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살 생각은 없었는데 동네 당근에 미개봉을 29만원에 파신다고 해서 냅다 달려가서 사왔네요.
개인적으로 합금 제품이 좋기는 해도 가격이 비싸서 엄두를 못 냈는데 이정도 가격에 못 구하면 구하기 어렵겠다 싶어서 큰 맘먹고 구매해 봤습니다.ㅎㅎ
판매자분이 미개봉에 에어캡 포장만 되어있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하고 바로 들고 왔는데요, 생각보다 박스 크기가 크더군요.
면적은 작고 두꺼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면적이 커서 놀랐습니다.ㅎㅎㅎ
다른건 크게 관심없었고 합체 후 상태가 좋아서 바로 합체를 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좀 오래 걸리긴 했는데 그래도 대체로 딱딱 맞아떨어지게 잘 되더군요.
하체 부분 합체가 좀 어렵긴 했지만 나머지는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합체 고증보다는 프로포션과 가동성이 좋은 제품들을 선호하는데요, 포즈플러스는 합체, 프로포션, 가동 모두 마음에 드네요.
근데 생각보다도 크기가 더 크고 무거워서 핸들링이 쉬운 제품은 아니다 싶었습니다.
장식장에 넣어보니 한 칸이 꽉 차는 느낌이네요.
옆의 메빌 F91은 와이프가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메빌 사이즈가 최대고 좀 더 작은 제품도 있으면 좋겠네요.
올해가 가기 전에 나름 큰 지름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기는 합니다.
영상으로만 보던 제품인데 실제로 만져보니 크기나 존재감이 어마어마 하네요.
특히나 라쳇 관절은 좋아하지는 않지만 각을 딱딱 잡아줘서 이 사이즈에서는 괜찮다 싶습니다.
다음으로 노리는게 아마쿠니 제네식인데 제네식도 사서 옆에 두면 딱 좋겠다 싶네요.
조만간 제네식도 사서 옆에 놔봐야 겠습니다.ㅎㅎㅎ
와 이걸 29만에 ㄷㄷ 축하드립니다. 포즈플러스 가가가는 역시 멋지네요.
와 대박 득템하셨네요 축하축하
와 이걸 29만에 ㄷㄷ 축하드립니다. 포즈플러스 가가가는 역시 멋지네요.
29만원 완전 개꿀 부럽네요
센티넬 제네식, 포플가오가이거 요새 가격이 착해서 이 정도면 다들 주우라고 이야기 하고 싶더군요 미개봉 29만이면 그 가격대에 저걸 이길 수 있는 합금 변형 완성품 중에 없을듯 저 정도 가격은 할게 아닌데 라고 생각이 드는 몇개가 있죠 2~3가격이 발매 정가 수준
미개봉 29만이면 진짜 어마어마하게 잘 구매하셨네요~!
우리동네는 그런 천사분없나 ㅜ
이제 골디맥 구하셔서 스타가오가이가 가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