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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거의 1편 같은데
세인츠로우3 ,4 가 내가 해본 제일 발전없는 차기작이라고 느꼈었는데 이건 그거보다 더하네
그러게요. 스토리랑 좀 추가한 1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게임의 단점 몹 뎀지로 난이도 조절해놔서 미친 한방에죽고 그럼 개짱남 60프레임 모드로하면 자글거림이 장난아님 특히 비오면 해상도 720p까지 떨어지는듯 맵이 이어져있지않고 방에입장하는식 몹재탕이 개심함
전작이랑 베이스는 똑같네요. 잡몹 붕어빵만 아니면 좋겠네요
커마생겼네
전 인왕 안해 봤는데... 뭔가 느낌이 닌가 플레이 느낌 같네요?... ㅇ,.ㅇ;;
막상 해보면 닌가 보단 닥솔에 가까운데, 좀 캐쥬얼한 닥솔? 정도랄까요.
닌가 만든 회사에서 만든 게임 아닌가요?
테크모에서 만들었는데 쉬운닥솔 느낌나긴함
주인공만보면 닌가스타일이죠. 적 밟고 뒤로 뛰어다니고 무기마다 스킬도 많고요
쉽지는 않음.세키로 보다 더 어려움. 극후반 부에 부조리한 난이도 때문에 떄려침
정말 난이도 조절면에서 실패했다고 봄... 어렵다고 느껴지는게 아니라 확실하게 부조리함이 느껴짐. 또 되려 오버파밍으로 게임이 너무 쉬워지기도하고, 디럭스에디션 질렀었지만... 체험판때가 제일 재밌다고 느낌;; 그 오니만 몇번씩 잡으면서 체험판을 즐겼는데... 본편은.. dlc한개 하고 질려버림
스토리는 할만하죠 도전같은것만 짜증나게 어려울뿐 ㅎ 인간형 보스 두마리 짜증
진심 1회차 후반에 나오는 인간형 보스 두마리, 세마리 나오는 미션에서 패드 던지고 dlc 안하고 봉인함... 여캐 외형 얻고 더 해볼려다가 다시 봉인
사실 팀닌자가 닌가때부터 부조리한 난이도를 자랑했죠. 극악극악 괜히 그런게 아니니까요. 근데 그걸 깨니까 마스터닌자가 되었던거죠ㅋ
음 거의 1편 같은데
형제
그러게요. 스토리랑 좀 추가한 1이라고 생각되네요.
1편 베이스 자체가 잘 다듬어진 편이라 거기서 굳이 변화보다는 더 추가하는식으로 간거 같네요
세인츠로우3 ,4 가 내가 해본 제일 발전없는 차기작이라고 느꼈었는데 이건 그거보다 더하네
더하지는 않고 걍 비슷한듯
세인츠로우는 스튜디오 망하기전에 확장팩 DLC로 내려고 한걸 4로 냈다고 들었음
진삼국무쌍 시리즈가 제일 심함 ㅋㅋ
프레임 좀 심한데
영상자 체가 60fps가 아니라서 30제한된 거처럼 보이는 건지 아님 원래 이런 건지는 돌려봐야 알겠네
전작 생각해보면 프레임모드 해상도모드 따로 있을듯
pc 동발이면 만사 해결인데 또 기간독점이겠죠
전작이랑 베이스는 똑같네요. 잡몹 붕어빵만 아니면 좋겠네요
얘네 겜은 항상 어딘가 어설퍼.
별로 달라진게 없네 ;
이 게임의 단점 몹 뎀지로 난이도 조절해놔서 미친 한방에죽고 그럼 개짱남 60프레임 모드로하면 자글거림이 장난아님 특히 비오면 해상도 720p까지 떨어지는듯 맵이 이어져있지않고 방에입장하는식 몹재탕이 개심함
kklouie
방에입장하는식인데 그래픽이 720p 라서 그래요 데메크같은경우는 1080p 보다 높아요 60프레임인데
영상만 봤을땐 느낌이 1편과 굉장히 유사해보이는데
더 잘 만들어서 차세대로 나왔으면 한다. 제발, 현세대는 넘겨줘. DOA로 돈 많이 벌었잖아.
크게 달라진건 없어보이네 기대를 좀 줄여야할듯
갑자기 정보 확 푸네..ㄷㄷㄷㄷㄷ 이런거 너무 좋아
사랑해요 팀닌자!!
그냥 1편에 캐릭터생성만 해논거같은데...? 짜증나는 잔심도 그대로...
잔심은 딱히 짜증난다고만 하기 그런게 일반 소울류와 차별화된 요소중 하나니까요. 잘 쓰면 그만의 맛도 있고요.
걍 1의 확장팩 같네요 DLC 수준임
1편 해보신분들은 금방 적응하시겠네요 몹들 붕어빵너무 찍는거만 아니면 좋겠음
변신시간 무지 짧네 스킬 찍어서 시간 늘리는거같지만
커마 생긴거에 만족해야 하나.. 2편이란 느낌이 별로 안드네
이번에도 강제 5회차 플레이 인가요?
PS3급 텍스처 여전하네요. 인왕 그래픽은 발전이 없네
알파코드 왔던데 해봐야 겠네요
오 부럽 플스 메시지로 오나요?
등록 메일로 왔네요. 24일부터 6월2일 까지 할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다크소울도 마찬가지 아닌가? 그 게임은 맵이랑 몹만 바꼈다고 해도 될 수준인데 애초에 시리즈물이 틀이 바뀌는 경우가 없다고 주구장창 떠드는 곳이 루리웹 아닌가?
언차1에서 4까지 지겨워서 어케 하셨대
맵이랑 몹도 거의 비슷해 보이니 그게 문제인듯
인왕 시리즈는 독점이 끝난 시점에서부터 여기선 그냥 평생 까임
몹재탕은 안함 몹도 1편 복붙해놓음
이전 인왕글 보세요 기대 하는 사람 엄청 많은데 그냥 영상이 너무 비슷해 보이니까 실망 하는거지 이걸 기종논리로 몰고 가시네
??? 닼소 1,2,3마다 전투 감각이 어느정도 다르고,겹치는 잡몸도 별로 없는데? 전작의 잡몹도 그대로 재탕해서 가져오는 인왕2 수준으로 발전 없는건 아님
쿠구구궁
멀티로 풀리기전에 DLC 나왔을떄 평가를 보세요 멀티플랫폼 전에도 엄청 까였는데 인왕 평가는 베타때 > 본편 > DLC 순으로 평가가 좋습니다 당시 반응 보신분들이면 다 알건데
다른거 다 제쳐두고 적어도 닥소는 그래픽은 발전함
닥소를 제대로 안해봤으니 이런말을 하지..
맵이랑 몹 재탕해도됌 대신에 새로운 것도 많아야지 인왕1 욕하면서 잼게해서 2편도 기대해본다
쿠구구궁
dlc 다 나오는 시점에 벨런스 문제로 이미 바닥을 찍었던 게임임 어차피 끝물이라 이슈가 되지 않았던거고 멀티로 풀리면서 그문제가 다시 이슈 된거 뿐임
DLC때 밸런스 지적하니 님 피지컬 탓 이해도 부족하며 쉴드 오지게 쳤는데 멀티 발매 이후 쉴드가 사라짐
ㅇㄱㄹㅇ
음 프롬이 게임성은 몰라도 그래픽은 저급회사 아니었던가 블본때 소니 도움으로 만든 그래픽을 세키로까지 써먹어서 욕좀 먹은걸로 아는데
정말 재밌어보이네요 저는! 룰웹은 원래 늘 이런 분위기니 무시하셔도 됩니다.
그래픽 퀄리티의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프롬 특유의 쉐이더 질감을 매우 좋아합니다. 프롬이 그래픽은 몰라도 아트워크 퀄리티는 최상위 권 게임회사라고 생각합니다
굴러다니는 뚱냥이 캐귀엽
난 인왕 산적도 없는데 왜 뽑힌거지...
헐ㄷㄷ 클로즈알파 테스터 뽑히신거에요?
메일이 왔네요. 1은 패스했었는데 겸사겸사 한번 해봐야겠어요.
이게 1편의 확장팩 수준이어도 좋으니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알파 신청 어디지?
무작위 유저한테 코드 발송 한듯
죽었을때 음악도 1편과 똑같네요
1편처럼 보스전에 부적덕지덕지 안바르고 전투좀 했으면 ㅋ 버프 디버프를 몇개를 쳐바르는건지 전투에 좀더 집중하게 해줬으면 하는데 스킬을 보니 1편하고 음양술 비중은 비슷할거같네
세키로보다 재밌을 거 같다고 댓글 단 사람인데 그말 취소;;
인왕 팬이지만 일편이랑 너무 똑같은데요..
보스우겨넣기나 한방킬 밸런스 조정 잘해주고 스킬 셋트 조합을 디아3처럼 아기자기하게 해주면 좋겠음. 치명타 데미지 일변도로 하지말고
템파밍 그대론게 너무 아쉽다 아이템에 옵션 덕지덕지 붙는거 개별론데 밸런스도 완전 산으로 가고 그냥 좀 실력위주로 난이도도 적당히 싸울맛나게 만들면 안돼나
솔직히 데미지 12만4천6백 이런거 너무 웃기쟎슴.. 리니지도 아니고.. 데미지 천만이 되어도 데미지만으로는 못깨는 보스를 만들어야지 그런 밸런스
인왕을 해본 사람으로 소감은 커마를제외하고는 너무 닯은점이 많고 느낌상... 또 이번에도 왠지 복불이 심할꺼같다는게 제 생각과 의견입니다.
인왕 200시간 넘게한 유저인데 용과 같이 시리즈 처럼 복붙 수준이네요. 확장판이라 봐도 무방할듯 ㅎ
난이도좀 낮추고 부적시스템 없애면 더좋을거같은데
확장팩 느낌으로하기 좋겠네 어차피 요즘 할게임도 없는데..
커마생긴 1편이네
인왕2가 아니라 대규모dlc
아무리봐도 확장팩같아
난이도 조절이나 잘해줬으면 ㅡ 초반에는 재밌께했는데 나중갈수록 난이도 어케 올릴지 노하우가 없는건지 복붙 보스몹 두마리 출현 이런거는 좀 극혐이었음.. 닼소처럼 쌍왕자나 프리데처럼 원래 기믹이 그런거면 모르겠는데, 원래기믹도 아닌거 플탐 늘리겠다고 두마리 넣는건 좀 ;; 세키로 뎅겅 원숭이 두마리도 솔직히 좀 별로였고
페스 오브 액자일인줄 대놓고 배끼네
저도 그생각 했네요
파판10 스피어보드가 훠어어얼씬 먼저 나왔는데 페스 오바 액자일도 배낀거란 생각은 못해보셨나
파판10을 안해봐서 몰라요. 제가 아는건 POE뿐이라 어쨋든 원래 두루마리로 해놓은것도 괜찮은데 왜 저리 바꾼건지 모르겠네요? 스피어 보드 배꼈네요 그럼?
진짜 너무할정도로 비슷한데...
눈에보이는 변화는 디비저1.2 정도인데. 인게임은 좀 다를려나
여캐로 진행되니깐 게임 분위기가 확 죽어버리네요 테크모식 여캐 장사하려면 차라리 사무라이 외 다른 직업을 넣었다면 어땠을련지.. 예를 들어 사무라이, 음양사, 무녀 3개의 클래스를 넣고 사무라이는 무조건 남자캐로 커마 가능, 음양사는 남여 가능 , 무녀는 여캐만 가능 이런식으로 했으면 괜찮았을텐데 지금 보여진 알파 버전에서는 의상+무기 디자인하며, 모션도 이전 인왕 남캐인데 생김새만 여리여리 모에모에한 여캐 입혀놓으니 게임 분위기 완전 이상하네요
여캐 강제도 아니고 남캐로 하면 됨.
남캐 하고싶으면 남캐 하면 되지 뭔 뻘소리지...난 여캐 생긴 것 자체가 너무 좋은데
1인데... 2라고...
보스 두마리 박아놓는거 그런거만 안했으면 좋겠다....
근데 2맞음? 그래픽도 그렇고 그냥 dlc같은 느낌인데....
인터페이스가 1이랑 달라진게 거의 없어서 느낌이 진짜 전작 하는것 같음
이번에는 북미판 베이스로 정발해주길
디아블로식 파밍 그대로 갖고가네. 빼지좀
이정도면 걍 dlc로 냈어도 될거같은데
1.5편이네~ 그냥 닌자 가이덴4나 만들라고
디비전같은 2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