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24/7]
- Sherif Saed 작성
디비전 2 개발사 매시브 엔터테인먼트는 콘솔 사용자들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국가적 재난 레이드의 난도를 수정하지 않기로 했다.
(중략)
커뮤니티 담당자 크리스 갠슬러는 State of the Game 개발자 스트림에서 피드백을 통해 게임을 수정할 용의는 언제나 있지만, 레이드는 얼마간 손대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콘솔도 마찬가지다.
"레이드 난도를 변경한다는 루머를 들었습니다만... 현재는 그럴 계획이 없습니다. 레이드가 콘솔에서 어려운 건 파악하고 있으나, 저희 입장에서는 만족스러운 상태입니다."
또한, 갠슬러는 스트림에서 백악관의 사진 액자에 각 플랫폼에서 레이드를 처음으로 완료한 팀만 표시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아래 영상에서 스트림 전체를 볼 수 있다.
ㄱ게게게ㅔㅇ이임임이이ㅣㅣ ㅈ자자잘라ㅏㅏㅏ ㅃ뽀뽑뽀ㅗㅎ혀혔혀ㅕㄷ다다다다ㅏㅏㅏ 했더니 갈수록 개판이네.
ㅎㅎ아몰랑 피씨로하던가 ㅋㅋ
ps4 유저요? 아몰랑..
레이드고 자시고 간에 플스판 서버나 제대로 운영해라, 맨날 저녁만 되면 랙 때문에 게임이 불가능한 수준인데
ㅎㅎ아몰랑 피씨로하던가 ㅋㅋ
레이드고 자시고 간에 플스판 서버나 제대로 운영해라, 맨날 저녁만 되면 랙 때문에 게임이 불가능한 수준인데
레알 공감 어제 저녁에 침입 미션하러 들어갔다나 걍 나옴..
ps4 유저요? 아몰랑..
ㄱ게게게ㅔㅇ이임임이이ㅣㅣ ㅈ자자잘라ㅏㅏㅏ ㅃ뽀뽑뽀ㅗㅎ혀혔혀ㅕㄷ다다다다ㅏㅏㅏ 했더니 갈수록 개판이네.
진짜 반박불가네요 초반만해도 인정받는분위기였는데
역시 유비는 1년을 지켜봐야해 ㅋㅋ 그냥 디비전1하면서 기달리는중 ㄷ
나도 당분간 스트레스받으며 할생각 없어..
오딧세이에서 충성충성! 해서 바로 예구했더니 운영 진짜 개똥이구만ㅠ
오픈할때 좋은평가였는데...
역시 유비 명성이 어디 가진 않네요. 게임은 잘 만들었는데 유비식 운영이 말아먹는다고
월드4 까진 갓겜 월드5 부터는 실망... 조금씩 보완이 되야 하는데 어쨰 반대로 흘러가더군요 ~_~
삭제된 댓글입니다.
Siv-R Louma
PC와 비디오게임의 난이도 차이가 너무 크니 문제죠
Siv-R Louma
돌아가는 상황보면 지들도 콘솔로 테스트 똑바로 안하고 그냥 pc판 복붙해서 패드유저 갈리게 만들었는데 징징하곤 차원이 다른 문제임. 지금 매시브는 그냥 미친x들 같아요
어렵다해도 어느정도 게이머들이 깰수있게끔해야지 이건 머 인원맞추랴 연습하랴 시간없는 직장인같은 라이트유저는 못하는데
채팅버그 아직 패치 안됬으니 복귀안함
매치메이킹은 수정해줘라.... 즐겨볼 기회는 줘야지!!
저도...아직 한판도 못해봄.
서버나 관리하면서 씨부리길.
와우 오리지날시절 오닉시아같은. . .
설마 이러다가 1탄 짝 나는건 아닌가 싶은데...
1때 운영 이렇게까지 xx 아니었습니다...
레이드 난이도는 너프안해도 되니까 무한패치나 고쳐라 일주째 게임을 못하게 하는기 말이되나
할 말이 참 많은데
쓰레기 경영자 제작진들은 뭔죄임
게임 전작 단점 잘 보완하고 나아진 모습 보여줘서 기대했는데 운영은 오히려 퇴화했네
디비전1 때 그래도 꾸준히 관리해서 좋게 봤는데 2에서 또 저러네....
쟤네 세디스트인게 분명해..하다못해 콘솔은 어떻게 좀 해주지@_@..
플포로 버는 매출이 얼만데 무시하네?;;;ㅁㅊ
난이도 변경이 아니라 일단 매칭부터 할 수 있게 해줘 ㅅㅂ
팔고 배짱이네 쓰레기들
단순히 난이도가 높다고 징징 대는 이야기가 아님, PC 마우스 조준과 패드 조준의 근본적인 차이로 발생하는 인터페이스 차이에서 오는 난이도 문제. 이런 것 때문에 콘솔이 유저가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PC 레이드 클리어 이후에도, 상당 시간이 흐른 후에 콘솔은 레이드 클리어가 되었음. 이 때문에 어느정도 난도를 조절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는데, 유비는 씹는 중.
무자비 때문 아님? 레이드 무자비 필수던데 패드로 무자비 쓰는 거 컨이 자비없던데...
한방, 빼고, 두방, 빼고 이런식이죠??
피씨판 레이드 영상 보니까 뭐...플스로는 못 하겠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게임 아름답게 운영하네...휴
입 터는 거 하나하나가 어떻게 때리고 싶게 입을 터는지... 게임 자체는 재미있게 했지만 운영이 제정신이 아니라 온갖 정나마기 다 떨어짐. 서버 관리도 그렇게 할 거면서 싱글할때도 상시접속은 왜 그렇게 개똥고집으로 밀어부치는지 모르겠고... 그냥 그럴 거면 온라인도 가능한 싱글 게임에 집중을 할 것이지. 차기작 고스트 리콘도 분대 AI 어렵다고 분대시스템 빼고, 상시 온라인을 한다고 하니... 택티컬 슈팅인데 콘솔로 정밀사격은 물건너 간 듯. 디비전에서 렉 때문에 "어딜 보는 겁니까, 그건 제 잔상입니다." 상황 뻔질나게 발생하는데 여기도 그렇겠지. 어휴, 진짜 딱 엔드컨텐츠 전까지만 재미있고 그 이후로는 운영으로 다 말아먹는 게임.
아니이런 븅신들이 게임을 지들이하나 유저들이하지 지들입장에서 만족해서 변경의지가없다는건 무슨 개소리야 쉬발롬들이 ㅋㅋㅋㅋㅋ
아니 기본이 논타겟팅 게임인데 그걸 와우 마냥 MMORPG 처럼 레이드를 만드는 멍청이들이 어딧냐. 안그래도 피로도 장난아닌데. 거기다 AI 패턴떄문에 엄폐위주 플레이도 소용없음 플레이어만 엄폐위주면 뭐해 몹들은 개돌하며 돌아다니기 바쁜데 거기다 스킬들도 이제 논타겍팅이 사용하기 더 힘들어져서 난이도가 더 올라갔는데 장난하나 지금 레이드 하나만의 문제가 아닌데. 지금 이따구로 하면 얼마 안가서 레이드도 유저 확빠질게 보이는데 장난하나
개선되고 쩌는 패치 나올때까지 걍 묵혀놔야겠당 쉬어 버릴지도 모르지만 ㅠ
디비전1은 진짜 재밌게 오래했는데.2는 2주하고 손이안감 ㅜㅜ... 엄청 기대하고 예구했는데..ㅜㅜ
디비전2 그냥 확 디비저랴 !!
엔드컨텐츠 장비 500세팅 끝났으니 지우면되는구나
덕분에 깨끗하게 접고 몬헌으로 다시감 ㅜ
응 키마론 아주 재밌어~ 패드로 힘든거 당연해~
재설치할일없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