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테크
추천 1
조회 976
날짜 2024.05.10
|
Executrix
추천 5
조회 2442
날짜 2024.05.10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922
날짜 2024.05.10
|
시무라오바상
추천 1
조회 503
날짜 2024.05.10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718
날짜 2024.05.10
|
오버테크
추천 3
조회 1123
날짜 2024.05.10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11
조회 4867
날짜 2024.05.10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3
조회 1815
날짜 2024.05.10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461
날짜 2024.05.10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4
조회 392
날짜 2024.05.10
|
GPixel
추천 2
조회 638
날짜 2024.05.10
|
시무라오바상
추천 7
조회 3579
날짜 2024.05.10
|
시무라오바상
추천 6
조회 6378
날짜 2024.05.10
|
DeepL
추천 0
조회 1065
날짜 2024.05.10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2140
날짜 2024.05.10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1
조회 2590
날짜 2024.05.10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2466
날짜 2024.05.09
|
오버테크
추천 3
조회 1451
날짜 2024.05.09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2
조회 2398
날짜 2024.05.09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9
조회 4949
날짜 2024.05.09
|
시무라오바상
추천 4
조회 2104
날짜 2024.05.09
|
시무라오바상
추천 6
조회 4000
날짜 2024.05.09
|
시무라오바상
추천 2
조회 1162
날짜 2024.05.09
|
Trust No.1
추천 3
조회 3294
날짜 2024.05.0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74
날짜 2024.05.09
|
GPixel
추천 3
조회 2120
날짜 2024.05.09
|
스텔D
추천 2
조회 1812
날짜 2024.05.09
|
시무라오바상
추천 1
조회 588
날짜 2024.05.09
|
일본이 하이브리드 진입 제대로 해서 자리굳힌건 좋은데 일본특.한번 굳으면 멸망하지 않는이상 안바뀜.특성발동해서 그뒤에꺼 신경도 안쓰다 이지경 현시점에 전기차를 "양산"하는걸론 테슬라 바로다음이 현기...
렉서스 UX300e 나온 꼬라지 보면 얘네는 지금 발등에 불떨어진게 아니고 불에 다 타버림...
폰업체 대응늦어서 다갈려나갔음
현기차 좋아하지는 않지만 기술력 쌓아올린 운과 실력은 인정해야하는 게.. 현대가 2000년대 초부터 밀던 수소차 기술은 당시만 해도 다들 도요타랑 비교당하면서 헛짓거리 취급 받았었습니다. 근데 그게 테슬라를 필두로 전기차 시장이 인정 받기 시작하면서 대박이 터진 것.
테슬라는 주행보조가 좋은것뿐 그거 빼면 ㅋ 별로임 차마감부터 각종 편의옵션 구리고 전기차는 자율주행이 전부인것처럼 다들 이야기 하지만 전부 아님 외국에서 ev6 아이오닉5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이기도함
렉서스 UX300e 나온 꼬라지 보면 얘네는 지금 발등에 불떨어진게 아니고 불에 다 타버림...
뭔가 해서 찾아봤더니, 전기차를 아예 만들 생각이 없거나 못만들거나 하는 수준이네요. 현대차에 비해서 몇 단계 아래 수준으로 만들어 놨네요. 그것도 렉서스 브랜드에..
하이브리드면 충분하다고 오판을 해버렸죠 게다가 일본 내에서도 전기차 인프라가 매우 열악해서 전기차을 발전시키기에도 환경이 매우 열악하구요 그래서 지금 애널리스트들 토요타 전망에 부정적인 견해가 하나둘 나오고 있음
소니는 어떨지....
자동차 회사도 아닌데?
일본이 하이브리드 진입 제대로 해서 자리굳힌건 좋은데 일본특.한번 굳으면 멸망하지 않는이상 안바뀜.특성발동해서 그뒤에꺼 신경도 안쓰다 이지경 현시점에 전기차를 "양산"하는걸론 테슬라 바로다음이 현기...
전기차를 양산한게 테슬라 다음 현기라구요?
양산 능력을 말하는거.. 테슬라야 태생이 전기차 몰빵이었지만, 기존 내연기관 완성차 업계에서 전기차 전환이 가장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는게 그 많은 업체 중에서 현기차가 되었음.
그냥 한국 주장이고 테슬라 다음에 중국양산차 죽 들어가 있고 그다음 독일 올라와 있었고 요즘 들어서 현기 올라오는건데요...
본 댓글보면 ' 현시점 ' 이라고 적혀 있음. 유럽 올해의차 수상은 겉치레가 아님. 현시점에선 현기차라고 봐야함
지금 현재도 양산으로 봐서는 현기가 테슬라 다음이라고 보기는 힘든데...
포르쉐만 좀 잘나왔고 나머지는 썩차임. 괜히 미국에서 테슬라 다음이 아니지
아니 양산하는거 이야기임
네 맞어용.
무슨 짓을 한건지.. 잃어 버린 3년쯤되나?
실제로 전기차만 놓고 보면 현기랑 기술력이 3년 정도 차이남
도요타가 투자하는게 고체 배터리,수소전지차 쪽이었음.. 현기도 수소전지차에 투자를 많이하는 기업중 하나였지만 전기차에대한 연구도 다같이 하면서 했기때문임. -- 수소전지차도 전기차이긴하나 엄연하게 기술이 다르기도하고.. 현재 순수 전기차로서는 현기>테슬라고, 주행보조를 생각하면 테슬라가 1티어이고 2티어가 현기 정도
고체전지든 수소전지든 다 전기차고 전지빼고 똑같은데, 고체전지는 플랫폼 차이가 날것고 없고… 근데 전지가 문제가 아님
고체든 뭐건 이건 흔히 현재 전기차류가 갈거긴한데.. 도요타는 하이브리드에 집중하면서 수소차에 투자를 많이했죠. 전기차는 실질적으로[현재 많은 회사들이 만드는 전기차]는 완전 등한시한 급으로 한걸 말하는거
말그대로 하이브리드에 8투자하고 나머지 2를 전기차에 투자함
어...음...모바일정보...맞나요...?
게시판에 있는 전기차 리콜 기사들 중 하나라서 문제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아~~~ 그렇군요
이게 게시판 분류 얘기 나올께.. 전기차가 앞으로 사실상 모바일 플랫폼화 될거라서 좀 혼란스럽긴 합니다.
다른곳은 다 전기 투자할때 하이브리드 쪽 투자하다 ↗망햇죠 ㅋㅋㅋ
와 진짜 이렇게 전세가 역전되나; 아예 패러다임이 바뀌네;;
충전 인프라는 그렇다치고 차량 사고시 화재에 대한 대응책 마련되기 전까지 전기차는 넘 유ㅣ험하다 보는데 배터리 충격받으면 높은확률로 움직이는 화장터가 되는데
현기차 좋아하지는 않지만 기술력 쌓아올린 운과 실력은 인정해야하는 게.. 현대가 2000년대 초부터 밀던 수소차 기술은 당시만 해도 다들 도요타랑 비교당하면서 헛짓거리 취급 받았었습니다. 근데 그게 테슬라를 필두로 전기차 시장이 인정 받기 시작하면서 대박이 터진 것.
일본 입장에선 지진이 잦고, 자연재해에 취약하니 내연기관은 포기하기 어렵고… 그렇다고 전기차를 등안시 하자니 다들 전기차 추진하니 그 중간 하이브리드로 가자… 이런 마인드인 듯. 주유는 몇 분이면 되지만, 충전은 수 십분은 잡아야 하고, 전기차 안전성 문제로 하이브리드를 예전부터 밀어왔고, 다른 차들도 그게 맞나? 싶어서 어영부영 준비할 때, 테슬라가 혜성같이 등장함. 테슬라로 자동차 시장의 판도가 바뀌면서 일본메이커 자동차들은 그에 못 따라가는 거 같음. 일본 내수만 보면 하이브리드도 문제 없겠지만, 전세계로 보면 확연히 떨어짐
자연재해때문에 오히려 전기차로 갔어야한다고봅니다. 전기차 v2l 기능이 재난상황시 매우 도움이 되니깐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6558013346
폰업체 대응늦어서 다갈려나갔음
루리웹-6558013346
그 첫자극때 반응 바로해서 자타공인 2위찍었던게 삼성인데? 엘지는 뒤에를 말아먹은거지 처음엔 삼성점유율 계속 갉아먹으면서 위협적인 성과 나왔었고.
내연기관 1위 찍다가 하이브리드로 안주하고 전기차 대응 못하는거보면... 피처폰 1위 찍다가 스마트폰에서 나락간 노키아랑 판박이...
루리웹-6558013346
그러다가 TV시장도 그만...;;;
루리웹-6558013346
늦어버린 폰회사들 싸그리 망하고 애플 , 안드의 삼성 양강으로 재편되던게 2010년대 초중반 아니었음? 어찌될지 모름.
현기 전기차도 이미 리콜 했는데 이건 안까고 이걸 까네ㅋㅋㅋㅋㅋㅋ 현기 리콜 뉴스를 해외말고는 안내보내서 그런가?ㅋㅋㅋㅋ 현기빼고 안까는 차가 없더만 현실은 반대일걸?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ㅋ 보도 되었고 일본은 사실상 전기차에서 동네북임
테슬라 미만잡인데 어디가 기술력 좋으니 마니 도토리 키재기 하는게 개그
역겨운억까
테슬라는 주행보조가 좋은것뿐 그거 빼면 ㅋ 별로임 차마감부터 각종 편의옵션 구리고 전기차는 자율주행이 전부인것처럼 다들 이야기 하지만 전부 아님 외국에서 ev6 아이오닉5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이기도함
차마감으로 그차 전체를 평가함?ㅋㅋㅋㅋ개웃기네. 차마감 좋은데 엔진떨어져도 좋은차인가? 차를 볼줄 모르는애들이 아는척을 하는건가? 현기차 싫은게 아니고 외국에서 평가를 높이하는건 그냥 다른 일본 전기차보다 먼저 나온거 뿐임. 비교할만한게 현기 전기차랑 독일 고급 전기차랑 비교하는데 당연히 가성비로 현기 높게 평가하는거지. 돈있는데 미쳤다고 현기 전기차를 삼?
전기차에 엔진이요?..ㅋ
일반차 마감 말하는거...이딴걸 못알아처먹고 딴지거네
테슬라와 전기차이야기에 일반차요?..ㅋ (심지어 테슬라 기술이야긴 본인이 꺼낸 주제...이후 마감문제로 이어지고 엔진이야기나옴..ㅋㅋ) 못알아 처먹는다고 타박하기전에 본인이 흐름에 맞게 조리있게 쓰는 게 우선..
그러니깐 너님은 일반차던 전기차던 평가할때 차마감가지고 전체를 평가하냐니깐? 그래 엔진 잘못말했다치자 전기차 모터떨어져도 좋다고 빨래? 말길을 못알아처먹네ㅋㅋㅋㅋ
모터떨어지면 그때 이야기하죠..ㅋㅋ 논쟁을 가정법으로 하시네..ㅋㅋ 말길은 조선시대 도로고 말귀임 말투,글에서 짐작했지만 아직 어린학생이신가 봄..ㅋㅋ 님 활동 내역 굉장하네요..ㅋ 세컨아이딘가요?..ㅋㅋ
님이 테슬라 미만잡이라고 한 이유가 뭐죠??? 리얼 깡통에 주행보조 하나넣고 8천 받아묵죠 통풍 열선 이런거 개나주 ㅋㅋ
닉값 오지게 하시네요
응 너같은 억까들 깔려고 만들었음. 말길을 계속 못쳐먹네ㅋㅋㅋ 전기차 모터떨어지면 귓말해라. 차마감으로 차 보는 학생아ㅋㅋ
전기차 나온지가 오래됐고, 그만큼 경험이 많기 때문임. 아이오닉은 불붙으면 문도 안열린다며??
님이 한게 억까임....ㅋ 투명해서 좋음..좋을 때네..ㅋㅋ
현기는 까야지. 전기차 사고로 사람 죽어나가는데 뉴스에 제대로 보도도 안하는게 현기니깐. 토요타던 해외차 문제 생기면 보도 제대로 하고. 억까가 아니지. 너같은 애들이 억까지. 차마감으로 차평가하는 수준인데ㅋㅋㅋㅋㅋ
어차피 또 지울테니 시덥지않은 논쟁은 시간낭비고 아이피부터 시작해서 님 좀 의심스럽네요....
남의 아이피는 왜 쳐보는거야? 할일이 그렇게 없나? 내가 루리웹을 몇년을 했는데ㅋㅋㅋ꼴갑그만떨고 너나 흐름에 맞게 조리있게 써. 의심병 걸려서 아이피 딴소리하지말고
다중아이디 쓰는게 자랑임..?..ㅋㅋ
그럼 나도 너처럼 의심해볼게. 이런 기사 댓글보면 현기좀 까면 몇몇 ㅈㄹ떨던데 삼성하고 하는짓이 너무 똑같아서 여기 알바있나? 해외기업은 맨날 쳐욕하면서 국내 기업은 숨기니 사람들이 언론을 안믿는거야 너가 아이피 확인하고 의심하는거처럼ㅋㅋㅋ
ㅋ
억까들 욕하는 아이디만 쓰니깐. 다중아이디 였으면 진작에 정지란다 꼬맹아.
님 특징이 본인이 한 거 남에게 돌리는 버릇이 있음..ㅋ 반사는 대게 초딩때 졸업하죠.. 말투가...ㅋ
초딩한테 시비걸고 댓글다는 너님은 어른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달기전이 님 꼬라지나 보고쓰세요, 어른아
조언하자면 거친 표현 쓴다고 세보이는 거 아니예요.. 인터넷 상에선 특히...ㅋ 본인 말대로 루리웹 오래했다면 알 터..ㅋㅋ
내가 세보이고 싶어서 거친표현쓴다고 생각하세요?ㅋㅋㅋㅋ 수준맞춰서 쓰는거 뿐이야. 댓글 똑같이 달아놓고 남 뭐라하면 본인은 뭐 좀 다르다고 생각하나본데 똑같답니다. 인터넷 상에선 특히ㅋㅋㅋ꼴갑 그만떨고 할말없으면 인신공격 그만하고 밖에나서 쳐놀던 할일 좀 하세요ㅋㅋㅋ
윗 글처럼 인신공격은 님이 계속해왔고, 저는 님글의 오류에 반론 제시했을 뿐.. 그러다 보니 의도적 분란글로 느껴져 활동내역보고 의심하게 된 것 그나저나 이 글들은 언제 지울 거죠? 여긴 놔 뒀으면 좋겠네요.. 다른 글에서 분란 일때 많은 분들이 찾아와 여러 정보를 얻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자가 지우겠지, 왜 저한테 지우라고 하세요?ㅋㅋ웃긴애네. 지가 뭘 말했는지도 모르니 시비걸지.. 초딩이라며 학생이라며?ㅋㅋㅋㅋ얘 재미있네ㅋㅋㅋㅋ
오래 활동한거 치곤 활동내역 단촐하네요.. 관리자가 지워온 거 치곤 작성글 수도..ㅋ 제 글 증명하실 필요는 없는데..또 굳이..ㅉ 님 이거 버리는 아이디죠?
억까들 깔때외에는 로그인을 안해서ㅋㅋㅋㅋㅋ글쎄다 버리던 말던
그게 몇차례 안됐나 보군요.. 평화로운 루리웹에 안심했습니다.. 정지 먹을 때까진 밀고 가세요..ㅋ
진짜 활동내역은 과학이다..
댓글들 오바가 심하네요. 도요타는 지금 사상 최고 수익을 거두고 있어요. 전기차는 아직 시작단계고 제대로 수익 내는 기업은 테슬라밖에 없습니다. 현대가 도요타보다 전기차에서 현재 앞선건 맞지만 그렇게 압도적인 위치라면 주가가 그 모양일까요?. 또한 전기차는 배터리와 인프라가 중요한데 여전히 이 부분이 부족해서 생각보다 전기차시대가 빨리 오지 않을거라는 의견도 많아요. 도요타는 곧 망한다? 틀린 말이란거죠.
도요타 포함 전 세계가 다 꼬라박았는데 여기서 뭔 주가를 따짐 ㅋㅋ
도요타 주가는 뭐 오름?
지금 상황 모르고 하는 소리겠나요? 현대차 주가는 10년 전과 별 차이 없어요. 테슬라처럼 전기차에서 우위를 점했다고 아무도 생각 안하는거죠.
전기차는 현기보다 뒤쳐진게 맞아요.
누가 아니랍니까? 글을 좀 읽어주세요.
전기차 내에서는 현기가 도요타정도는 압도합니다.
일본회사들이 아직도 하이브리드를 고수하는 걸 좋지않게 보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는 하이브리드 죽지 않은거 같습니다. 다들 전기차 외치지만 배터리 때문에 생산량이 제한되있고 충전설비를 이용하기 힘든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작은 용량의 배터리의 도움으로 연비를 대폭 늘린 내연기관의 의미로써 앞으로도 상당기간 하이브리드는 많이 팔릴거 같습니다
하이브리드와 전기차를 같이 하는거랑 하이브리드에 올인하는건 다르거든요 하이브리드에 몰빵한 도요타보다 현기가 딸리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요
당장 충전인프라때문에 하브가 몇년더 타긴 좋긴한데 충전소만 더늘어나거나 충전시간 단축되면 진짜 대부분 전기차탈듯.. 게다가 기름값도 너무 비싸서..
결국엔 전기차 플랫폼으로 넘어가게 되어 있음.. 지금이 문제가 아니라.. 미래가 문제.. 그러니, 전기 충전 인프라 구축도 만만치 않아서, 빨리 들어가는 나라와 회사가 결국엔 이득인 거임... 그런 인프라는 시간과 돈 싸움인데.. 주저 주저 하는 게 지금까지의 일본이였던 거고.. 지금 시점에서 유럽은 완전히 전기차로 넘어갈려고 작정한 상태고, 미국도 뒤이어 가고 있고, 중국은 기존 자동차시장에선 승산이 없으니, 강제로 전기차 시장에 올인하고 있고.. 유럽 미국 중국이 전기차로 넘어갈려고 작정했는데.. 일본이 그 시장에서 뒤쳐지지 않을려면 전기차 올인해야지 별수 있음?
전기차 관련 소재나 인프라 생각하면... 아직 한참 멀었다고 봄 요새 전고체 배터리가 희망인거 같은데 그것도 어떨런지
당시 아이폰 나오고, 삼성 븅신같은 햅틱,옴니아 나올때랑 비슷한 분위기 인데\ 현대 삼성2인자 라인이 될까 HTC처럼 몰락라인이 될까.
빨리 전기차 테크타서 V2L을 대중화시켰어야 했으면 상황이 많이 달라졌을껀디
배터리 원자재 가격 전망보면 전기차보단 하브쪽이 당분간은 유리할거 같음
궁극적으론 수소차인데..어쩔지.
이번에 도요타 전기차 나온거 보니 아주 가관이더라... 풀충전해도 200km 정동 네비는 터치 불가라 리뷰하는 사람 개빡쳐하더라... 게다가 내장 인테리어도겁나 올드해서 이딴게 팔림? 진짜 현기 전기차는 존나 잘만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