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 얼마 안되서 페이스리프트가 나와 당황햇지만 제차라 그런가 구형도 구형 나름대로 매력이 있다 생각합니다 ㅎㅎ
장점
1, 미친연비 2. 멈췃을땐 벤츠급 정속성 3,저속 주행시 기름 한방울 안쓰고 진동없이 스무스한 주행 4. 휠베이스가 넓어서 실내공간 아늑함
단점
마력이 좀 약함 이거보다 싼 티볼리를 회사차로 쓰고있는데 운전하는 재미는 티볼리가 더 좋더라고요. 2.
제가 차 산 스펙입니다.
연비 최고기록입니다. 이 이후로 27 26은 자주 나왓지만 29는 한번도 ㅠㅠ사실 브레이크만 자주 밟으면 30 그냥 찍겟는데 굳이 얼마나 차이난다고 별로 신경 안씁니다 .
저처럼 장거리주행을 자주하는 분들은 평소 일반차량 사용하시다가 하이브리드 차량 쓰시면 신세계이실겁니다
1년 7개월동안 2만4천키로 뛰엇는데 약간 느리다는거만 빼곤 특별히 단점을 못느끼는 차량입니다. 사진은 없지만 내부도 나름대로 하이그로시를 많이써서 이쁘고요
소형suv지만 휠베이스가 소렌토랑 비슷해서 겉모습보다 내부가 널찍해서 가정있으신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잘나온연비치고는 아쉽네요
고속주행 연비로 저기 최고더라고요 저속한다면야 말도안되는 50 60도 나오지만 그건 한순간
니로도 꽤 비싸군요ㅜㅜ
그래도 아예 소리 안나는 저속주행과 멈췃을때 고요한 ㅁㅇ같은 주행감에 돈이 아깝진 않습니다 ㅋㅋ
관심없던 차였는데 제주도에서 니로 전기차 렌트해서 타보고 다시봤죠. 공간도 넓고 강하고 조용한 가속력 인테리어도 나쁘지않고 정말 가성비 끝판왕이더라구요!
저도 시승해보기전엔 별로 관심없엇는데 시동을 걸엇는데 아무소리 안나는거보고 반해서 삿습니다 ㅋㅋ
키우시는 냥이 인가요?
거래처에서 키우는 냥이입니다 ㅋㅋ
냥이가 차가 맘에 들었는가보네요 코박죽 ㅋㅋㅋㅋ
긁을까봐 조마조마햇습니다 ㅋㅋ
진짜 니로가 망둥어 얼굴만 아니었어도.. ㅠㅠㅠ
판매량이 지금의 2배는 됫을텐대 아쉽습니다 근대 보다보니 이쁘더라고요 ㅋㅋ 눈큰 하마같기도 하고
하브차는 겨울에 정차시 엔진 돌면 좀 깨죠. 고알피엠으로 돌아서 ㅎㅎ
제차는 딱히 그런경우가 없던대 그냥 고요하더라고요ㅋㅋ 다만 너무 오래 10키로이하로 가면 전기가 다 떨어져서 그땐 전기돌리느라 소음이 살짝 낫습니다
99.9 찍은 사진이 없어졌네요 ㅋㅋ 처음 사서 재미삼아 몇번 했었어요 ㅋㅋ
ㅋㅋ 저도 브레이크 열심히 밟아서 한번 60대 나온적 잇는데 살짝 주행하니 20대로 떨어지더라고요
브레이크를 밟으면 연비가 올라요? 보통 내연기관차랑은 전혀 다르네요???
하이브리드 엔진은 페달을 밟으면 가솔린으로 가다가 브래이크를 살짝 밟는순간 전기로 탄력주행합니다
와 저는 19년식 타는데 25를 넘어본적이 없는데.. 제차가 문제있는걸까요 ㄷㄷ
혹시 브레이크 자주 밟으시나요? 브레이트 자주 안밟으면 전기모터를 구동하는게 아닌 가솔린만 쓰셔서 연비 잘 안나옵니다
연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1인으로서 정말 매력적인 차입니다
차는 연비랑 승차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