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퍼펙트월드 게임즈 ‘완미세계’ 6차 대규모 이벤트 진행

조회수 716 | 루리웹 | 입력 2021.04.21 (18:32:58)
[기사 본문]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가 4월 22일 모바일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완미세계의 6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완미세계> 모바일의5차 업데이트는 2차 환생을 비롯하여, 천공쟁탈전, 신령의 땅, 신령 연맹, 핏빛의 재난, 완미보이스 등 새로운 콘텐츠는 물론이며, 공허의 눈, 구름봉우리 등 다수의 신규던전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콘텐츠 외에도 직업 밸런스 조정, 새로운 육성 경로, 기존 콘텐츠들의 심화 콘텐츠들도 업데이트 되어 한층 더 풍부한 완미세계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푸짐한 이벤트들도 기다리고 있다. 업데이트 특별 이벤트는 총 4종류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통해 한정 무기 외형인 ‘은하의 빛’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 외에도 충전 두배 이벤트와 황혼 던전 2배, 12인 레이드 던전 2배, 시작의 행운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완미세계 운영팀은 ‘이번 업데이트는 완미세계 모바일의 업데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는 버전으로, 새로운 시즌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신규 던전과 PvP 외에도 완미보이스와 같은 완미세계 버전의 노래경연 시스템도 업데이트되어, 큰 재미와 소소한 재미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고 밝히며, 이번 6차 업데이트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완미세계> 모바일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g/21/04/21/178f3c6417b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