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목) 업데이트 패치노트를 안내 드립니다.
앞으로 목요일에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면 수요일에 패치노트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시간 : 2월 27일(목) (시간 확정 시 추가 기재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영향 : 게임 접속 불가
▣ 점검보상 : 2만 크레딧, 채용 계약서 3개
▣ 꼭 읽어주세요!
- 업데이트 준비 중 패치노트 내용이 추가되거나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본 공지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점검 상황에 따라서 점검 일정이 변경, 연장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럴 경우 해당 공지로 추가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점검보상은 점검 종료 후 2/29(토) 오후 11시 59분 이내 접속 시 받을 수 있습니다.
- 앱 업데이트를 진행하셔야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앱 업데이트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스토어앱을 완전히 종료 후 업데이트 하시거나 기기를 다시 시작해보세요.
1. 신규 팀 제4 특별기동수사대 추가!
1) 신규 팀 제4 특별기동수사대 (이유미, 강소영) 가 추가되었습니다. [팀 소개 영상 바로가기]
2) 2/27(목)부터 3/12(목) 오전 4시까지 확률 2배 추천 채용이 진행됩니다.
3) 제 4 특별 기동 수사대가 도감에 추가됩니다.
1) 건틀렛 > 랭크전 대기 화면에서 [감정표현 설정] 버튼을 통해 대전에서 사용할 감정표현 설정이 가능합니다
2) 상점 > 계약 > 감정표현 탭에서 추가 감정표현 구입이 가능합니다.
6. 채용 시스템 추가 요소 반영
1) 코핀 컴퍼니 상반기 공채가 추가됩니다.
- 카운터 유닛만을 대상으로 하는 구인공고로 30회의 채용 기회가 주어집니다.
- 해당 기회 중 최소 1개의 SSR 유닛 획득을 보장합니다.
- 신규 가입자는 해당 채용을 모두 완료해야 수시 채용이 노출됩니다.
- 기존에 플레이하던 사장님께서도 '코핀컴퍼니 상반기공채' 채용을 완료하시면 수시 채용이 개방됩니다.
- 관련 채용 튜토리얼이 상반기 공채에 맞춰 수정됩니다
패치노트의 내용이 다소 길어 두 개로 나누어서 등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편에서는 게임 개선사항과 밸런스 조정 및 오류 수정에 대해서 안내드리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7. 개선 및 변경사항
1) 다이브에서 다량의 이터니움을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 타입인 ‘이터니움 결정’ 추가됩니다.
- 이터니움 원석, 고순도 이터니움 원석, 순수 이터니움 결정 등을 얻을 수 있으며
기존보다 다량의 이터니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터니움 대박의 꿈을 다이브 모드에서 확인해보세요.
2) 모의작전 보상이 개편됩니다.
- 모든 모의 작전의 요일 조건이 사라집니다.
<공격특훈>
- 지급하는 크레딧의 수량이 대폭 증가합니다. (최대 17만 5천 크레딧)
- 공격특훈의 크레딧 보상이 상향됨에 따라, 연봉협상 계약서의 드랍개수와 경험치 보상이 하향 조정됩니다.
* 기존 연봉협상 계약서의 경험치량은 변경이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어특훈>
- 기존에 지급되던 크레딧 보상이 대량의 이터니움 보상으로 대체됩니다.
- 대량의 이터니움 보상이 추가됨에 따라, 경험치 보상이 하향 조정됩니다.
- 지급하는 이터니움은 90레벨 방어 특훈 기준 최대 3,500 이터니움 입니다.
* 기계훈련과 대공훈련은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지부 별 레이드 등장 풀을 확장하였으며 낮은 레벨의 지부에는 좀 더 쉬운 난이도의 레이드를 추가하였습니다.
4) 레이드 소대 편성을 월드맵에서 바로 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5) 종신계약 컷씬을 재생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종신계약을 진행한 유닛 상세정보창의 애사심을 터치하면 해당 사원과의 추억을 다시 회상합니다.
6) 장비 강화 모듈이 추가되며 일부 자유계약 전투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티어 및 희귀도 장비에 비해 다량의 강화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7) 자유계약에서 획득하는 장비 아이템의 드랍 비중이 태스크 별 난이도에 따라 상향됩니다.
- 자유계약의 전투보상으로 획득하는 장비 아이템의 비중이 더 높아집니다.
8) 유닛 해고 시, N, R 유닛을 별도로 선택할 수 있게 자동 선택 버튼이 분리되었습니다.
9) 유닛 해고 시, 한 번에 선택할 수 있는 유닛 한도가 100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10) 유닛 해고 시 경고 팝업을 추가하였습니다.
- SR 이상, 2레벨 이상의 유닛이 해고대상을 경우 경고 팝업을 안내합니다.
- 최종 해고 전에 해고 시의 보상을 추가로 보여줍니다.
11) 유닛 초월 시 경고 팝업을 추가하였습니다.
- 초월 시 초월 1회 이상인 유닛을 재료로 선택하려고 할 경우 경고 팝업을 안내합니다.
12) 강화 이식 재료 선택창으로 진입 후, 자동 선택 시 R 까지 선택되던 것을 N만 선택되도록 통일하였습니다.
13) 유닛의 정렬 기준에 강화 이식률을 추가하였습니다.
14) 도감, 관리부 등의 유닛 목록에서 유닛 정렬을 시킬 때 나타나는 능력치에 강화 및 패시브로 인해 증가한 수치를 포함합니다.
15) 전투 시 일시정지 UI가 추가됩니다. 왼쪽 상단의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확인 가능합니다.
16) 경영 가이드가 변경된 시스템에 따라 수정됩니다. (일러스트 수정 및 모의작전 수정 등)
17) 유닛의 이름이 변경됩니다.
- RPG 포병 > 무반동 포병으로 변경, 특정 보스 유닛의 이름 변경
18) 게스트 소대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협력사 상태가 아닌 유저의 소대를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대 사용 후 유저에게 협력사 신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19) 건틀렛과 레이드, 대장 및 부장 등에 편성된 유닛들을 소재로 선택하려고 할 경우
소재 선택창에서 해당 소재 유닛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20) 이미 클리어한 기업 미션은 사라지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1) 함선의 스킬 UI 표기가 개선됩니다.
- 개조 & 개장시에 보이는 팝업이 강화 내용을 표시하도록 수정
- 스킬 정보창이 현재 & 강화 후 의 상태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수정
22) 초기 옵션 설정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 게임 최초 설치/실행 시 이용자의 환경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23) 모의 작전 내 던전 설명에 플레이 팁이 추가됩니다.
24) 채용 실행 후 채용화면으로 돌아왔을 때, 마지막으로 사용한 채용 목록을 유지합니다.
25) 카운터케이스와 모의작전 튜토리얼에서 머신갑을 관리자(인간)으로 수정합니다.
26) 레이드 생성이나 도움요청 아이콘이 스킨까지 적용되어 보이도록 개선합니다.
27) 한계 초월 시 보유하고 있으나 사용이 불가능한 유닛이 있다면 해당 유닛의 위치를 표시하도록 개선합니다.
28) 전역 결과 화면에서 스킨 전용 보이스가 있을 때, 텍스트와 보이스 일치하도록 개선합니다.
29) 월드맵 레이드에서 T4 통합 금형이 보상에 추가됩니다.
8. 스토리 및 난이도 수정
1) 메인스트림 EP.0 분량이 일부 단축됩니다.
2) 자유계약 TASK2 - 1 - 2 레벨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3) 브링어 등장 시에 명중-30% / 회피-30% 범위 디버프를 시전하며, 클래스가 타워로 변경되었습니다.
4) 봄 / 스피어가 등장 한 후에 스킬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행동하도록 수정됩니다.
5) 더 월의 방어력과 체력이 감소되었으며,
자세를 잡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량이 감소되는 버프를 지속적으로 시전하도록 수정됩니다.
9. 캐릭터 밸런스 조정
1) 한소림
- 사거리 600 → 700 으로 증가
- 패시브1(슬로우 스타터) : 기본공격 당 공격속도 1% → 2% 증가, 최대 20%/ 5레벨 효과 : 기본공격 당 공격속도 2% → 4%, 최대 20%
- 패시브2(DBT-01 금강탄) : 기본공격 6회 → 5회당 발동으로 변경 / 발사 직전까지의 시전 속도가 2배로 증가 / 패시브 2~4레벨 효과가 명중 5%/5%/10% → 디펜더에게 피해량 5%/5%/10% 증가로 변경
2) 가은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40% /방어력 100% /명중 50% 증가
- 사거리 650 → 700 으로 증가
- 기본 공격의 시전 속도 약 10% 증가
- 패시브(쿼터 노트) : 시전 속도 50% 증가, 피해 입은 대상 디버프 효과 이동속도 40% 감소 → 공격속도 20% 감소로 변경
5레벨 효과 : 공격속도 30% 감소로 변경
- 가은의 스킬 공격이 공중 유닛에게도 피해를 입히도록 수정
3) 샤오린
- 출격 자원 5 → 4 로 감소
- 사거리 1200 → 1350 으로 증가
- 기본공격 시전 및 재장전 속도 약 30% 증가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10% 감소 / 방어력 7% 감소 / 치명 8% 감소 / 회피 7% 감소
- 패시브(팰콘 인사이트) : 2~4레벨 효과 명중 15%/15%/30% 증가 → 치명타 피해량 5%/5%/10% 증가로 변경
- 특수기(모잠비크 드릴) : 1회 관통 공격으로 변경 / 시전 속도 약 10% 증가 / 타격 당 피해량 기존 대비 약 20% 감소
4) ATF-35 썬더볼트
- 이동속도 320 → 400 으로 증가
- 사거리 700 → 800 으로 증가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14% 감소 / 공격력 8% 증가 / 방어력 17% 증가 / 회피 68% 증가
- 패시브 (리프트 팬 소형화 사업) : 공격력 3% 증가 → 출격 직후 15초간 공격속도 20% 증가로 변경
5) 최이나
- 특수기 타겟을 찾는 범위가 400 → 3000으로 증가
6) ZSU 쉴카 대공포
- 출격 자원 4 → 3 으로 감소
- 기본 공격이 채널링 방식에서 즉발 타입으로 변경
- 사거리 내에 공중유닛이 있을 경우, 공중유닛을 우선해서 타겟팅 하도록 변경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3% 감소 / 공격력 0.5% 감소 / 방어력 19% 증가 / 치명 33% 감소 / 명중 10% 증가 / 회피 30% 감소
7) 미야
- 사거리 1100 → 1150 으로 증가
- 궁극기(레이드 파티) : 쿨타임 70 → 60초로 감소 / 각 발사 단계 사이 소요시간 절반으로 감소 / 2번째와 3번째 공격 계수 약 30% 감소 / 더 이상 궁극기 시전으로 인해 뒤쪽으로 이동하지 않음
8) 블랙테일
- 출격 자원 4 → 3으로 감소
- 이동속도 350 → 400 으로 증가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11% 증가 / 공격력 6% 증가 / 방어력 14% 감소 / 치명 9% 감소 / 명중 7% 증가 / 회피 10% 감소
9) 스카우트
- 사거리 600 → 680
- 기본공격의 시전 속도가 기존 대비 약 33% 증가
10) 루미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67% 증가 / 명중 150% 증가
11) 스피어
- 이동속도 600 → 700 으로 증가
12) 조호진
- 출격 자원 3 → 2 로 감소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9% 감소 / 공격력 10% 증가 /명중 9% 감소 / 회피 9% 감소
- 특수기(언인탠드 캐니스터) : 타격된 적이 뜨는 높이가 기존 대비 140% 증가
13) 터미네이터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7% 증가 / 공격력 13% 증가
14) 라이노
- 이동속도 120 → 200 으로 증가
15) 제이크
- 기본공격의 시전 속도가 약 20% 증가
- 특수기 (썬더 브레이크) : 스킬 충전시간 15초 → 14초 / 공격 발생까지의 시전 속도 약 50% 증가
- 궁극기 (라이트닝 익스큐션) : 공격판정 발생까지의 시전 속도 약 25% 증가 / 타격된 적 공격속도 감소 효과 삭제 / 시전 종료후 10초간 스킬 충전속도 및 공격속도 30% 증가 / 5레벨 효과 스킬 사용 후 15초간 공격속도 50% → 버프 지속시간 6초 증가로 변경
16) 엘리자베스
- 기본 능력치 변경 : 명중 30% 감소
- 패시브(나이프 발라레) : 출격시 공격 계수가 기존 대비 50% 감소
- 궁극기(몰락 귀족의 보검) : 공중 대상에게 타격되도록 수정 (2/20 사전 적용)
17) 라이언 페리어
- 패시브 (맨 오브 스틸) : 발동에 필요한 피격 횟수 3회 증가 / 받는 피해 25% 감소 효과 텍스트가 20%로 잘못 기재된 오류 수정 (2/20 사전 적용)
- 특수기 (크리티컬 보디 블로) : 스턴시간 1초 감소
- 궁극기 (스트레이트 임팩트) : 5레벨의 추가 버프 효과가 1레벨부터 적용되는 오류 수정 (2/20 사전적용)
18) 리퍼
- 출격 자원 2 → 3 으로 증가
- 기본 공격 유효타격수 3 → 2로 감소 / 타격 지점이 겹치는 곳에 위치한 적에게 타격이 중첩되던 오류 수정
- 공격 발생까지의 시전 속도 100% 증가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14% 감소 / 공격력 10% 증가 / 방어력 8.5% 증가 / 치명 9.5% 증가 / 명중 9.5% 증가 / 회피 10.5% 증가
- 패시브 (LBU-16 미사일) : 5레벨 효과 발사 미사일 수 +2 → 전장에서 이탈 성공시 출격 자원 1 추가회복 (총 2 회복됨)
19) 건십
- 기본 능력치 변경 : 방어력 23% 감소
20) 마야
- 사거리 1100 → 1000 으로 감소
- 기본 공격 시전 속도 10% 감소
21) 이진
- 유닛 사망 후 패시브 공격이 발동 할때 사망 직전의 타겟이 있던 장소까지 이동한 후 발동하도록 변경
10. 유닛 보이스 추가, 일러스트 변경
1) 나유빈, 관리국 총병의 보이스가 추가됩니다.
2) 가은에게 발렌타인 스킨이 적용되었을 때 출격, 패시브, 특수기, 궁극기, 퇴각 시 각기 다른 보이스가 나오도록 수정하였습니다.
3) 서윤의 기본 일러스트가 리뉴얼됩니다.
- 서윤의 크리스마스 스킨 ‘눈 오는날의 추억’이 상점에 추가됩니다.
11. 우대채용 종료 및 상품 변경내역
1) 화이트 래빗 우대채용이 2월 27일 오전 4시에 종료됩니다
2) 교환소 > 태스크플래닛 탭의 [양하림] 채용 계약서 판매가 종료됩니다
3) 수시채용으로 획득 가능한 유닛 목록에 화이트 래빗 소대 유닛 3종이 추가됩니다.
12. 오류 수정
- 시설에 의한 다이브, 레이드 출현 확률이 서로 반대로 적용되어 있던 오류 수정
- 일부 지부시설 확률이 의도보다 낮게 적용되고 있던 오류 수정
- 레이드에서 함선이 언더컨트롤인 경우 레이드 보스의 함선 공격 패턴이 통하지 않는 현상수정
- 반복 작전 중, 획득한 장비를 터치 시 강화/해체 버튼이 나타나지 않도록 변경
- 레이드에서 지원 요청을 했을 때, 대표 캐릭터가 스킨을 작용하고 있어도 프로필에 착용한 스킨이 반영되지 않는 것 수정
- 일부 지상유닛의 공격이나 스킬이 공중유닛을 타격하고 있던 문제 수정 (제나, 니나, 박현수, 리 더포)
- 건십의 1번 패시브를 5레벨까지 올린 경우, 출격 시 출격자원이 1 회복되는 현상 수정
- 전역 에러메시지가 안내문이 아닌 에러코드로 노출되는 문제 수정
- 함선(바리케이드) 수정 : 바리케이드 Z축을 수정하여 일부 유닛 가림 현상 수정
- 스킨 적용 하기 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즉시 변경 되도록 수정
- 연봉 협상 중 앱 재실행했을 때, 발생하는 문제 수정
- 다음 유닛으로 드래그 하여 넘길 시, 방향 반대로 적용 되던 점 수정
- 스토리만 있는 에피소드 '스토리 다시보기' 해제 후 진입하면 발생하는 무한 로딩 현상 수정
- 작전 시 NEC_FAIL_DECK_NO_SHIP 뜨며 작전 진행이 불가능한 문제 수정
- 게임 설정에서 모든 사운드를 0으로 설정해도 건틀렛 매칭 시 효과음 발생 수정
- 함선 건조 기능을 개방하지 않았으나 함선 건조 메뉴 입장 가능한 점 수정
- 유닛 잠금 중 비활성화 상태인 해고 버튼이 눌리는 문제 수정
- 모의작전 티켓이 오전 4시에 즉시 갱신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연봉 협상 실패 시 애사심 하락 수치가 소수점 버림으로 인해 변동 수치는 -1로 뜨나,
기존 수치에 반영되며 -2 감소로 보이는 현상 수정.
- 종신계약의 유닛 배치 보이스가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엘리자베스 스킨 홍차와 초콜렛과 바니걸 눈동자 하이라이트 수정
- 토미 더 다이하드 재출격했을 때, 제리,미키 소환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존 메이슨 재출격했을 때 이안Jr (드론) 출격하지 않는 문제 수정
- EP.2 ACT 2-1에서 등장하는 '우드픽커' 이미지가 간헐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다이브 마지막 40층 클리어 이후 존재하지 않는 콘텐츠가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문제 수정
- 유닛 정보에서 장착한 장비 선택 후 교체 버튼 터치 시, 장비 목록 정렬 방식 변경이 불가능한 문제 수정
- 레이드 참여내역에서 리스트가 사라지지 않는 문제 수정
- 초월 대상 선택 상태에서 유닛을 초월 소재로 선택 후
대상 선택 재진입->뒤로가기 시 소재 슬롯 빈 슬롯으로 갱신 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자재창고 5레벨의 기능 설명이 다른 시설의 설명으로 바뀌어 나오던 오류 수정
- 불특정한 상황에서 높은 확률로 월드맵-레이드가 연속해서 출현하는 현상 수정
- 임무 수행중인 지부장이 덱 편성시 나타나지 않던 이슈 수정
- 알트소대 편성 튜토리얼이 정상 진행되지 않아 2개 이상의 소대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1-2-1 강제 재진입하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수정
- 스토리 다시보기 꺼진 상태에서 프롤로그 전투 시작 시 크래시가 발생하는 문제 수정
- Ep.1-1 진입하여 함선 배치 후 에피소드 완료하라는 알림이 뜨며 진행 불가능한 문제 수정
- 협력사의 레이드 지원 시 지원장비 이터니움 소비량이 0으로 표기되는 문제 수정
- 상점 진입 시 간헐적으로 암전되어 이용이 불가능한 문제 수정
- 장비교체 팝업에서 강화된 장비의 스탯 계산이 잘못되던 문제 수정
- 폭발 이펙트가 화면에 계속 남아있는 현상 수정
- 건틀렛 완료 후 전투 통계 창에 상대편과 본인의 위치가 바뀌어 나타는 문제 수정
- 연구소 각 메뉴에서 선택된 유닛이 없는 상태에서 좌우 방향 표시 나오는 현상 수정
- 월드맵 지부 시설 레벨이 MAX 상태일 경우 가격슬롯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현상 수정
- 종신계약 상태인 에스테로사의 승리 보이스가 잘못 나오는 문제 수정
- 모의작전 티켓을 제한 개수를 초과하여 구매할 때 로딩 발생하는 현상 수정
- 결제 후 네트워크 지연 접속 노출 시 접속 불가 및 구매 횟수 초과 팝업 무한 노출오류 수정
- 다이브 진입 시 에러가 발생하면 월드맵 화면으로 돌아가도록 수정
- 함선 "그레이 스테이션"의 지면에 설치하는 액티브 스킬이 공중 유닛에게도 타격 되는 현상 수정
- 재료 유닛 2개 이상 적용 시 크레딧 비용 표기 오류 수정 (ios)
- ios에 1차 최적화 빌드가 적용됩니다.
: 옵션 설정에 대한 안내는 [바로가기] 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임무 진행 상태인 유닛을 강화이식에서 선택했을 때, 등록 불가 토스트 메시지 이후 슬롯에 등록되는 현상 수정
- 월드맵 - 레이드 편성에서 리더 버튼을 눌렀을 때 발생하는 에러 수정
- 함선 도감 능력치 표기가 실제 성장치의 2배로 잘못 계산되어 실제 LV 100 함선과 최종 능력치가 다른 현상 수정
- 함선 글레입니르 Lv2 궁극기가 공중유닛에게 맞지 않는 현상 수정
- 유닛 정보 확인 튜토리얼 진행 시 소대 덱 1열이 비어있는 경우 멈추는 현상 수정
- 할인이 끝난 겨울 테마 스킨에 할인 태그가 계속해서 붙어있는 현상 수정
- 4-2-4 맵에서 계속해서 전투가 가능한 문제 수정
- 간헐적으로 자신이 선택하지 않은 모의작전 메뉴가 나오는 현상 수정
- 인게임의 데미지 폰트 일부 수정
- 토미 더 다이하드의 종신계약 체결 연출이 생략되어 있는 오류 수정
- 화이트 래빗 3명 (양하림, 한소림, 조호진) 의 전용장비 정밀화 및 옵션변경에 소진되는 재화가
T1 장비로 잘못 적용되어 있던 오류 수정
- 마리아의 패시브 효과가 자신에게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스피어 유닛이 공중의 대상을 타격하는 현상 수정
- 스킬 설명에 ‘코스트’로 표기된 내용을 ‘출격 자원’으로 변경 (타이탄, 최이나)
13. 텍스트 오류 및 오타 수정
- 아이리의 종신계약시 전역 패배 보이스와 말풍선 텍스트 통일
: "다음엔 꼭 진심으로 싸워 줄 테야!" → "다음번엔 꼭 진심으로 싸워 줄 테야!" 로 말풍선 텍스트 변경
- 유닛/함선 최초 획득 시 함선 - "최초 획득" 유닛 - "유닛 획득"으로 변경
- 주시윤 연봉 협상 실패 시 노출되는 문구의 맞춤법 수정
: "공수레 공수거 > 공수래 공수거" 로 수정
- R7 비정규 순찰대 채용 배너에서 제시카 그린의 클래스 오타 수정
- 이미 처치된 레이드 진입 시도 시 “레이드 보스가 이미 격퇴되었습니다” 팝업을 표시하도록 수정
- 레이드 보상 잔여가 99건 이상일 때 레이드 참여 시도 시 실패 문구 수정
: 레이드 참여 시도 시 레이드 최대 횟수를 넘었습니다 (382) > "레이드 참여 내역이 가득 찼습니다.
참여 내역에서 보상을 수령한 후 진행해주십시오." 에러 팝업 표기
- 월드맵 시설 - 5레벨 자재창고의 설명 오류 수정
: “정보의 획득량 증가 > 파견 임무로 획득하는 이터니움 획득량 증가”로 수정
- 썬더볼트 기본 공격의 텍스트가 단일 대상이라고 잘못 표기된 부분을 범위 공격으로 수정
- 레이드 진입 시 이터니움 팝업 수정 (아이템이 부족합니다 -> 이터니움이 부족합니다.)
첫 벨런스 패치부터 너프 호쾌하네
근데 애초에 징징이들이 징징거려서 너프하는 거임. 이제 그때 징징대던 애들은 만족하겠지만 리퍼,팬드 잘 쓰던 애들이 징징대기 시작함 ㅋㅋ 딱 보니까 앞으로도 이런식이면 밸패할 때마다 불만스택 쌓이고 어느 시점에서 유저적대적 운영 꼬리표 붙고 에픽세븐 엔딩각임. 뭐 이런 게임에 pvp를 넣은 시점에서 예정된 수순.
공식자게는 거희 트롤집합소 수준이죠. pvp를 굳이 넣었어도 구색만 갖추고 -깡-이나 벽람처럼 밸런스패치는 철저하게 pve 위주로 했어야함
그냥 눈딱감고 건틀렛 삭제하면 밸런스가지고 지랄하는거 다 조용해질텐데
??? : 버프 위주로 밸런스를...
엘자 명중률 30퍼 하향은 뭔
엘자 또 죽는구나
살아님 마야 계신다!
팬드래건은 어차피 특수기가 사기인거여서 PVE는 좀 약해질지 몰라도 PVP에선 최소 1티어 유지겠네요
E랑 P를 반대로 쓰신 듯
루리웹-7698830235
명중률이 400대로 떨어지면 인간형 보스들한테 미스가 좀 많이 납니다. 어차피 PVP에선 출격기로 뒷열 잘라 먹는것만 못한다 뿐이지 특수기로 앞라인 녹여버리고 쭉 미는건 여전할테니 크게 상관 없겠지만 전투 시간이 길고 평타 딜도 중요한 PVE에서는 상대적으로 명중률 너프 영향이 크죠
명중이 소빈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내려가는군요
첫 벨런스 패치부터 너프 호쾌하네
노노라
??? : 버프 위주로 밸런스를...
노노라
근데 애초에 징징이들이 징징거려서 너프하는 거임. 이제 그때 징징대던 애들은 만족하겠지만 리퍼,팬드 잘 쓰던 애들이 징징대기 시작함 ㅋㅋ 딱 보니까 앞으로도 이런식이면 밸패할 때마다 불만스택 쌓이고 어느 시점에서 유저적대적 운영 꼬리표 붙고 에픽세븐 엔딩각임. 뭐 이런 게임에 pvp를 넣은 시점에서 예정된 수순.
이제는 이번에 너프 안먹은애들을 너프 해야한다는 징징징이 출현하기 시작했더군요 너프위주 밸런싱은 안된다고 애기했던 사람들이 태세전환한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너프위주 밸런싱을 원했던 사람들인건지
그냥 PVP의 존재자체가 만악의 근원임
굿거리장단
공식자게는 거희 트롤집합소 수준이죠. pvp를 굳이 넣었어도 구색만 갖추고 -깡-이나 벽람처럼 밸런스패치는 철저하게 pve 위주로 했어야함
원래 씹떡겜 공홈이나 공카 커뮤는 보는거 아님 수준낮은 애들만 모이는 곳임
가은 상향 ㄱㅇㄷ
이름순 정렬은 이번에도 추가가 안됬네요
국산 덕후겜에서 PVP 있다고 하면 걸러야겠네요. 하지도 않고 좋아하지도 않는 PVP 때문에 캐릭터 너프되는 일이 계속 일어나면 꼬울 수 밖에요. 캐릭터는 앞으로 계속 추가될텐데 그거 평준화 절대로 못 시킴.
그냥 눈딱감고 건틀렛 삭제하면 밸런스가지고 지랄하는거 다 조용해질텐데
샤오린 상향에 비해서 마야는 뭔가 슬퍼지는 상향이네
이럴꺼면 pvp스텟/스킬 따로 만들던가하지
건틀렛을 삭제해 지부버그 전장버그 적성핵버그 6개월동안 뭘했냐?
패키지 내는거 보니 에픽세븐 각인데 ㅋㅋㅋ
이겜 패키지 가격보면 산삼 몇개 쳐넣고 10만원 받아먹는 에픽이랑 비빌게 안됨
가챠겜에서 너프는 함부로 하는게 아닌데 ㅉㅉ
너프 제정신인가 씹덕겜에 너프를쳐때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