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e스포츠 대외활동 ‘해적단’ 해단식 진행

조회수 699 | 루리웹 | 입력 2019.05.20 (11:51:49)
[기사 본문]

- SPOTV GAMES의 e스포츠, 게임 전문 대외활동 해적단 첫 성료

- 5월 18일(토) 서초동에서 해단식 및 우수자 시상 진행

- e스포츠 리서치, 방송 리허설 참여,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에서 활동


img/19/05/20/16ad3262e1fafd4.jpg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지난 18일 서초동에서 e스포츠 대외활동 ‘해적단’의 해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4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 SPOTV GAMES의 첫 e스포츠 전문 대외활동 ‘해적단’에는 게임과 e스포츠 산업에 높은 관심을 가진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전국의 대학생 14명이 참여했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해적단’ 단원들은 20대 트랜드 리서치, e스포츠 리그 리뷰, 라우드G 홍보 및 브랜딩, 프로그램 기획 촬영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방송 산업에 대한 시각을 넓혔다. 또한, 개인 역량 강화를 통해 인기 크리에이터 초청 강연, 유명 게임사 견학, 실무자와의 협업 등의 혜택이 주어졌다. 


해단식에서는 뛰어난 활동을 펼친 ‘해적단’ 단원들 전원에게 수료증을 지급하고, 우수팀과 최우수 단원 시상, 우수 콘텐츠 시사회 등을 진행했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이재명 대표는 “지난 5개월간 멋진 활약을 선보인 단원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경험이 미래의 사회 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이 되었기를 바란다. 이후에도 라우드G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적단’이 기획 제작한 콘텐츠는 금주 금요일 이후부터 라우드G 유튜브(https://www.youtube.com/LoudG)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UD.GG/)’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계획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