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는거 트위치 지켜보자니 일섬판정이 지나치게 좋은거같던데요.
데미지는 미쳣고 커맨드도 딱히 없는데 판정이 너무 좋아서 마지막 라운드는 그냥 양쪽 다 일섬각만 보게됨.
원버튼으로 쓰는 기폭발 팔치녀(의 판정강화판) 수준. 일반 기술과 같이맞아도 무조건 일섬이 이기는듯 했음
같은 1회한정인 비오의는 분노를 안쓴다고는 하지만 발동이 엄청 느려서 데미지가 미쳐도 적절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저 일섬은 너무 성능이 좋다보니 3라운드째에 양쪽다 일섬키고 간만 보게 될것이 안좋다는거죠.
대전의 흐름이 너무 획일화됨 어떤캐릭터를 고르든 같은공격만 노리게되니
우쿄가 저보다 오래살 것 같네요
인풋렉은 데이원패치로 4프레임으로 나아졌습니다
홍익인간되는거 넣어주지.. 싸울수록 얼굴뻘개지는거 더 처절해 보였는데;;
머리에 김이 좀 나면 어떨지?
한 시합에 딱 한 번밖에 못쓰니 그 정도의 어드밴티지를 준 것 같습니다
일섬은 글쎄... 어차피 똑같은 연출인데.. 차라리 체력없고 분노 꽉찾을때 무기파괴비오의가 더 괜찮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니면 일섬커맨드를 귀무자의 그것처럼 짜릿하게 해도 좋았을텐데여.. 저스트가드 베기라던가.. 막고베기라던가... 사쇼일섬은 그냥 버튼두개만 딱 누르면 되니 파고드는 맛이 없어서 아쉬워요...
대전하는거 트위치 지켜보자니 일섬판정이 지나치게 좋은거같던데요. 데미지는 미쳣고 커맨드도 딱히 없는데 판정이 너무 좋아서 마지막 라운드는 그냥 양쪽 다 일섬각만 보게됨. 원버튼으로 쓰는 기폭발 팔치녀(의 판정강화판) 수준. 일반 기술과 같이맞아도 무조건 일섬이 이기는듯 했음
mikhaile
한 시합에 딱 한 번밖에 못쓰니 그 정도의 어드밴티지를 준 것 같습니다
같은 1회한정인 비오의는 분노를 안쓴다고는 하지만 발동이 엄청 느려서 데미지가 미쳐도 적절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저 일섬은 너무 성능이 좋다보니 3라운드째에 양쪽다 일섬키고 간만 보게 될것이 안좋다는거죠. 대전의 흐름이 너무 획일화됨 어떤캐릭터를 고르든 같은공격만 노리게되니
홍익인간되는거 넣어주지.. 싸울수록 얼굴뻘개지는거 더 처절해 보였는데;;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화났다고 몸전체가 빨개지는건 웃기긴 하는데... 3d화도 되고 해서 뻘건채로 클로즈업 되면 엄청 이상해보이긴 할거같음
마무루
머리에 김이 좀 나면 어떨지?
그런식으로 다른 표현이 들어갔었다면 나았겠네요. 현재는 풀분노 상태도 `아무변화 없음` 일테니까. 기가 일렁거리는건 일섬폭발시켰을때 쓴거같고. 분노때 표정이 변한다거나 하면 좋겠지만 피격시도 안변하고 오프닝시네마틱도 표정변화 제로인걸 보면 기대할수조차 없음.
일섬은 그림자 형태로 절단표현이나 해주지.
일섬 맞고 무조건 죽는 시스템이면 그 것도 괜찮아 보일텐데 일섬 맞고 사는 경우도 있을테니까요. 절단 되는 게 보였는데 연출 끝나니까 멀쩡히 살아서 게임하는 게 더 어색해 보일 듯…
가로세로 베기 구분조차 안해놨는데 너무 큰걸 바라심
아니 왜케 비율이 다들 짧뚱한겨.....
다시봐도 스파에 사무라이 스킨 덮은거같음 역대급 인풋렉은 덤^
김치메갈손족발
인풋렉은 데이원패치로 4프레임으로 나아졌습니다
핫토리한조가 가면을 벗다니!!
우쿄가 저보다 오래살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