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리진열대 아래 바닥에 쌓여있는 심상찮은 PC 타이틀들....응?!
우와아앗! 자 뭐뭐 집어왔느 닞 보시죠.

타임걸 입니다. 삼성에서 출시했죠.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듣자하니 애니메이션이 나오다가 중간에 선택해야 할 상황에 방향키 등을 누르면 다음 애니메이션으로 진행이 되는 드래곤 레어 같은 방식의 게임이라고 합니다.

미소녀 게임의 원조라... 하하핫

그 다음 작품은 시에라사의 명작 어드벤처 게임 토린스 패시지.

토린의 용기가 큰 힘이 되어 올 것입니다. 반전이 충격적인 게임이라죠.

그 다음은 피멀스 안토니의 악마는 꿈꾸지 않는다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는 어드벤처 게임 잔스의 동반자.

환상의 창조물들과 마법 유머로 가득찬 잔스의 세계는 여러분들에게 잊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신비를 소개하게 될 것입니다... 등장인물들이 상당히 독특합니다.

그리고 요 녀석은 그냥 싼 맛에 집어온 스트리트 파이터 리얼 배틀 온 필름. 망작이라지만 어릴 때 봤을 때는 정말 재미있게 본 녀석이죠. 캐미분장의 카일 미노그양이 정말 예뻤었습니다.

일단 집의 플삼에서 돌려봤는데, 그래픽은 Shit 입니다. 흐흐흐... 뭐 그래도 나름 대로 재미는 있더군요.

마지막으론 전작의 국내 흥행 실패로 정발도 되지 못한 레고 인디아나 존스 2: 모험은 게속된다! 플삼판. 오리지날 3부작의 또 다른 내용과 최근 리부트 하려 했으나 외계인 드립으로 대차게 팬을 실망시킨 수정 해골의 왕국 내용이 들어간 그 녀석입니다. 하지만 인디 팬이라면 당연히 구입해야죠.
참고로 저 곳엔 제가 사온 게임 말고도 디센트 1, 2, 용왕 삼국지, 플래시 백등 다양한 고전 게임이 있었으니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고고고!

레고는 추천^^
타임걸은 AVGN에 나왔던 게임이네요~ 레고 인디아나 존스도 정말 수작..추천~
우왓, 부럽네요. 용산에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타임걸 광고로만 본 게임인데, 아직도 용산에 남아있다는게 놀랍네요. 추천~
용산가면 아직도 이런거 구할수있죠 그대신 조심해야합니다;; 용팔이는 한순간도 방심할수없는존재..
옛날에 갔을때는 별거 없었는데 저런게 남아있다니 신기하네요.
플래쉬백. 헛. 한번 들여봐야 겠네요. 추천 드려요 ^^
용산도 아직 이렇게 구입할 게임이 있군요^^ 다만 가격이 문제~
~ ㅊㅊ ~
삼성에서 이식한 정발판 타임걸은 이식률 자체로선 다소 문제가 있는 편이지만, 전기종유일 의 한글버젼(음성도 재더빙)이며 존재 자체만으로도 기념할만한 작품이기에 잘 구하셨다고 생각됩니다. 현재의 용산에도 저런 희소성있는 패키지가 남아있긴 하군요... 저도 가끔씩 도 깨비 지하상가에 쌓여있는 패키지들을 보긴 하는데, 지금 남아있는 것들은 대부분 현행출시 작 아니면 헤비메탈을 비롯한 악성 재고품들 정도라... 저도 만약 상기건들이 보였다면 구매 를 고려했겠으나, 문제는 역시 가격... 앞서의 오래된 패키지들에 비해 싸게 구입할수 있을거 란 기대가 감히 들지 않는군요. 추천드리고 갑니다. (^^;)
놀라지 마시라! 저 타이틀 모두 개당 1만원에 구입!
정말 희귀자료들이군요 제가 현재 활동중인 고전게임 소장 카페인데 한번 초대하고싶네요^^ 생각있으시면 한번 들러주세요~~ http://cafe.naver.com/full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