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
트레일블레이저 표준 제품에는 고급 운전자 지원 자동 비상 브레이크, 차선 유지 보조 장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기본 적용되며 투톤 루프가 적용된 RS 트림도 출시될 예정이다.
파워트레인은 최고 출력 170마력 1.5리터 터보 4기통 엔진, 252마력 2.0리터 터보 4기통 엔진, 137마력 1.6리터 터보 디젤 4기통 엔진 3개에 전륜 및 4륜 구동으로 구성된다.
또 2.0 제품에는 신형 9단 자동 변속기가, 그 외에는 6단 자동 변속기가 각각 사용될 예정이다.
시판 가격은 기본 제품 기준 23000달러 수준에서 결정될 것으로 전망이다
2.0은 국내생산이나 판매가 안될거 같음 ㅋㅋ
..헐 국내산.. 사고 싶다..
트랙스 재고떨이 하던데 이유가 있었고만
트랙스를 대체하는 모델은 아니지 않을까요? 가격이 기본 2000만원 중후반인데 가격 경쟁력도 떨어지고... 사진으로 봐선 사이즈가 투싼, 스포티지급 같은데
트랙스는 그대로 유지입니다. 그리고 트랙스 판매량은 해외수출량이 더크고 국내에선 스파크 다음 판매량이라 재고떨이라는게 좀 안맞네요.
트랙스 작년에 수출만 23만대 했던데. 저 차량도 잘 되어서 수출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잘나왔다고 생각드는데 현기대비 뒤떨어지는 옵션과 비싼 가격이 문제였어서.. 이쿼녹스처럼 수입도 아니고 국내생산이니 가격만 적절하게 나오면 잘팔릴것 같기도 하네요
현기보다 옵션이 뒤떨어지고 가격이 비싼건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자기들 모회사 내지는 하청으로 원가절감이 여러모로 유리한 현기랑 그런게 없는 쉐보레랑 가격차이 옵션차이가 나지 않으면 이상한거죠 제살 깎아먹기 모드로 팔라는 소리밖에 되지 않아요
수리나 교체할때 부품 단가 차이가 심한것만 봐도..
트랙스 할부 2년남은 상황에서 솔깃한 뉴스이긴 한데, 한국 들어오면 기본 트림 30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기행을 보여주지는 않을까 의심 됨.
쉐보레가 기본 트림 가격이 높은 편이라.. 국내 출시되면 2천 후반대에서 출발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ㅠ 탐나는 모델인데 ㅠㅠ
앞은 카마로인데 뒤가 구리다는 리뷰를 봄.
르쌍쉐는 디자인 참 잘뽑음. 내부만 좀...
어 이게 소형이었나;? 첨 공개됐을 때 디자인 잘 빠졌길래 혹했었는데 나올지 안 나올지 몰라서 패스했더니만 국내가는 얼마일지 모르겠는데 일단 가격도 생각보다 잘 빠졌네요.
쉐보레꺼는 걍 안사는게...
소형 suv가 3000부터 시작이라니
셀토스랑 코나랑 동급일거같은데 경쟁력이 되려나
쉐보레는 디자인 옵션 가격 이런게 문제가 아님. 쉐보레라는거 자체가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