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브롱코 바디를 구해 놓고
공방 동생 진철이와 차량 맞교환을 통해
SCX10-2 IFS킷이 장착된 차량까지 구해서
완성시킨 신형 브롱코 입니다.
ENDURO사의 IFS킷이 장착되어 있어서
실제 브롱코 같은 독립 서스펜션을 적용시키고
싶었던 저에겐 정말 딱이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새차를 만들면서
어울릴 타이어를 고민하다 사이즈도 딱 맞고
트레드도 이쁘게 빠져서 질러본 타이어
Rc4wd Falken wildpeak a/t 입니다.
라이센스 따서 찍어내는 포떱 답게 꼼꼼하게
디테일한 모습이 강점!
타이어 느낌은 여전히 쫀득쫀득합니다.
먼저 실차 타이어를 보시고 가시겠습니다.
아래로는 이번에 오픈한 폴켄!
트레드 패턴은 실차 패턴과 흡사 합니다.
꼼꼼한 사이드 레터링들... 이게 참 이뻐요 ㅎㅎ
외경 107.9 미리
타이어 폭 35.2미리 사이즈 이며
컴파운드는 Advanced X2s3 입니다.
이번엔 뱅퀴쉬 메소드 Kmc 1.9인치 휠에 조합해
봤습니다.
조립 영상도 붙여봅니다~
차체와 바디 제작하면서는
처음으로 만져보는 IFS 킷이라
셋팅하는데 좀 애를 먹긴 했지만
그래도 그간의 경력이 있다고
그럭저럭 봐줄만 할 정도로 굴러가게는 만들어 봤습니다.
뉴브라이트 바디가 도색 퀄리티도 떨어지고
예전에 비해 바디 디테일 자체도 좀 떨어져서
이게 맞나 싶기는 했지만 이미 계획했었기 때문에
도색도 새로 올려주고 차체에 자리도 잡아서 완성시켜 봤습니다.
너무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 지내시죠?
타이어 디테일이 좋네요~
포떱하면 역시 디테일이쥬 ㅎㅎㅎ 그래서 애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