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em의 아름답고도 위험한 세계에서 모험, 전투, 탐험으로 보낸 한 해를 기념하는 시간입니다. 벽 너머를 여행하고 모니터에서 그래빗 왕까지 수많은 위험에 기꺼이 맞선 용감한 프리랜서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바스티온의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슈트를 착용하고 희생정신을 바쳐 전투에 참여했습니다.
여러분의 용기에 걸맞은 보상을 드리고자 합니다.지금부터 2020년 3월 24일까지, 각 자벨린 유형에 맞는 한정판 "강화된" 비닐 네 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소재인 "도색 금속 조각"이 추가됩니다. 오늘부터 다섯 가지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한국 시각 2020년 2월 25일 오후 9시~3월 24일 오후 9시 사이에 Anthem에 로그인하세요.
선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련소에 가면 네 가지 랩과 새로운 소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주년 기념을 안하는게 아니고 업데이트가 늦었습니다. 잘못된 글입니다. 업데이트 안한다고 한적 없습니다.
잘못된 거짓정보이니 믿지 마세요
https://www.ea.com/ko-kr/games/anthem/news/update-170
새로운 기능
패치 1.7.0와 함께 반복 일정을 시작합니다. 이 일정의 주요 초점은 챌린지, 상점 판매 품목, 콘텐츠 및 게임 모드, 코인 및 화폐 보상, 게임플레이 전도, 미니 홀리데이 시즌을 연중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참고: 아래 내용은 콘텐츠를 검토하고 커뮤니티 피드백을 반영하는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 다음 카테고리의 여섯 가지 챌린지가 정기적으로 교체됩니다.
- 계약 및 레전더리 계약
- 월드 이벤트
- 타임 트라이얼
- 스트롱홀드
- 생물 처치
- 게임플레이 스타일
- 주간 메타 챌린지 교체:
- 세력
- 계약 및 레전더리 계약
- 스트롱홀드
- 월간 메타 챌린지 교체:
- 브론즈
- 실버
- 골드
- 미니 홀리데이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축제 챌린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카테고리의 여섯 가지 챌린지가 정기적으로 교체됩니다.
- 상점 판매 품목:
- 기존 외형 상점에서 판매하던 방어구 세트, 랩, 그래픽, 데칼, 소재가 정기적으로 교체됩니다.
- 콘텐츠 & 게임 모드:
- 일반 이벤트 교체 목록에 시즌 한정 게임플레이 모드와 기능이 포함됩니다.
- 대변동 결합체
- 대변동 넥서스
- 해골의 축제 결합체
- 해골의 축제 넥서스
- 눈맞이 축제 타임 트라이얼
- 눈맞이 축제 주간 스트롱홀드
- 레전더리 제작
- 주간 게임플레이 모드 교체:
- 가라앉은 방 주간 스트롱홀드
- 하트 오브 레이지 주간 스트롱홀드
- 우두머리 광산 주간 스트롱홀드
- 스카의 사원 주간 스트롱홀드
- 넥서스
- 일반 이벤트 교체 목록에 시즌 한정 게임플레이 모드와 기능이 포함됩니다.
- 게임플레이 전도
- 주간 교체 게임 모드에 맞추어, 게임플레이 전도 교체 일정이 적용됩니다. 전도 교체와 게임플레이 모드 교체는 일 년 내내 다양한 조합과 지원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 코인 & 화폐 보상
- 일일, 주간, 월간 챌린지에서 코인과 수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수정은 언제든지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홀리데이:
- 달력상 휴일에 진행되는 홀리데이 이벤트는 주로 독특한 챌린지를 제공합니다. 이 챌린지는 홀리데이 기간에 따라 1~4주간 진행됩니다. 대형 홀리데이에는 주간 게임플레이 모드 변화와 타르시스 요새 및 월드 장식이 포함됩니다.
- 언제 게임에서 이러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 홀리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정이 가까워짐에 따라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버그 픽스 및 개선
- 다양한 충돌 현상을 수정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 다양한 텍스처, 오디오, 유저 인터페이스, 환경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인저 구성품 파괴의 배지 아이콘이 일관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프로스트 터스크 방어구의 손목 색상을 조정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쿼드를 떠난 후에 플레이어가 난이도 레벨을 변경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언 서펀트와 아이언 밸리 지역의 이름이 서로 바뀌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 개의 에코를 가지고 있는 동안 사망하면 두 개의 에코만 가지고 부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탄 전투가 아직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부활하면 다시 아레나에서 부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간 스트롱홀드를 완료한 후 퀵플레이 스트롱홀드를 해제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황금 그래빗을 처치했을 때 파란 불빛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동기화 프레임의 설명에 대포 장비로 데미지를 입혀야 발동된다는 점이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 "대포 장비로 적을 공격하면 중돌격 장비 피해량이 10초간 60% 증가합니다."
- 이제 자벨린 광란 진행도가 정확히 추적되며,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프리랜서의 위기" 미션 도중 종종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두머리 광산 세 번째 단계에 최초로 도착한 플레이어가 아직 도착하지 않은 나머지 플레이어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강제 부활할 때, 모든 미션 아이템을 정상적으로 떨어트립니다.
- 이제 창의 끝이 정상적으로 플레이어만 회복시킵니다.
- 해당 장비가 쿨타임 대기 중일 때 지원 보조 장비를 사용해도 더 이상 다른 보조 장비 이용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뭐 제사상이라도 차려야 하나??
벽돌 이슈 ?
와씨.. 1년전에 흑우당하신분들 겨우 잊었나 싶었드니.. 멀 잘했다고 1주년이라고 ㄷㄷㄷㄷㄷㄷ
와씨.. 1년전에 흑우당하신분들 겨우 잊었나 싶었드니.. 멀 잘했다고 1주년이라고 ㄷㄷㄷㄷㄷㄷ
1년 전에 어떤 유저 반응 어떤 유저 :뭐 이 아이템이 어쩌고 미사일이 어쩌고 이건 완전 신세계 개쩌네요 나: 아니 뭐가 어떻게 쩌는건데? 아이템 쳐먹고 총 쏘는게 뭐가 대수라고 어떤 유저 : 앤썸 해봤어요? 꼭 안 해본 사람들이 저런다니깐 나 : 콜오브듀티나 바하2 같은건 꼭 직접 해보고 지렸나? 뭐가 어떻게 쩌는지 뭐가 신세계인지 설명을 해달라는데. 설명은 안 하고 어떤 유저: ㅎㅎㅎ 어차피 이제 패치만 되면 완전체가 될건데. 딱 보면 모르나? 내맘대로 슝슝~ 날라다니고 뭐시기 모아서 약점을 노리는 시스템을 보라고 개쩔지? 나 : PS1용 오메가 부스트가 더 재밌겠네 ㅅㅂ
뭐 제사상이라도 차려야 하나??
이건 앤썸소식 나올때마다 맨날 뜨네 ㄹㅇㅋㅋㅋㅋㅋ
벽돌 1주년
어제 1주년기념 안한다고 글올라왔던거같은데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08471?search_type=subject&search_key=%EC%95%A4%EC%8D%B8 1주년 기념을 안하는게 아니고 업데이트가 늦었습니다.
제발 앤썸은 버리고 드에4나 제대로 만들어줘... 드에4 프리퀄 코믹스 내놓는 거 보면 스토리는 작가가 퇴사 전에 어찌저찌 다 짜놓은 거 같긴 하다만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블라비켄의도살자
벽돌 이슈 ?
설사똥도 1주년 기념하는군아
와 이게 벌써 1년이라고... 시간이 왜케 빠르지
돌아가시고 제삿날이 왔네
이거 피씨판도 플스처럼 기기 죽는문제 있나요?
1주년행사를 1주일이나 지나서 하다니 ㅋㅋ 이래놓고 어제밤에 점검들어가서 게임접속도못함 ㅡ.ㅡ
어제 pc는 잘되던데..
피씨판 문제 없나요?
PC판인데 밤에 접속안되길래 보니까 점검했다네요 온라인게임이라 이런건 좀 짜증나네요
플스 아직도 벽돌 되나요?
패치한지 오래됨
이거 하면 안댐(AN-THEM)
똥76 똥섬 똥비전2 연속예구 실패로 PTSD 생겨서 예구안하게됨
디비전은 거기낄 레벨은 아닌데ㅠㅠ
R.I.P. Anthem
예전에 트레일러만 봤을땐 갓겜이라 꼭 구입해야지 했었는데 앤썸웨어 일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래 애도를 표하마
t(-,.-t)
기념이 아니라 기일 아니냐 ㅋㅋㅋ
에토전생 ...
이넘들이 망해서 데스티니가 개대충운영함...
시즌패스만 사놓고 마지막 소원레이드 버스 타보고 접었는데 요즘엔 어때요?
재밌습니다. 다만 그때만큼의 재미나 성취감은 느끼기 힘든게 아쉬워요...
저 슈트 들어가는 스샷만 봐도 PTSD 오네 아오 내돈...
사람도 없는데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수 있게 바꿔줘라
용암에 들어간거 왜 온천에 들어간 느낌으로 보이냐
이쯤되면 궁금하긴하네 얼마니 똥인지
2.0으로 싹다 갈아엎는다고 했으니 이번엔 잘해줬음 좋겟다. 갠적으로 전투는 재밋게햇었는데... 퍼벙 터지는 맛이...
그냥 패치하면 해볼까 해서 들어가봐도 매번 똑같습니다. 한두판 해보면서 다른점을 찾으려해도 찾아지지도 않고, 파밍의 재미는 아예 없는 수준에 맵은 전부 비슷한 느낌.. 퍼즐로 강제진입하는 구간플레이가 무한반복이니 중간에 하다가 삐걱거리면 오래걸릴것 같으니 그냥 나가는 플레이도 너무 자주보입니다. 마을 돌아다니는 행동 자체가 지루함의 끝판왕이라 손절했네요. 제작진에서 뭘표현하고자 했던건지도 의아합니다. 그냥 어떻게든 플레이어들 시간을 많이 쓰도록 만든게 컨셉이였나 싶을정도.
지금 오리진에서 85퍼 할인 중인데 살 사람은 지금 사면 될 듯 ㅋㅋㅋㅋ
이제 PS4 벽돌 안되나요? 이거 사고싶어도 불안해서 못샀거든요
그거는 패치됬는데 이미 사람이 없어서 매칭이 안되여 솔플안되고 강제 멀티행이라..
쓰바 내가 이거땜시 더이상 예구를 못믿게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