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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 세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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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18.08.00 출시 (아이폰)개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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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겜
무과금으로도 평생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이게 겜이냐
RPG라고 생각하고 하면 재미있고 잘만들었음. 모바일 게임은 정말 운영을 잘해야 함 각성바람.
바퀴벌래 호이호이와 같은 게임. 유저를 모아서 어떻게 조질까 궁리하고. 공카는 그냥 입을 틀어막아버리네
확률이 워낙 창렬해서 뽑는 맛을 보기가 힘듬 ㅡㅡ; 영웅하고 아티펙트 뽑기를 따로 분리해두지 왜 같이 나오기해서 전투를 해야할 영웅 뽑기가 너무 힘들게 해놓음. 개같은 확률로 인해 과금러들의 촉수까지 빨아 먹으려는 개수작이 엿보임. 무과금들이 좋다고 하는 3성 영웅이 보이면 가차없이 피융신으로 만들어서 쓰지도 못하게 만드는 역대급 똥찌꺼기 게임
운영이..
게임은 재밌어요. 무과금이 천천히 하긴 좋습니다. 하지만 하드 컨텐츠인 월광뽑기 생각해보면, 과금 환율이 너무 창렬한것 같네요. 그 덕에 과금할 맛이 안나는게 문제인것 같습니다.
게임이 심각하게 창렬합니다. 5성 하나 얻으려면 200뽑은 해야 하나 나올까말까하고..(표기된 확률보다 2배이상 안나옵니다..) 엔드 컨텐츠인 월광뽑기 들어가면 진짜 스트레스로 뒷목을 잡게 합니다.. 들어간 비용, 시간, 노력 대비 똥을 줍니다.. 그래도 다음번에는 하고 꾸역꾸역 모아서 다시 해보면 역시나 똥을 줍니다.. 월광 가챠 확률표 보면 거의 3성나오는 게 맞긴하지.. 지금껏 해본 가챠겜중에 역대급 과금효율 병.신같은 게임임.. 무과금과 과금간의 형평성을 잘 맞춘거 같ㅅㅂ니다..;;;;
과금러를 위한 마일리지 시스템 자체가 아예 없다가.. 대규모 꼬접사태 벌어지니까 그나마 도입했는데.. 이것도 창렬하기 이를 데가 없음.. 다른 겜은 10뽑에 4성하나는 확정 이런 식으로 주는데.. 20뽑에 1 주는 마일리지를 6개 모으면 4-5성 확정권(5성 거의 안나옴)이나 3성 가챠(로또맞을 확률로 4,5성 나오는) 월광가챠 1회 돌릴 수 있음.. 현금으로 환산하면 66만원 정도라고 하던..;;;;
캐릭터 랭크업 하는 시스템은 노가다가 너무 심하고.. 필수요소인 촉매는 100판에 하나도 안떨어지는 걸 열몇개씩 모아오라고 하고.. 컨텐츠 부족을 창렬함과 노가다로 때우는 중인 듯..
뽑기겜인데 뽑기 처철함 제대로 된 뽑기 하려면 엔딩 보고 오라니;;;; 스토리라도 재미있으면 그려러니 하겠는데 스테이지 난이도 조절도 왔다갔다하고 이걸 왜 하냐 싶음
캐릭터가 개성있고 매력적이라 스토리도 빠져드네요. 다만 5성 뽑으려면 한달에 십만원은 쓰는 헤비과금러 해야할 듯.
5성 확률이 1.몇 프로던데... 유트브쪽 영상 많이 보시면 거의 200뽑기당 하나 나올까 말까 합니다.. 나도 체감상 그 정도거나 더 안나왔던 거 같고.. 십만원 가지고 진짜 로또 맞을 사람들 아니면 몇번씩 해봐도 아무것도 못 얻습니다..;;;
어차피 돈 안쓰고 천천히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하니 그냥저냥 공짜로 얻는 애들이나 3성들로도 게임 진행 잘되고 해서 재미있는듯.
매미뒤진게임
운영개판.. 탈주는 지능순..
낮은 가챠 확률, 심한 튕김, 오픈 3일 만에 캐릭터 너프
개발기간동안 애니메이션 컷인만 힘쓴게임,,,, 과금러에게도 닶이 업는 가챠와 빡센 육성.. 개선의 여지는 있지만 스마게라 역시.....
튕김이 너무 심해서 뭔 게임을 할수가 없다.
도대체 무슨자신감으로 이렇게 겜을 냈을까싶음.
굳굳
나올려면 아직 멀었지만 최근 공개된 PV만 보면 일단 맘에 드는 게임. 운영을 어떻게 할 지가 관건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