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27인치 모니터 중에 이제품의 정체는 과연 뭘까요? 가격이 주마다 널뛰기를 함 사는사람만 호갱되는거
그리고 아래글들 보니까 케이블도 제대로 안주는거 같은데 여러모로 실망이 크군요.
제로베젤이라고 속인거 부터 시작해서 디자인하나로 몇십만원차이나는 제품에 디아블로3를 끼워 팔지않나
판매중인 m2792d제품은 제대로된 디스플레이 사진도 없이 팔고 있지않나
그나마 나은게 m2752d 이고 277 도 50장에 파는거 보면 호갱님을 노리나 봅니다.
모니터가 고장나서 모니터 구하려고 했는데 그냥 좀 돈 주고 고쳐서 써야겠습니다.
27인치 대기업으로 바꿔볼까했는데 이건 뭐...
11월에 나오는거도 떡밥만 풀어놓고 호갱을 기다리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가면갈수록 대기업들이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 가격이랑 외국가격이랑 너무 터무니없게 차이나게 팔더군여 그러면서 AS는 불량화소 발견해도 1대1 교환안되고 수리만 가능하다고 한걸보면 LG나 삼성이나 너무 국내소비자 등쳐먹는 느낌이드네여
1:1교환 해주던데요...?
LG 전제품 무결점 정책일텐데
1대1 교환에서 최근에는 되도록이면 무상수리 하는쪽으로 바뀐걸로 알고있어요 ips 제품 불량화소나 빛샘 생겼는데 교환안해주고 수리만해주겠다고 다나와에서 교환안해줬다고 LG 욕하는 사람들꽤 되더라구여
ㅎㅎㅎ 전 약 3주전에 DM2752d 불량화소로 1:1 교환했습니다. a/s기사가 수리해주면 안되냐고 물어보길래... 원래 1:1교환으로 알고 있는데요..? 라고 말하니.. 걍 교환해주더군요. 신혼살림으로 구입한지 1년 좀 넘은 42"TV는 패널교환해주더군요. 은메달따도 까이는 나라가 대한민국입니다... 쫌만 불만있고, 맘에 안들면 무조건 까고 보는거죠... 욕하는 사람들... 그런분들이 아닐까 조심스레 짐작해봅니다... 뭐.. 암턴 LG,삼성의 a/s에 대해서는 별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만 그런가요..?
LG는 옜날부터 패널교체였는데요;;
솔직히 교환 안해주고 수리해줬다고 욕하는 건...;;
다른건 모르겠구 삼성이 환불규정은 좀빡세졌음..예전처럼 막환불안됨. lg역시.
가전제품은 역시 뽑기 운인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중소기업 믿고 살만큼 중소기업이 대기업급의 서비스를 보장해주는것도 아님. 대기업이 괜히 대기업이 아닙니다.
대기업이라서 너무 좋은거도 아니고 그 차이가 좁혀가는 느낌이 들어요.
제가 어떤글에도 썼지만 성능은 근소하게 좁혀졌지만 as란 사후관리는 결코 쉽게 좁혀지는게 아니라고 말했죠. 그래서 얼리어답터 형님들이나 기기 잘 바꾸는 형님들이 항상 말해주지만 가전류는 대기업꺼 쓰라고 항상 강조합니다. 이런점 때문에요.
LG꺼 기다리다 성질나서 델U2713 5년 워렌티로 질렀어요..
델 27인치면 눈이 호강하겠네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