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개발자 편지 도착] 여섯 번째 이야기 (V4 공식카페) |작성자 GMV4
본문
♣ 안녕하세요, V4 개발팀입니다.
11월 29일(금) 적용을 앞둔 내용으로 여섯 번째 편지를 드립니다.
우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1. 지역 토벌 콘텐츠를 5회까지 자동 수락/완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2. 액슬러 특화 – 왜곡강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보상 상향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항목들이 수정될 예정입니다.
3. 파멸의 화산 정예 몬스터에게 조금 더 높은 확률로 칠흑의 근원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칠흑의 근원 드랍률 상향
4. 실루나스/루나트라 일부 지역의 몬스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칠흑의 영혼석을 다음과 같이 추가할 예정입니다
- 전투력 10만 이상 지역 일반 몬스터에서 고급 칠흑의 영혼석 획득 가능
- 전투력 10만 이상 지역 네임드 몬스터에서 희귀 칠흑의 영혼석 획득 가능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 추가를 예정하고 있으며 앞서 적용해 드린 이벤트 선물을 상향 조정할 예정입니다.
5. 신규 출석 이벤트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 총 14일에 걸쳐 획득하실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6. 밀리아의 성장 이벤트 2탄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50레벨 ~ 60레벨 구간에서 성장 중인 대장님들을 지원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7. 이벤트 제작 레시피 중 (이벤트)마석 상자/(이벤트)영혼석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의 수량을 상향 조정할 예정입니다.
- 마석 상자 : 각인석 수량 상향
- 영혼석 상자 : 영혼의 파편 수량 상향
기타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8. 필드 보스 전투 시, 기여도 관련 룰을 수정할 예정입니다.
- 다음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필드 보스 기여도 삭제
1) 플레이어 사망 시
2) 다른 맵으로 이동 시
3) 게임 접속 종료 시
9. 마지막으로 지난 편지에서 말씀 드렸던 ‘눈부신 탈 것 소환/눈부신 소환수 부화’ 의 골드 구매 횟수가 추가됩니다.
그리고 많은 대장님들께서 의견을 전해 주고 계신 “의상(복식)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약속 드린 내용들과 함께 하루 빨리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대적 선녀 겜...
이 겜이 선녀소리를 듣다닠ㅋㅋㅋ
진짜 리니지M보다 더 독한 과금 체계가 나올수 있을까 했는데.. 제가 NC를 너무 우습게 봤나봅니다 ㅎㅎ 리니지M하던 사람들도 욕하고 다시 리니지M으로 갔다던데 ㅋㅋ
구글 아까보니 린2m 매출이 v4보다 적더군요ㅋㅋ
상대적 선녀 겜...
의상 시스템 설마 가챠로 나오진 않겠지
의상시스템 가차는 넥슨 모바일 게임에선 메이플M밖에 없습니다. 넷게임즈는 그냥 현금으로 의상판매 하던걸로 기억합니다.
대신 일반 고급 전설 같은 거겠죠...
전작인 오버히트같은경우 현금 3만 3천원에 1개팔면서 능력치 붙였었습니다.
넷게임즈 전작 히트 가챠였는데요
히트 비교는 좀 의미가 없는게 무,유료 합친 다이아로 뽑을 수 있었고, 의상뽑기권도 무료로 엄청 풀었었습니다. 그 이후에 나온 오버히트는 현금판매방식으로 했었고요.. 오버히트처럼 갈 것 같습니다.
이 겜이 선녀소리를 듣다닠ㅋㅋㅋ
진짜 리니지M보다 더 독한 과금 체계가 나올수 있을까 했는데.. 제가 NC를 너무 우습게 봤나봅니다 ㅎㅎ 리니지M하던 사람들도 욕하고 다시 리니지M으로 갔다던데 ㅋㅋ
구글 아까보니 린2m 매출이 v4보다 적더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