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POFPMwhedS4
https://easyallies.com/#!/reviews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전투는 빠르고 유동적이며, 이야기는 몇몇 위대한 인물들 덕분에 흥미진진하다.
가장 실망스러운 것은 은밀하게 접근하는 것이 때로는 승리를 단순하고 보람 없이 느끼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섬 자체가 가장 큰 매력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통해 매혹적인 모험을 하게 된다.
점수: 8.5 / 10
신뢰성 확떨어지네요
유령 스타일보다는 사무라이 스타일로 해야되겠네요
95점
라오어 낮게 준 곳이 별로 없어요;
개인적으로 여기 리뷰를 좋아하는데, 점수가 괜찮네요
은밀하게 보스만 죽일수 있나보네요?
유령 스타일보다는 사무라이 스타일로 해야되겠네요
이제는 유저평점을 기다려야 할때...
잠입 액션이 별로라는건가... 스토리는 다행히 좋나보네요.
난이도 급 하락 인가 보네요..
게임스팟은 미끄러지듯이 암살하고 다니면서 장난감처럼 갖고노는 재미가 있다고 이야기하는걸 보면 좀 쉬운편인가봐요
개인적으로 여기 리뷰를 좋아하는데, 점수가 괜찮네요
여기 리뷰 기억나시는거 어떤거 있으신지요?? 겜 예구하기에는 불안하고 미치겠네요 요즘 ㅋㅋ
근데 여기 라오어2는 굉장히 점수 잘준걸로 압니다 ㅋ 참고하세요 ㅋ 여기 패널들이 찐 게이머들이 많더라고요 팟캐스트 진행같은거 봐도. 점수는 뭐 타 미디어와 거의 비슷했던거 같네요.
유령 스타일이 별론가 보네요 여튼 점수는 잘 받았네요
이런겜은 맞대결을 좋아해서 사무라이 스타일로 가면 되겠네요
잠입으로 하면 게임이 너무 쉬워진다는 건가?
보니까 AI가 너무 고자라는 말이 있는걸로 봐서 AI때문에 잠입 난이도가 엄청 쉽거나 매끄럽지 못해서 재밌는 경험을 주지못하는것 같습니다.
유령으로 플레이하면 너무 쉬워지나 보네요 흠.. 유령 기대했는데
여긴 라오어2 점수 얼마줬어요?? ㅋㅋㅋ 그게 신뢰도의 척도가 될줄이야 ㅋㅋㅋ
마무루
95점
힘드신드즐드
신뢰성 확떨어지네요
마무루님// 9.5 줬네요 /Vollago
마무루
라오어 낮게 준 곳이 별로 없어요;
라오어2 점수 적게 준 곳이 거의 없어요.
저는 사무라이로 먼저 플레이 해야겠슴다
소울류같은 빡센 패링 회피가 고픈 사람들은 사무라이 스탈로 하고 쉽게 가고 싶은 사람들은 유령스탈로 하란 의도인가..
라오어2도 잠입스타일로 하면 너무 쉬웠음 1때 빡쳤던 거 생각하면
암살은 저번 플레이 영상만 봐도 그냥 어쌔신크리드보다도 더 쉬워보여서 별로 매력이 안느껴졌음
ign 리뷰에서도 비슷한 부분을 지적하네요. "A few aspects are surprisingly lacking in polish in comparison to other first-party Sony games, especially when it comes to enemy AI and the stealth part of its stealth/action split." 소니의 다른 퍼스트파티 게임들에 비해 몇가지 측면에서 상당히 세련미가 부족한데, 특히 적 AI 와 게임의 잠입(은폐)/액션 분리 부분에서의 잠입 파트를 보면 그러하다.
잠입 스타일의 완성도나 만족감이 떨어지는가 보네요. 그런데 겜 이름은 고스트 로 시작하고 주인공도 고스트 스타일이라 리뷰어들 기대했을테니..
ai 수준 멍청한것 똑같은가 보네...다른 영상 보니..들켜서 막사 들어갔다가..막사 입구에서 다 못 들어와서 차례로 순서 기다리듯이..처다만 보고 있든만.. 유저는 입구에서 가만 서서 ㅁ로 암살만 반복하든만ㅋ 하드로 하면 공격 빈도가 얼마나 많아지려나... 대체로 전투는 까는곳 별루 없네..전투는 만족하나 보네.ㅋ예상 밖인데.. 많이 줘도 80점대 같은데...84점부터 시작하는군..
전형적인 오덕의 생각과 말투
근접 전투는 전부 다 칭찬하는거보면 확실히 칼싸움이나 전투, 타격감은 매우 훌륭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