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웹젠 ‘뮤 레전드’,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진행

조회수 330 | 루리웹 | 입력 2019.06.13 (11:34:45)
[기사 본문]

- 6/13~7/11, 웹젠 ‘뮤 레전드’ 신규 이벤트 필드 및 콘텐츠 추가

- ‘카리브 파라다이스’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획득 가능

- ‘레전드 오브 다이스’,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 열고 보상 제공


[웹젠 이미지자료] 뮤 레전드_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여름 맞이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6월 13일)부터 ‘뮤 레전드’에 신규 이벤트 필드 ‘카리브 파라다이스’를 추가하고, 7월 11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무역도시 ‘오르도르’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카리브 파라다이스’ 이벤트 필드에 입장 가능하다. ‘카리브 파라다이스’에서는 ‘NPC 벤티’가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 3개를 받을 수 있다. 


해수욕장 및 마을, 선착장 필드에서 각각 진행되는 퀘스트 보상으로는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 아이템 제작 재료’, ‘레전드 오브 다이스 주사위 물약’, ‘영혼 조각칼’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필드에 특정 주기로 소환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 경험치 알약(1억)’, ‘각성 유물 성장 물약(1억)’, ‘관리자의 시선’ 등 고급 아이템 보상을 준다. 


웹젠은 ‘레전드 오브 다이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사위를 굴려 칸을 이동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추가로 상자 성장 경험치를 누적해 더욱 높은 등급의 ‘보물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원 상큼 얼음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카리브 파라다이스’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재료(원형 초콜릿, 과자 토핑, 라임, 얼음) 아이템으로 ‘생명력 회복’, ‘공격력 50% 증가’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진 이벤트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에 출석 스탬프를 모으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스탬프는 하루에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유물 정수 선택 상자(5개)’과 ‘신화 탈리스만 코어’, ‘펫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 PC MMORPG ‘뮤 레전드’에서 진행되는 ‘카리브 파라다이스’ 등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