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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트바이트 문제는 머리카락이 아니지 않나요? ㅋㅋ 버그가 너무 많은게 문제
배틀프론트2 하다보먄 가끔 깜찍깜짝 놀랍니다. 그래픽은 ㄹㅇ 최강인 듯
대단하긴 하네
그래서 아싸리 머리를 확실히 포기한 갓오브워
일루젼이 좋아해요~
중간에 돌려차기 하는거 역동적이네요
일루젼이 좋아해요~
대단하긴 하네
프로스트바이트 문제는 머리카락이 아니지 않나요? ㅋㅋ 버그가 너무 많은게 문제
이런 데모영상 암만 잘 만들어도 게임에 적용은 은제야 될런지
시도가 있으야 현실에 적용이되겠죠? 이런시도가있음에 미랜밟은거죠ㅋㅋ
배틀프론트2 하다보먄 가끔 깜찍깜짝 놀랍니다. 그래픽은 ㄹㅇ 최강인 듯
https://www.dsogaming.com/videotrailer-news/electronic-arts-showcases-next-generation-hair-rendering-giving-us-a-glimpse-at-next-gen-graphics/ 여기에 영상이 쫌더 있네요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www.ruliweb.com
그래서 아싸리 머리를 확실히 포기한 갓오브워
풉... 설득력이 있음!!! ㅋㅋㅋ
www.ruliweb.com
ㅇㅇ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지... 머리카락표현은 그중에 후순위가 되는거고...
FPS 및 1인칭 게임용 엔진, 3인칭 시점 및 RPG 장르 게임개발시는 그저 버그만 많은 쓰레기 엔진
ㄷㄷ;; 나름 혁신적인데 게임 헤어쪽이 저렇게까지 자연스러워졌다니
머리카락도 불쾌한 골짜기가 있나? 미묘하게 실제 사람 머리카락이랑 다른게 보이니까 갑자기 되게 이상하게 보이는데...
머릿결이 찰랑찰랑 흔들리는게 아니라 페인트 붓이 탈탈 털리는 느낌??
이런 기술시연이 정말 무의미한 것이 실제 차세대 게임에서 이런게 얼마나 가능할지 의문
디트로이트의 기술시연이었던 프로젝트 카라 무의미...
언젠간 상용화 될 기술들이니 의미는 있죠.
머리카락이 저렇게 된다는 건, 다른 이펙트는 더욱 장난이 아니라는 뜻이기도 함 ㅇㅇ
달걀귀신이네
그나저나 영상이 왤케 무섭지 ㅋㅋ 어두운 방에서 보면 깜놀할듯
미용하시는 분들 사용하는 연습용 대갈마네킹 그거 밤에 보면 무서운 거랑 비슷한 듯
그래서 만든게 앤썸
으악 달걀귀신
뒤 돌아 볼때 무섭..
지들이 점점 게임엔진이아니라 리얼타임 PBR 렌더러인줄아나보네
오와.. 실제같네
머리가 엉키고 풀리는 것 까지 표현했네요. 차세대를 기대하게 만드는 영상이군요. 피파 21쯤에는 도입될 수도 있을듯..
진짜 자연스럽내요. 실사인줄
무서운데?
데이즈곤 좀비 떼가 왜 거진 대머리인지 알 사람들은 다 알지. 머리카락 리소스 넘 많이 먹음...
자사 프렌차이즈에만 사용하는 엔진이라 딱히 관심도 안가고 엔썸 개발진이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의 개발어려움을 어필했던거만 봐도 언리얼이나 유니티 처럼 공개해봐야 유저가 몰릴거 같지도 않고..
프로스트바이트는 뽕이 안 찰래야 안 찰 수가 업ㅂ내
이 글을 에이전트 47이 싫어합니다
바람이 불어서 흩날리는 영상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일부러 효과를 저렇게 준건지 머리를 좀 좌우로 튕기면서 걷는 느낌이 드네 프바엔진이니 부분파괴효과 넣어서 칼질맞으면 머리카락 잘리는것도 적용될려나
전에 엑게는 얼씬도 안한다더니 그때 불리하니 개소리하고 아쉬우니 와버리네ㅋㅋ 역시 밀봉
헉! 생각해보니까 엑게에 올렸군요. 역시 등불님의 지적에 눈이 떠버릴지경입니다.
테크데모일뿐 현실은 미역
현세대 넘어오면서 어크 유니티에서 거의 최초로 머리카락 하나하나 구분해서 나온거보고 놀랐는데... 각이 좀 많이 지고 한올한올이 너무 굵어서 시도는 좋으나 실사와는 거리감이 많이 들었음... 현세대에서 한올한올 시도가 되었으니 아마 차세대에서는 게임내에서도 리얼타임 컷씬정도는 저정도로 구현하는것이 가능할듯.. 근데 플스의 경우에는 공개된성능으론 네이티브 4K까진 불가능..
엔진이 좋으면 뭐하나 게임이랑 제작사가 개판5분전인데
프로스트바이트 어디서 많이 본 엠블렘인가 했더니 앤썸 시작화면에 나오던 거였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