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아르테미스는 좀 어렵죠. 골리앗과 달리 당장 활용할 수 있는 기믹도 없어서 그냥 정직하게 따라 붙어서 패는 거 말고는 이거다 할 방법도 없고.
그나마 추천할 만한 방법은 펀치 라인으로 계속 짤짤이 넣어 주는 게 있겠네요.
내가 직접 때리지 못하는 순간에도 가젯 펀치가 계속 데미지를 넣어주는 데다 해당 시점에서 거의 유일한 폭딜 수단인 브레이크 에이지인 부스트 너클이 쓰기 쉽고 데미지도 강한 편이라
초회차 데빌헌터 난이도면 진짜 어렵습니다.
일단 스킬도 다 개방되어 있지 않고
오브도 부족해서 데빌 브레이커도 맘껏 사서
쓰기 부담되니까요.
게다가 네로는 일단 한번이라도 클리어해야
모든 능력이 개방되기때문에 초회차는
휴먼 난이도 추천합니다.
근데 사실 휴먼 난이도는 너무 쉽긴합니다.
휴먼 - 데빌헌터 난이도차이가 너무 큰거 같아요.
1회차 아르테미스는 좀 어렵죠. 골리앗과 달리 당장 활용할 수 있는 기믹도 없어서 그냥 정직하게 따라 붙어서 패는 거 말고는 이거다 할 방법도 없고. 그나마 추천할 만한 방법은 펀치 라인으로 계속 짤짤이 넣어 주는 게 있겠네요. 내가 직접 때리지 못하는 순간에도 가젯 펀치가 계속 데미지를 넣어주는 데다 해당 시점에서 거의 유일한 폭딜 수단인 브레이크 에이지인 부스트 너클이 쓰기 쉽고 데미지도 강한 편이라
거베라의 회피기동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고 이쪽이 더 안정적일 수는 있는데 펀치 라인에 비해 전투가 늘어져서 좀 피곤하실 거에요. 브레이크 에이지도 활용하기 어려운 편이고.
초회차 데빌헌터 난이도면 진짜 어렵습니다. 일단 스킬도 다 개방되어 있지 않고 오브도 부족해서 데빌 브레이커도 맘껏 사서 쓰기 부담되니까요. 게다가 네로는 일단 한번이라도 클리어해야 모든 능력이 개방되기때문에 초회차는 휴먼 난이도 추천합니다. 근데 사실 휴먼 난이도는 너무 쉽긴합니다. 휴먼 - 데빌헌터 난이도차이가 너무 큰거 같아요.
네로의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쇼다운이 초회차에선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나 사용가능하니 진짜 초회차 네로는 많이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