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날 생일선물로 뉴 삼다수 선물받고 바로 불량 있어서 다음날 구매처에 교환/환불 요청하니깐 닌텐도에 물건 보내서 불량확인증 받아야 해준다하더군요.
그래서 며칠 있다가 토요일에 닌텐도 코리아 상담및 문의처에 불량에 관해 어떻게 해야하냐고 문의글을 올렸습니다. (구매일로부터 9일정도)
그리고 솔직히 혼■■고있고 일도 하니깐 바빠서 어제 통화를 했구요 (구매후 15일째)
그런데 14일 이내에 자기내한테 도착 안하면 불량판정 내줄수 없다고 규정이라고 안된다고 하네요.
그게 말이 되는거냐고 구매후 바로 구매처긴 하지만 환불 교환 글도 올렸고 14일 이내에 닌텐도 코리아 상담란에 이상증상 문의도 올렸었는데 그러면 14일이내에 불량이 생겼다는 증거가 되는거 아니냐니깐 그걸 어떻게 믿냐고 하네요 헐..
어쨌든 지금은 14일이 지났다고 되더라도 무상 수리정도만 가능하고 절대 교환 환불은 안된다하는군요 .
선물받은지 얼마 안돼서 하자없는 새제품을 사용하고 싶은데 구매하고 게임도 못하고 수리받은 제품 쓰게 생겼네요.
기분 정말 거지같네요 닌텐도코리아 전화도 엄청 틱틱거리면서 받고 뭔 뾰족한 수 없을까요?
소비자 보호원에 제보하는 것 말고는 딱히 생각이 안 드네요.
하나 더 새로 사서~ 새로산 걸 영수증 첨부하시구요...새로산 거는 개봉하지 않고 파는게 좋을듯 합니다~
소비자 보호원으로 눈길도려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어지간해선 원하는데로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