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페스 개최
콧코로(프린세스)
[물리] 중위에서 절대적인 보조 스킬을 쏟아내는 순백의 무녀
아군의 공격력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강화하면서
두 개의 전체 회복 스킬로 아군을 굳건하게 수호하고 승리로 이끈다
배포캐는 아유미(원더)
[물리] 중위로, 전장의 동향을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흰 토끼의 소녀
적의 행동 속도를 낮추어 아군의 속도를 높인다
스킬과 적의 시간을 멈추는 스킬로 항상 아군을 지지한다
헤비과금러 전용캐
같은 게임입니다만 진행이 1년1개월 정도 차이납니다
영상에 유버 설명 대충 보니까 아군 전체 소량 힐 및 TP상승 필드전개, 아군 전체 물리 및 마법 크리데미지 소량 업, 적 전체 물리 및 마법 공격력 소 다운 아 두렵다...
이겜은 밸런스조절이란걸 생각안하고 캐릭을 자꾸 내는 느낌... 후에 밸런스 맞출려는것도 결국 더 강한캐릭을 내는식인게 영..
7관 각성한 콧코로 같은건가 왠지 흉악한 성능일거 같다
프린세스폼잖음
아유미는 또 1성이냐 ...
마계기린
헤비과금러 전용캐
프린세스 콧코로도 적폐라인 들어가겠지?
아직도 다른 형태 안나온 캐릭이 많은데 콧코로는 혼자 4개군요
콧코로는 종류만 4개네
두개의 꽃에 기생당하는 콧코로
팅커벨 나방
나방 마망~
엥..이거 완전 꽃사마귀
이거랑 한국판 프리코네랑은 다른게임인가요?
뒤바링
같은 게임입니다만 진행이 1년1개월 정도 차이납니다
한국판 프리코네 플레이어들을 위한 예언서임.ㅋ
영상에 유버 설명 대충 보니까 아군 전체 소량 힐 및 TP상승 필드전개, 아군 전체 물리 및 마법 크리데미지 소량 업, 적 전체 물리 및 마법 공격력 소 다운 아 두렵다...
적 전체 물리 및 마법 공격력 소 다운 -> 적 전체 물리 및 마법 방어력 소 다운
과연 또 얼마나 인플레가...
이겜은 밸런스조절이란걸 생각안하고 캐릭을 자꾸 내는 느낌... 후에 밸런스 맞출려는것도 결국 더 강한캐릭을 내는식인게 영..
이겜뿐만 아니라 일본겜은 가챠 캐릭터 밸런스 못건드린다고함 그래서 나온게 6성이나 전장으로 상향 시켜주는것뿐 너프시키면 가챠법위반임
내고나서 아 실수했다 너프하고싶은데 못하네 라는게 아니고 그냥 처음부터 생각없이 일단 강한캐를 낸다는거예요. 보통 다른겜은 낼때 테스트단계에서 이건 너무 센데.. 좀 적당히 조절하자 란게 있다면 이건 아무리세도 일단 내거나 아니 일부러 이러는건지 밸붕이 될정도의 캐릭을 일단 내고 본다는거죠
너프 하긴하는데 직접적이게 가차로 판매했던걸 너프하면 배상해서 돌려주는 관례가.. 그래서 직접적이게 캐릭을 조지는것보다 너무쌔면 간접적인 너프는 자주함.
법적으로 나중에 수정을 하기 곤란하니까 가능한 신중하게 하려고는 하는데 사람이 항상 실수가 있는 법이라 어느 순간 제작진 입장에선 별거 아니겠다 싶은 케릭터의 기술(특히 버프/디버프 관련)이 유저들의 연구로 터무니 없는 수치를 뽑아내는 상황이 터져도 어떻게 손 쓸 수가 없는 상황. - 프리코네에선 수캬루가 이 상황의 시발점 이었다고 생각. 경쟁 컨텐츠가 있으면서 유독 튀는 강캐가 하나 존재하는데 그 캐릭터가 한정일 경우 없는 사람은 말 그대로 찐따이고 있는 사람은 새로 캐릭터를 뽑으려 하지 않아 할테니 매출 때문에라도 결국 다음에 더 강한 캐릭터를 내게 되고 이게 쌓이다보면 결국 제작진은 밸런스에 대해 생각하는 걸 포기... 이런 수순을 밟는 게임이 꽤 여럿 있더라구요. 제가 아는 것 중에 비슷한 케이스가 오토기프론티어 라고... 이쪽은 지금 보면 뭐 그냥 숫자 뻥튀기 놀이 느낌으로...
↗픽세븐도 일본에섯 런칭했다곡 하는데. 국섭에선 지들 숨쉬듯이 처하는 짓거리를 일본에선 못하겠네...ㅋㅋㅋㅌ
일부러 내는거 맞아요 그랑블루 인플레 고대로 하는것
엄마도 밥좀 드려라 뼈밖에 없네
아직 2번째 못나온 애들도 많은데 콧코로는 벌써 4번째네 ㅋㅋㅋ
콧코로 때문에 다시 설치해야 겠네;;; 이번엔 클랜전이니 랭크니 전에 스트레스 받던 거 신경 끄고 그냥 설렁설렁 해야지...
TP나 행속업이 없으면 사기급은 아닐듯?
그리고 광역TP 회복을 받았다네요... ㄷㄷ
이번엔 턴에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