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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팔트 과금은 현질 안 하면 아예 넘어갈 수 없는 벽을 계속 세워두는 방식이라서 현질 스타일 중에서도 제일 불쾌한 스타일이죠.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무과금으로도 꾸역꾸역 이길 수 있지만 현질 하면 한번에 슈~~욱 갈 수 있는 느낌을 주는게 아니라 돈 안내면 여기까지 선을 딱 긋는데 이 선을 계속 긋고 있는.......
이미 무료 사전다운로드 풀렸고 과금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모바일이랑 똑같다면..꾸준히 결제 해야 합니다 ㅋㅋㅋ
안되영.. ㅠㅠ 못깨는 구간 나옴 RPG랑 똑같아여
아스팔트3때 전세계랭킹 200위권 안에 들어갔었는데 최근에 나온 아스팔트 해봤더니 현질 존망겜되어있더라구요. 번아웃도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아스팔트도 그렇게 사라져갑니다. 현실적인 레이싱게임을 원하는게 아닌데.
스위치에 마카말고 아케이드 레이싱이 없어서 꽤 괜찮을듯?과금 얼마나 필요한가요?
퇴근합시다
모바일이랑 똑같다면..꾸준히 결제 해야 합니다 ㅋㅋㅋ
아...무과금으로 그냥 출퇴근길 레이싱 어느정도 하는건 어떤가요?
퇴근합시다
안되영.. ㅠㅠ 못깨는 구간 나옴 RPG랑 똑같아여
와...좀 심하네요ㅠㅠ뭐 하루에 몇시간씩 붙잡고 있는것도 아니고 하루 한시간정도 플레이하면서 일일퀘스트?나 그런거 깨가면서 하기도 힘들정도라니...
그냥 우선 폰으로 해보심이.. 스위치판 의의는 조이콘 나눠 플레이 정도같은데..
소닉 레이싱 : 네? 저희는요..?
'세이브 보관 비대응'이란 말은 과금요소 이용 후 게임삭제하면 복구불가능인건가요?
같은 게임로프트에서 만든 모던컴뱃이 온라인 세이브만 지원합니다 아마 이 게임도 그럴 것 같네요
그럼 오프라인으로는 접속이 안되는거죠?
연카전같은거 되나
엄훠... 할만할까?
겜롭의 모던컴뱃이 스위치로 이식됐을 때 과금 부분이 삭제되고 20불을 받고 판 거 처럼 아마 아스팔트도 과금은 없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기대되네요
NewBoom
이미 무료 사전다운로드 풀렸고 과금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본문 글이 수정된 건가요? 떡하니 기본 무료에 과금 요소 있다고 나와있는데?
특징 : 글을 안읽고 뇌피셜을 쓴다.
모바일 버전이랑 계정연동만 됐어도 ㅠㅠ
아스팔트가 갓겜이지
내가 ios랑 안드로이드 연동안되는것도 힘들었는데...
아스팔트3때 전세계랭킹 200위권 안에 들어갔었는데 최근에 나온 아스팔트 해봤더니 현질 존망겜되어있더라구요. 번아웃도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아스팔트도 그렇게 사라져갑니다. 현실적인 레이싱게임을 원하는게 아닌데.
아스팔트 과금은 현질 안 하면 아예 넘어갈 수 없는 벽을 계속 세워두는 방식이라서 현질 스타일 중에서도 제일 불쾌한 스타일이죠.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무과금으로도 꾸역꾸역 이길 수 있지만 현질 하면 한번에 슈~~욱 갈 수 있는 느낌을 주는게 아니라 돈 안내면 여기까지 선을 딱 긋는데 이 선을 계속 긋고 있는.......
ㅇㅇ 공감....현질을 계속해야 하는것도 문제 ㅜㅡ
최악이네요.. 불합리하게 느껴질듯...
이거 그냥 카드 뽑기+리듬 게임입니다 레이싱 게임이 아니에요
조작법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리듬게임 방식 조작법 때문에 살짝 적응 안됐었는데 클래식 조작법으로 바꾸니까 예전처럼 플레이할수 있었음 ㅋㅋㅋ
모바일은 리얼레이싱과 아스팔트 양대산맥이었는데 리얼레이싱은 3에서 과금모델 ㅇㅁ치고 망하고 아스팔트가 살아남게 되네요 ㅋㅋ 게임로프트가 그래도 예전엔 콘솔게임 마이너카피정도는 해줘서 인기있는 게임도 많이 내고 하더니 요샌 그냥 과금모델로 먹고사는듯..
그냥 전형적인 폰게임입니다
이거 하지마세요 비추드립니다. 레이싱 게임이라기 보단 자동차 업그레이드해서 내차 이만큼 좋아졌다! 구경하는게임입니다
어? 그럼 평범한 모바일 게임 아닌가요?
최근 패드로 하다가 지웠습니다. 먼저 맨 처음 시작하면 거의 세시간정도는 연달아서 할 수 있을정도로 뭐를 자꾸 줍니다. 시스템은 차량 한대당 연달아 다섯번정도 운행할수있는데 이걸 다쓰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그 횟수가 차오릅니다. 시작하고 얼마 안지나서 차가 세대정도는 그냥 풀리는데 그렇다고 모든 레이싱에서 쓸수있는게 아니고 특정 클래스가 요구되는 트랙도 있고 그러니 한 차량을 오래 쓸 수 있는것도 아닙니다. 클래스가 오르면 이용권 차는 시간도 늘어납니다. 조금 지나서는 높은 차를 해금하려면 설계도가 있어야 합니다. 대략 초반 차량은 10장정도가 있어야 했던걸로 기억해요. 설계도는 키드뽑기를 해서 같은 클래스별 설계도 카드를 뽑아요. 레이싱 보상이기도 하구요. 하다보면 절대로 못깨는 부분이 나오는데 이게 진짜 열받습니다 실수없이 엄청 빨리 잘 가고 있는데 npc차량이 말도안되는 속도로 추월해서 우승하지 못한다던가 그래요. 장점같은거는 유저가 쉽게 조작할수있게 하기도 했고 과장된 속도감이 있고 음악이나 이런게 시원한 맛은 좋다 말곤 없어요.
과금 방식이면 거르는 게 답
아스팔트 태생이 모바일게임이 아니던가. 다른것도아니고 모바일에 마춰져있는 시스템을 고대로 콘솔로 내면 오히려 이상할텐데
그냥 구동기기만 바뀌는건데 이상하고 말게 어딨음? 폰겜 PC로 하는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그러니깐 뼈대를 그쪽에 맞게 바꿔야한다는 소리죠. 폰겜 pc로 돌리는거야 에뮬로 돌리는거지 아스팔트처럼 이식하는게 아니니깐요
무과금으로.... 반년전인가.. IOS 아스팔트9 내 캐리어 89%까지 뚫고.. 접었습니다.
과금체계를 모바일판 그대로 할거라면, 고마 됐다 그냥 니드포나 기다릴란다.
ㄱㅇㄹㅍㅌ 게임은 하는거 아님 유저를 개떡으로 보는 X같은 회사
과연 VOEZ처럼 혜자 과금 체계를 갖고올지 기대되네요
게임로프트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