이랑 맞춰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많이했습니다...그냥 파비즈만 모델링할까도 고민을했었어요..ㅎㅎㅎ;;(사실 위의 모델링도 비율 많이 안맞긴합니다 용머리가 더커야해요.ㅎㅎ) 발키렌더는 오늘 나오는 프라모델로 만족해주세요(.....)
ㅁ모르지아나... 목이... ㄷㄷ
제가 실력이 부족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