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필드 - 뭐시깽이 계곡
① 이 카드가 앞면표시로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필드의 모든 뒷면표시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필드에 뒷면표시, 세트 된 카드가 존제하는 한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영속 - 저시깽이 평야
① 앞면 표시 몬스터, 마법, 함정카드가 공격 대상, 효과 대상이 되었을 경우 그 카드의 표시형식을 뒷면 표시, 뒷면 세트상태로 변경한다. 이 효과로 세트된 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만 세트된 턴에 발동할 수 있다.
② 뒷면표시 몬스터가 전투로 인해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2배가 된다.
필드 - 뭐시깽이 계곡
① 이 카드가 앞면표시로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필드의 모든 뒷면표시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필드에 뒷면표시, 세트 된 카드가 존제하는 한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영속 - 저시깽이 평야
① 앞면 표시 몬스터, 마법, 함정카드가 공격 대상, 효과 대상이 되었을 경우 그 카드의 표시형식을 뒷면 표시, 뒷면 세트상태로 변경한다. 이 효과로 세트된 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만 세트된 턴에 발동할 수 있다.
② 뒷면표시 몬스터가 전투로 인해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2배가 된다.
사실 따지면 유벨이 그런 덱이긴 한데..
사실 그런 컨셉으로 내놓은게 있었는데 걍 들눕덱이 되서 그만....
필드 - 뭐시깽이 계곡 ① 이 카드가 앞면표시로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필드의 모든 뒷면표시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필드에 뒷면표시, 세트 된 카드가 존제하는 한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영속 - 저시깽이 평야 ① 앞면 표시 몬스터, 마법, 함정카드가 공격 대상, 효과 대상이 되었을 경우 그 카드의 표시형식을 뒷면 표시, 뒷면 세트상태로 변경한다. 이 효과로 세트된 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만 세트된 턴에 발동할 수 있다. ② 뒷면표시 몬스터가 전투로 인해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2배가 된다.
무적의 요새R 붐은 온다...
사실 따지면 유벨이 그런 덱이긴 한데..
마조악마 보단 딴딴한 거석의 웅장한 이미지를 원해요!
사실 그런 컨셉으로 내놓은게 있었는데 걍 들눕덱이 되서 그만....
상대해봤지만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그냥 리버스 효과로 견제 날리고 아드 격차 벌리는...
필드 - 뭐시깽이 계곡 ① 이 카드가 앞면표시로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필드의 모든 뒷면표시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필드에 뒷면표시, 세트 된 카드가 존제하는 한 이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를 받지 않는다. 영속 - 저시깽이 평야 ① 앞면 표시 몬스터, 마법, 함정카드가 공격 대상, 효과 대상이 되었을 경우 그 카드의 표시형식을 뒷면 표시, 뒷면 세트상태로 변경한다. 이 효과로 세트된 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만 세트된 턴에 발동할 수 있다. ② 뒷면표시 몬스터가 전투로 인해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2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