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플스토어에서 벌어진 어이없는 고객 대응이 인터넷에서 논란을 빚고 있다.
Landsknecht™
추천 7
조회 1738
날짜 2024.04.24
|
Fadeb_M
추천 5
조회 2121
날짜 2024.04.24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2
조회 5853
날짜 2024.04.24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3037
날짜 2024.04.24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3
조회 4567
날짜 2024.04.24
|
Landsknecht™
추천 14
조회 10985
날짜 2024.04.24
|
Landsknecht™
추천 13
조회 12603
날짜 2024.04.23
|
Landsknecht™
추천 2
조회 3884
날짜 2024.04.23
|
Landsknecht™
추천 6
조회 2055
날짜 2024.04.23
|
루리웹-2650969827
추천 16
조회 14086
날짜 2024.04.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1252
날짜 2024.04.23
|
Landsknecht™
추천 8
조회 4165
날짜 2024.04.23
|
빡통이
추천 3
조회 1769
날짜 2024.04.23
|
스텔D
추천 12
조회 3355
날짜 2024.04.23
|
Fadeb_M
추천 7
조회 3329
날짜 2024.04.23
|
오덕살맨
추천 18
조회 5430
날짜 2024.04.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2000
날짜 2024.04.23
|
Landsknecht™
추천 8
조회 6460
날짜 2024.04.23
|
Landsknecht™
추천 4
조회 8021
날짜 2024.04.22
|
오버테크
추천 9
조회 8915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2298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1767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2529
날짜 2024.04.22
|
Landsknecht™
추천 7
조회 8420
날짜 2024.04.22
|
크로스경사
추천 18
조회 11551
날짜 2024.04.21
|
V-DKB
추천 16
조회 12591
날짜 2024.04.21
|
GPixel
추천 1
조회 2942
날짜 2024.04.20
|
GPixel
추천 1
조회 3131
날짜 2024.04.20
|
이거 오전에 한번 올라왔다가 삭제되지 않음? 애플 AS가 구리다고는 해도 저건 소비자 응대 자체가 선을 넘었던데 뭔 국내 애플 직원들은 선민의식 가진 사람들만 뽑는 건지
굉장히 짜증나는점은 높은 확률로 애플은 아무 반응도 안할거라는거지
그래도 사주니까요
곧 이글도 삭제될듯
???: 소비자를 블랙컨슈머로 모는 삼성과 달리 애플은 소비자를 위하는 기업입니다 (실제로 들은 말)
곧 이글도 삭제될듯
굉장히 짜증나는점은 높은 확률로 애플은 아무 반응도 안할거라는거지
cherryade
그래도 사주니까요
가즈아아앙
관리자야 삭제하는 이유가 뭔지나 알자 좀...
이거 오전에 한번 올라왔다가 삭제되지 않음? 애플 AS가 구리다고는 해도 저건 소비자 응대 자체가 선을 넘었던데 뭔 국내 애플 직원들은 선민의식 가진 사람들만 뽑는 건지
네 제가 올렸다가 아무런 쪽지통보도 없이 삭제됨
저도 삭제당했어요...
잡것들이 진짜 사줄때만 고객이여 ㅋㅋㅋㅋ
???: 소비자를 블랙컨슈머로 모는 삼성과 달리 애플은 소비자를 위하는 기업입니다 (실제로 들은 말)
애당초 오원국씨 김앤장 대동해서 고소미때리던게 애플인데 그당시 앱등이들이 오원국씨보고 블컨으로 몰았던 기억이 후덜덜
저런 말 하고 다니는 사람들은 그거 말해줘도 안 들림 그냥 말하는 벽이야
그리고 나도 앱등이지만 이런건 비판한다라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런 사람들은 앱등이가 아니죠 ㅋㅋ 그냥 애플팬 빠 정도면되지 앱등이는 말그대로 폰아일체인 사람인데 ㅋㅋ
한국에서는 그래도 되니깐
손님 맞을래요? 영어 못하세요?
애플스토어 직원들 겉으론 친절해 보이지만 행동은 상당히 무례함
고객과 서비스업과 서로 존중해야할 것은 맞지만 요즘 보면 무슨 통화 한번 할려면 1분정도 설교를 들어야 그다음에나 서비스를 받을수 있고 그 마저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된다... 서비스 한번 받을려면 무슨 하루종일 서비스센터 전화 붙잡고 있지 않는 이상 대화도 힘들고 진짜 고객이 점점 호갱이 되어 가는 기분 그리고선 화나게 살 살 약올리고 화내면 신고 하겠지 저 사람은 한번도 아니고 몇번을 방문해도 똑같이 되풀이 되는 서비스직원들의 비꼼에 얼마나 화났을지 상상이 됩니다.
082 님 맞을래요에 이은 망언목록에 오르겠군요 님 영찐?
탈 애플 해야겠다.
나도..
너두?? 야~ 나두
그래도 삽니다.
아니 애코 고객응대 담당자는 교육을 어떻게 시켜놓은거냐 ㅋㅋㅋㅋ
제대로 교육한 결과일 수도 있음.
저 엔지니어 미친거 아님?
님영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별 일도 아닌거 같은데 앱등이들이야 뭔지랄을 해도 사주잖슴
왜 삭제하냐면 글관리자가 한때 앱등이로 유명했던 사람이거든 삭제기준 졸라애매하구요
응 그래도 잘팔려~
어딜 감히 제조사에게 책임을 묻습니까 코리언? 새걸 안쓰고 감히 구형에 최신 OS 올리려고 '선택'한 내 책임이다 라고 생각하고 참던가 애플케어가 있었다면 면제되었을 50만원 내고 유상수리로 책임을 다하십시오
루리웹-6878627585
역대급으로 팔면 뭐함 고객 응대가 중소기업인데
루리웹-6878627585
대체 판매량이랑 서비스 품질 나쁜거랑 무슨 상관 관계에 있는거냐??????
서비스 품질이 나쁘면 사람들에게 인식이 안좋아지고 당연히 판매에 영향을 주죠.
많이 팔면 서비스가 나쁜건 상관 없단 소린가..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어떨 것 같냐는 A씨의 질문에 해당 매니저는 ‘구형 기기를 이용한 저의 책임이라고 생각할 것’이라는 답변을 내놨다.” 이거 진짜냐 ㅋㅋㅋ
솔직히 욕 안할뿐이지 고객이랑 싸우는거네요 조롱이랑 바아냥 하는거보면.
와 직원이 저렇게 대놓고 조롱하고 비아냥거릴수가있네요. 직원 본인이 같은 상황에 처한다면 구형 노트북을 이용하는 자기 책임일거라고 생각한다고??
영어 할줄 모르면 수리 안해줌?
아니 지들중에 영어할줄아는 통역을 불러야지 뭔짓거리야 저게
한국에서 장사하는 색히들이 한국인 고객 상대로 님영할? 이지랄 ㅋㅋㅋㅋㅋ
나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둘다좋아서 계속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이런거 나올때마다 아이폰 구매가 심히 망설여진다
영어 할 줄 아세요?? "of cou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