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 본즈가 이미 제작중인 중요 컨텐츠자료를 폐기하고 완전히 다시 만듭니다.
Ubisoft의 수많은 오픈월드 게임에서 유지된 게임성을 위해 작년에 연기하고 열심히 개발했지만 마침내 오픈 월드 공식에서 완전히 벗어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발 초기화 내용은 "실시간 변화"게임 모드로 바뀌었다고 밝혔으며,
게임 세계의 과제, 캐릭터 및 스토리는 플레이어 그룹의 행동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상당한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실시간 내러티브" 및 기타 요소는 이번 작업에 매우 중요한 영감을 준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또한 이전 개발의 주된 컨텐츠였던 PVP 내용보다는 협력플레이 (CO-OP)에 더 많이 기울일 것입니다.
이 변경은 Ubisoft가 경쟁 게임에 관심이없는 플레이어를 끌어 들이고 싶어했기 때문에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기사 (스컬 & 본즈의 문제점)
갈아엎는 김에 대항해시대 만들어줘
그 유비 시스템 복붙하고 컷신은 플레이어 몰입을 해친다던 편집장 내치고 드디어 게임마다 개성을 주는 정책 실행인건가 다 만든거 다 폐기하는거 쉽지 않을 결정이었을텐데 새로 만드는 만큼 특색있는 게임으로 나오길
아;;;;; 어쩐지 얘기가 안나온다 했더니 밥상 뒤엎기 했군요 ㅠ 그만큼 좋은 퀄리티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포아너처럼 될 것 같은데
비욘드 굿 엔 이블2는 어떻게 되어가는거지? 08년도에 처음 공개 하지 않았었나 ㅋ
아;;;;; 어쩐지 얘기가 안나온다 했더니 밥상 뒤엎기 했군요 ㅠ 그만큼 좋은 퀄리티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이번 세대에 절대 못나오고 다음 세대에나 나올듯..
포아너처럼 될 것 같은데
코옵위주로 만든대자나여
브레이크 포인트.. 톰클랜시ㅡ... 으으으으 머리가..
그 유비 시스템 복붙하고 컷신은 플레이어 몰입을 해친다던 편집장 내치고 드디어 게임마다 개성을 주는 정책 실행인건가 다 만든거 다 폐기하는거 쉽지 않을 결정이었을텐데 새로 만드는 만큼 특색있는 게임으로 나오길
아 앙대
갈아엎는 김에 대항해시대 만들어줘
확실히 배 게임은 전투만 하기엔 뭔가 루즈하고 지루함 씨오브시브즈도 배 부품 강화 요소가 하나도 없다보니까 포탄 잘먹거나 피지컬 싸움이 되버렸고 전투만 있을게 아니라 무역요소가 있으면 확실히 인기가 많아질듯 아키에이지도 무역으로 흥했었는데...지금은 뭐
비욘드 굿 엔 이블2는 어떻게 되어가는거지? 08년도에 처음 공개 하지 않았었나 ㅋ
그건 옛날버전 후속작 공개고 현재 개발ㅈ ㅇ인 비욘2는 17년 첫 공개입니다. 21~22년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17년도에 1편의 프리퀄이다!트레일러 공개 18년도에 1편의 시퀄로 변했다!트레일러공개 그뒤로 소식없음
디렉터가 워낙에 게임 천천히 만드는 양반이라... 거의 잊다시피 할 쯤에 나올겁니다
디렉터가 유비소프트 디렉터중 가장 실력있고 짬 있는분이시던데
지금까지 갈아엎은것만 몇 번인데... 아직도 불안하죠 ㅠ 최근 동영상 보니 설정도 바뀌었던데 1편 주인공이 빌런으로 나오고... 불안합니다 ㅠ
실력 있으신 분 맞아요... 레이맨 제작자인데 그 레이맨을 제대로 부활시켜줘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디렉터입니다 다만 그만큼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긴 편이죠 ㅠ 개발팀 자체도 소규모라 개발 기간이 더 길어지는 것도 있을겁니다
보니까 레이맨의 아버지
2025년에 뵙겠습니다
어쩐지.. 플레이영상은 블랙플레그의 해상전만 그대로 뽑아온것같았는데 해상전이 재밌긴 했지만 거기서 파쿠르하고 어쌔신크리드 할수있었으니 재밌었지 해상전만으로 재미가 있을려나 했는데 다시만든다니 기대됩니다
갈아 엎는 김에 대항해시대 스타일로 좀...
아 ..이거 ㅈㄴ 기다렷는데 결국 ㅠ
갈아엎은거중에 제대로 나온게 있었나 ㅠㅠ 기다리다 지치게 만들더니 기대도 못하게 만드네
유비가 의외로 신규 ip 잘 내기도 했었지 물론 1편 보다는 2편부터 제대로 나오지만 (디비전2 예외)
코옵 위주라면 개환영
솔직히 유비소프트 게임들 처음엔 다 IP마다 다른 플레이 방식으로 나왔었는데 요새는 죄다 잘나가는 ip의 시스템 가져와서 쓰고 그러니 좀.,, 진짜 다양한 Ip들이 매력있는 세계관과 설정이 있고 그래서좋았는데 이제라도 이렇게 바뀌니 좋네요
오 갈아엎다니... 포아너도 부탁한다 유비소프트...!
유비가 오픈월드 공식에서 완전히 벗어나기로 했다니 이렇게 반가운 말이 없네요 근데 저 말의 정확한 뜻이 자사 오픈월드 게임의 공식을 벗어나겠다는 건지 아니면 오픈월드 장르 자체에 집착하기 않고 만들겠다는 건지... 아무튼 둘 다 지금같은 상황보다는 훨씬 나으니 다행
피빕이던 코옵이던 먼저 감자서버부터 개선해야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오어2도 좀 보고 배워라
그래 잘생각했어.
아....결국 기약없는 기다림이됬네....
보고있냐 너티독
기다리다 할아버지 되겄다
초반 비전은 별매력없긴했어...
포 아너 대신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처럼 만드는거 아닌가 어크4 오픈월드 배경+함대함 전투+무역 이렇게만 만들어도 갓겜 나올텐데 지금 유비는 그렇게 못만들듯...
그냥 싱글이나 만들어라 감자멀티 늘릴생각말고
진짜 좋은 생각이다 어크4랑 크게 다를바 없는 게임성이면 디비전이나 포아너처럼 호흡기만 달고 있을게 뻔한데 제대로 다시 만드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