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달전부터 소개해드렸던 세이코마트 독점상품 라면 12종세트중에 도산 다시마 다시우동(道産昆布だし うどん)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지난달 세이코마트의 라면들중에 첫번째 라면 3가지는 링크1('링크1'를 클릭)를 참조하시고
두번째 라면 3가지는 링크2('링크2'를 클릭)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도산 다시마 다시우동(道産昆布だし うどん)의 모습입니다.
※ 세이코마트 라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이코마트 사이트에서 찾아보시거나
제가 세이코마트 라면 12종 첫번째 글에서 소개를 해드렸던 라면 12종 일본어로 표시된거를 구글링 하시면 됩니다.
혹시 링크를 못보신분들을 위해 이쪽('이쪽'을 클릭)으로.
뚜껑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안에는 일본라면답게 건더기가 상당히 푸짐했었는데요.
많은 부분에는 유부가 뿌려져 있습니다.
저녁 야식을 위해서 CU 편의점에서 팔고 있었던 참치마요 주먹밥을 구입해두었습니다.
라면은 역시나 3분 대기였어요.
덤으로 삶은 계란도 투척해두었습니다.
3분뒤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말라져 있었던 유부가 부풀어 올랐네요.
유부가 잘 부풀어 올랐고 건더기에 포함되어 있었던 볶은 계란도 잘 부풀어 올라져 있었습니다.
입안이 심심할까봐해서 사온 주먹밥이었는데 물을 마시면서 주먹밥 씹는게 입안을 즐겁게 해주었는데
덤으로 라면 먹기전에 주먹밥을 꼭 먹곤 합니다.
원래 참치마요보다는 베이컨참치마요를 좋아했었지만 씹거나 들때마다 김이나 건더기가 잘 떨어지곤해서
베이컨참치마요를 먹을때마다 덜 매운 라면에 오차츠케 방식으로 말아서 먹곤 합니다.
※ 제 주관적인 이야기라서 편의점 삼각김밥 상품마다 다를수도 있으니 너무 신뢰하지 말아주세요.
라멘보다 주먹밥이 맛있거나 주먹밥보다 라멘이 맛있다면 취향은 취향이니 그러려니 할께요.
하지만 둘다 맛있어 보였다면 다행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세이코마트 12종 라멘들중에 5개가 남았는데 너무 한꺼번에 올리면 무리가 있을까 싶어서 하나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약간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라멘 괜찮을듯!
세이코마트 독점 컵라멘 종류들 한번 먹어보세요.
이런건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직구하신건가요? 사는방법 좀 알려주세요
직구는 아니고 배대지를 통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세이코 마트몰에서 배대지 주소지로 주문하고 해당 배대지 사이트에서 배송대행 신청란에 구매정보 기입하시면 되요.
아..저에겐 쉽진 않겠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배대지가 더 좋은점이 있는데 국제배송 제한 또는 몇몇국가를 포함한 한국배송 제한되는 외국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서 배대지 주소로 배송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매우 유용해요.
직구는 빠른 택배 선택 가능하다면 해당 거주지를 통해서 빨리 받을수 있다는게 장점이지만 거주지 주소를 잘못 기입하면 골치가 아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