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조작감은 캐쥬얼한 느낌. 로봇 디자인만보면 약간 맥워리어처럼 묵직한 느낌
에 가까울것같았는데 이동부스터말곤 에너지 제한같은것도 없고 시원시원한느낌
입니다.
미션레벨이 본인수준보다 높거나 세팅이잘 안되있거나 그러면 한마리를 한없이 때
려야되는 답답함을 느낄수도있는데 장르가 액션게임이 아니라 RPG니...
게임자체는 맵이동-이벤트(대화)를 반복하면서 스토리를 보여주고 전투가 진행
되는데 단순히 대화컷씬으로만 이뤄진게 아니라 마을안을 이동하면서 npc들의 대
화도 들을수있고 배경도 괜찮고 꽤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자잘한 NPC까지 풀음성인점은 깜짝이군요.
(51분 합체씬)
미션에서 적들을 파괴하면 나오는 아이템은 노멀부터 레젼더리까지 드랍되고 30콤보
를 때리면 체력이 회복된다던가 이런저런 옵션들도 랜덤으로 붙어있습니다. 같은 파
츠종류에 따른 셋트효과도 있었습니다.
무기나 파츠에 슬롯이있다면 원하는 옵션을 넣는것도 가능해서 사격에 올인한 로봇
을 만든다던가하는 컨셉 셋팅도 할수있겠더군요.
기본적으로 스토리는 싱글로 진행되고 프리미션은 온라인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스킬은 최소 50종류는 준비되있는듯 했는데 그중 필살기계열은 몇 개나 있는지는 모
르겠지만 어떤게 있을지 좀 기대되는군요.
솔직히 큰 기대는 없었는데 스토리도 일단 아직은 나름 나쁘지않고 5시간 플레이하면서
지루한 느낌없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했습니다.
일단 엔딩까지 봐야 알겠지만 메인스토리 플탐 30시간정도 나오고 스토리만 산으로 안
가면 추천해도 괜찮은 게임같습니다.
이 작품 최대 문제점은 애니하고 연동 되는데 사실상 애니 홍보물 수준입니다 애니 1쿨 절반분량이고 애니는 2기 까지 기획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스토리 다 볼려면 애니를 봐야함
한글화 되면 좋을텐데 소식이 없어 아쉽네요.
재밌어 보이는데 이제 한글 아니면 손이 잘 안가네요
이 작품 최대 문제점은 애니하고 연동 되는데 사실상 애니 홍보물 수준입니다 애니 1쿨 절반분량이고 애니는 2기 까지 기획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스토리 다 볼려면 애니를 봐야함
아니 2기 이후도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