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주식회사 에이팀, 발키리 커넥트, 진격의 거인 시즌 2와 콜라보 이벤트 개최

조회수 2836 | 루리웹 | 입력 2019.07.19 (10:13:52)
[기사 본문]

- 조사병단의 '미카사', '리바이', '크리스타', '한지'가 콜라보 한정 영웅으로 등장

- 이벤트에서 얻은 코인으로 카드를 뒤집어 한정 영웅 ‘엘런’을 손에 넣자

- ‘갑옷 거인’이 습격해 오는 박력 넘치는 커넥트 배틀이 등장

- ‘엘런’ 조사병단 일행과 힘을 합쳐 거인을 구축하라

 

img/19/07/19/16c07c86143afd4.jpg


최고의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 인기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시즌 2와 콜라보 이벤트 개최!


주식회사 에이팀(ATEAM, 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최고의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시즌 2와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엘런’과 ‘리바이’ 등 주요 조사병단 멤버가 『발키리 커넥트』의 세계에 콜라보 한정 영웅으로 등장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사병단의 '미카사', '리바이', '크리스타', '한지' 4명은 3STEP마다 콜라보 영웅이 확정 출현하는 [진격의 거인 페스]와 매일 무료로 소환이 가능한 [진격의 거인 무료 소환]에서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콜라보 한정 영웅

img/19/07/19/16c07c8b068afd4.jpg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8월 11일(일) 15시까지 카드를 뒤집어 나온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콜라보 한정 이벤트 [진격의 거인 카드 I]을 개최하며, 콜라보 한정 영웅 '엘런'은 카드를 뒤집으면 일정 확률로 입수할 수 있다. 카드를 플레이하기 위한 이벤트 전용 코인은 콜라보 한정 커넥트 배틀 [갑옷 거인 강림], 콜라보 한정 퀘스트 [자유의 날개에 대한 맹세] 및 콜라보 한정 이벤트 [진격의 거인 빙고] 등에서 입수할 수 있다. 

 

img/19/07/19/16c07c93a68afd4.png


아울러, 콜라보 한정 시나리오 퀘스트 [자유의 날개에 대한 맹세]에서는 진격의 거인의 세계에 휘말린 발키리 커넥트의 영웅들과 조사병단 멤버들이 거인의 습격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콜라보 한정 특별 스테이지에는, '갑옷 거인'이 강림한다. 딱딱한 피부로 뒤덮인 전신을 구사해 공격해오는 박력 넘치는 ‘갑옷 거인’의 배틀을 꼭 체험해보자! 본 이벤트를 공략해 '갑옷 거인'의 소울 크리스탈을 일정량 모으면, '갑옷 거인'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콜라보 한정 장비 '조사병단 제복', '입체기동장치'를 획득 가능하다.

 

img/19/07/19/16c07c9835fafd4.png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발키리 커넥트’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URL: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atm.vcon.ww

앱스토어 URL: https://itunes.apple.com/us/app/valkyrie-connect/id1078813307&mt=8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vccafe



©Hajime Isayama,Kodansha/''ATTACK ON TITAN'' Production Committee. All Rights Reserved.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