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애플, 아이폰 11 제품 설명에 리니지2M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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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이 아니라 애플 : 이번 아이폰 제품소개에 님들 게임 이미지 좀 써도 됨? NC : 맘껏 쓰세요 이정도 스토리 일듯
국내 소개 페이지니까 국내 게임사하고 바터했겠죠..
걍 최신겜에 사양높은 게임이니 쓴거겠죠. 앱스토어에 올린 스샷이나 게임은 애플이 맘대로 할수 잇으니까요...
국내용 페이지만 리니지 쓴 거 아닌가요?? 다른 나라는 또 그쪽 나라 잘나가는 겜 화면 썼을텐데요??
협력까진 아니고, 앱스토어 계약사항에 적혀있어서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닐까?
nc 리니지2 그래픽이 장난 아니라고 합니다
하드웨어 엄청 갈군다는 소리인데 그래서 겜폰은 아이폰이다 라고 광고하는건가
협력까진 아니고, 앱스토어 계약사항에 적혀있어서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닐까?
국내 소개 페이지니까 국내 게임사하고 바터했겠죠.. 단순한 거에요..
협력이 아니라 애플 : 이번 아이폰 제품소개에 님들 게임 이미지 좀 써도 됨? NC : 맘껏 쓰세요 이정도 스토리 일듯
장기체납
국내 소개 페이지니까 국내 게임사하고 바터했겠죠..
이게 맞아요 ㅋㅋ 가끔 앱 내 화면이나 이미지 관련해서 쓸 일이 있으면 메일 와요 ㅋㅋ
그게 협력인데??
전에는 skt에서 노트사면 아에 쿠폰이나 게임을 기본으로 깔리고 나누어 주었는데요
국내용 페이지만 리니지 쓴 거 아닌가요?? 다른 나라는 또 그쪽 나라 잘나가는 겜 화면 썼을텐데요??
걍 최신겜에 사양높은 게임이니 쓴거겠죠. 앱스토어에 올린 스샷이나 게임은 애플이 맘대로 할수 잇으니까요...
그래픽이 좋아보이긴 하더만..
미국페이지에는 위쳐같은 게임 스샷 있네요
당연하죠 조금만 생각해보면 알 수 있는건데...ㅋ 보면 여긴 진짜 애덜이 좀 어리긴 한듯..
꼰찐
한국을 대표할만한 모바일겜이 리니지라는 거군요....
다른 나라들은 같은것같고, 한국/중국은 다른 화면인듯?
동아시아쪽이 모바일 rpg가 인기인가봄 미국앰스토어에 온라인 모바일 rpg 별루 없드라
판매량 높이기 위한 마켓팅이라 각국마다 다를텐데...?
리니지는 그래픽 메탈 로 작업안하겠죠?
합니다.
iOS용 게임은 메탈말고 대안이 없어요.
유니티 같은걸로 해도 메탈은 꼭 해야하는건가 보군요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20183 언리얼 썼다고 하는데... 플랫폼 얘기는 없네요. 그런데 안드는 언리얼, iOS는 메탈 썼다기엔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언리얼로 퉁쳤을 듯...
"특히 STL을 쓰면 로케이터를 제대로 언리얼 쪽 메모리에 연결하지 않았을 때 iOS 버전에서 문제가 생기는 현상이 최근 발견됐다고 덧붙였다." 이라고 한 걸보니 iOS도 언리얼 엔진을 쓴 것 같네요.
그렇군요
옜날엔 엄청난 최적화와 퀄리티의 인피니티 블레이드로 놀라움을 보여줬는데 또 시간이 지나니까 그래픽 떡칠 무거운 게임도 버틴다로 바뀌네... 왜 인간들은 꼭 다시 되돌아가는걸까.
대놓고 공짜로 광고하는 거라서.. 엔씨로선 개이득이겠죠.
세상에 공짜는 없죠 국내 통신사들 애플광고 통신마크잠깐 나오고 돈받아갔다고 부당하다 소송한거 보면
그래픽 하나는 진짜 오진다
저도 개인적으로 만들었던 학교앱이 아이폰4때 KT 설명서에 들어갔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