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브라보텍, 모니터용 RGB 조명 솔루션 NZXT HUE2 RGB AMBIENT V2 LIGHTING KIT 출시

조회수 959 | 루리웹 | 입력 2019.04.23 (13:57:21)
[기사 본문]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주)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NZXT HUE2 RGB AMBIENT V2 LIGHTING KI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ZXT HUE2 RGB AMBIENT V2 LIGHTING KIT은 모니터 후면에 장착하여 주변의 시스템 환경과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튜닝 솔루션으로, 8개의 LED 스트립을 이용하여 26~32형 모니터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컨트롤러와 LED 스트립은 슬림한 디자인에 벨크로/3M 고성능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여 다양한 모니터 외부 재질에도 안정적인 부착이 가능하며, 습식/건식 청소도구 및 L형 코너 커넥터가 제공되어 더욱 쉽고 깔끔하게 장착 및 구성이 가능하다.


HUE2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새롭게 추가된 Rainbow, Wings, Starry Night 등 더욱 화려해진 다양한 LED 모드를 지원하며, 특히 모니터 화면에 표시되는 색상에 맞춰 LED를 표현하는 Ambient 모드를 통해 사진이나 영상, 게임 플레이 시 뛰어난 몰입감과 함께 몽환적인 튜닝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CPU의 온도 범위 및 게임 프레임 출력 범위에 따라 자동으로 색상이 전환되는 스마트모드, 시스템의 출력 사운드를 분석하여 가상 이퀼라이저 효과를 구현하는 오디오모드 등 극대화된 조명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주)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NZXT HUE2 RGB AMBIENT V2 LIGHTING KIT은 PC를 사용하는 환경 전체를 극대화된 조명효과를 더해주는 솔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img/19/04/23/16a488e196fafd4.pn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1

이거 말고 아두이노로 모니터 테두리 색 바뀌는걸로 뒤에 빛 뿌려주는게 있던데 그건 제품화가 안되나..

달돌돌 | (IP보기클릭)211.222.***.*** | 19.04.23 20:02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