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피자스톰 시켜서 페페로니 피자 시켰는데 다른 피자가 와서요. 페페로니 피자가 아닌 하프 반반 피자가 와서요.
먹으면서도 뭔가 이상하다 이상하다 했는데 나중에 영수증이 두개 있어서. 하나는 저희꺼고 다른 하나는 이피자 주인꺼 영수증이..
다른 사람집에 올께 저희집으로 잘못온거죠. 먹으면서도 뭔가 이상했었어 어쩐지.. 거의 다 먹어놓고 알아서.. 페페로니 피자 보다
이게 1만원정도 더 비싸서.. 왠지 양심이 찔려서 배달앱에 이가게 댓글 달았거든요. 죄송해서. 여기 사장님도 그렇고
이거 원래 받아야 하는분한테도 그렇고 죄송합니다. 켁..
동일 브랜드 피자에 동일하고 유사한 메뉴가 섞여 있는 음식을 받았기 때문에 잘못 배달된 음식임을 알고도 먹은 경우에는 점유이탈물횡령죄가 성립할 수 있지만 글 쓴 분의 경우는 고의성이 있다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위 음식점에서 글 쓴 분을 상대로 음식 값의 추가분에 대한 손해배상이나 부당이득반환을 요구할 수 있느냐가 문제가 되는데 통상적으로 이런 경우는 음식점 또는 배달 업체의 실수로 좋게 좋게 넘어가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누가 봐도 기본 페퍼로니 피자가 아닌데 켁..
왠지 양심이 아니고 잘못배달온 거 동의없이 먹으면 점유이탈물횡령 아닌가요?
페퍼로니 피자에 새우가 있으면 누가봐도 이상한건데요;; 알러지 때문에 저런거 엄청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뭐 이건 배달하는 분이 잘못한거니 글쓰신 분은 좀 억울하실수도 있을거 같긴한데 저 같으면 먹기전에도 이상하고 먹고나서도 많이 찝찝할거 같네요
전 배달음식이나 포장음식은 받자마자 음식을 상태를 체크하는데요, 주문받은 음식체크와 조리상태를 체크를 하죠..
왠지 양심이 아니고 잘못배달온 거 동의없이 먹으면 점유이탈물횡령 아닌가요?
그런가요..
동일 브랜드 피자에 동일하고 유사한 메뉴가 섞여 있는 음식을 받았기 때문에 잘못 배달된 음식임을 알고도 먹은 경우에는 점유이탈물횡령죄가 성립할 수 있지만 글 쓴 분의 경우는 고의성이 있다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위 음식점에서 글 쓴 분을 상대로 음식 값의 추가분에 대한 손해배상이나 부당이득반환을 요구할 수 있느냐가 문제가 되는데 통상적으로 이런 경우는 음식점 또는 배달 업체의 실수로 좋게 좋게 넘어가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렇군요.위에도 썼지만 다먹고 이피자가 잘못온거라는걸 알았거든요. 이가게에 댓글도 달았지만 사장님이 요청이 있을경우 추가분 금액 배상할려구요.
누가 봐도 기본 페퍼로니 피자가 아닌데 켁..
ㅋㅋ
전 배달음식이나 포장음식은 받자마자 음식을 상태를 체크하는데요, 주문받은 음식체크와 조리상태를 체크를 하죠..
그렇군요. 앞으로는 받자마자 체크하고 그렇게 해야겠네요.
딱 봐도 다른데요 새우+감자인데
먹을때는 정말 몰랐어요 긴가민가해서. 다 먹고나서 영수증 보고 알았어요.
이상하다 싶으면 걍 가게에 돈 더 주는게 나을지도..
처음부터 이상한 느낌 받았을때 제대로 확인안한 제 잘못도 있는거 같네요.
아무리봐도 페페로니가 아닌데 전 저러면 그냥 안먹고 바로 지점에 전화부터합니다
그러네요.다음부턴 저도 바로 전화해 볼께요.
페퍼로니 피자에 새우가 있으면 누가봐도 이상한건데요;; 알러지 때문에 저런거 엄청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뭐 이건 배달하는 분이 잘못한거니 글쓰신 분은 좀 억울하실수도 있을거 같긴한데 저 같으면 먹기전에도 이상하고 먹고나서도 많이 찝찝할거 같네요
제가 미스, 실수한거 같애요 처음받았을때 이상한 느낌들었을때 바로 전화하거나 영수증을 봤어야했는데. 저도 미스가 있네요. 다음부턴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전에 배민에서 이벤트 할 때 맥날에서 빅맥 세트 시켰는데 다른 세트가 와서 전회 하니깐 그냥 먹고 빅맥 다시 보내준다해서 햄최2했음 ㅋㅋ
그러셨군요.
첨들어서 찾아봤는데 동작구에는 하나도 없군요..
아 그런가요? 안타깝군요. 여기 요새 잘나가더라구요 피자스톰 ㅎㅎ 맛은 확실히 있더군요.
저게 무슨맛이랑 무슨맛이에요?
페페로니랑 새우,포테이토 섞인맛이에요. 그리고 매운 소스도 조금 들어갔어요. 뭔지는 모르겠는데
찜찜하시면 차액 결제한다고 하세유
네.
루리웹 댓글보면, 별거 아닌 일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들 엄청 많네요. 사람이 살다보면 모르고 먹을 수도 있는거지;;;;; 어쨋든 배달음식 잘못오면 짜증나더라구요. 더 비싼거 와서 차액결제하라고 해도, '내가 먹고 싶으서 먹은 것도 아닌데 왜?' 이런 마음 들고. 더 싼거 오면, '차액 환불해주세요' 하는것도 번거롭고, 바꿔달라고 해도 뭔가 '그냥 먹지..'하는 점주들도 있어서 짜증나고 ㅋㅋㅋㅋㅋ
리뷰 달게 아니라 전화했어야죠
네
업주 입장에서 보면 님의 잘못은 없습니다. 배달을 실수한 배달 기사님의 잘못 즉 가게 측이 잘못입니다. 물론 미리 말을 해서 더 큰 피해를 줄이면 서로 좋겠지만, 나름 도리도 하신걸로 보입니다. 저도 이런적이 종종 있었습니다. 싼 피자를 시키신곳에 주문하신 메뉴보다 비싼거니 드실꺼면 드시던가 아니시면 원래 메뉴로 새로 해서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비싼 피자 시키신곳에는 차액을 환불해드리던가, 새로 해서 보냈습니다. 너무 심려치 마세요. 님보다 못한 분들이 더 많습니다. 최소한 도리는 하신걸로 보입니다.
처음보는 메이커인데 퀄리티가 좋아보이는군요~ 오리지널 페퍼로니피자 비주얼은 아닌데 애매하게 이 피자도 페퍼로니가 꽤 많이 토핑되어 있어서 순간 무의식적으로 착각하셨을수도 있으셨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