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본 게임하면서 약간 충격이었던게
로딩중 나오는 NPC들 소개하는 아트워크랑 실제 마주칠때 모델링이랑 괴리가 너무 심해서 놀랬네요.
예를들어 모험가 스킬빌 같은경우, 이미지는 멋들어진 백발의 검사 같은 이미지였는데
실제로 만나보니 왠 노인네가 패치 같은 자세로 쭈그리고 앉아있음..
거기다 말까지 엄청 더듬으니까 괴리가 심하더라구요.
전 원본 게임하면서 약간 충격이었던게
로딩중 나오는 NPC들 소개하는 아트워크랑 실제 마주칠때 모델링이랑 괴리가 너무 심해서 놀랬네요.
예를들어 모험가 스킬빌 같은경우, 이미지는 멋들어진 백발의 검사 같은 이미지였는데
실제로 만나보니 왠 노인네가 패치 같은 자세로 쭈그리고 앉아있음..
거기다 말까지 엄청 더듬으니까 괴리가 심하더라구요.
젤 궁금한것이 캐릭터 커스마이징이 과연... 언제나 그 찐따같은 얼굴일것인가..
커마는 인왕2 처럼 이쁘게 가능했으면
그것은 꿈과같은 이야기
전 원본 게임하면서 약간 충격이었던게 로딩중 나오는 NPC들 소개하는 아트워크랑 실제 마주칠때 모델링이랑 괴리가 너무 심해서 놀랬네요. 예를들어 모험가 스킬빌 같은경우, 이미지는 멋들어진 백발의 검사 같은 이미지였는데 실제로 만나보니 왠 노인네가 패치 같은 자세로 쭈그리고 앉아있음.. 거기다 말까지 엄청 더듬으니까 괴리가 심하더라구요.
애초에 내가 한국겜이라고 한것도아니고 원판 방화녀보다 서양느낌 난다는걸 말하는데 그거에 대해 설득이라도 해야됨? 내가 뭐 씹덕스럽지 않아서 구리다고 한것도 아니고 별되도않는 소릴하네
방화녀는 옛날느낌이 나긴 하는데 음 어 음.. 뭐랄까 외국물을 너무 드신거같네요
애초에 한국겜도 아니고 첨부터 외국물 100%인데 뭔소릴하는거
Jiha
애초에 내가 한국겜이라고 한것도아니고 원판 방화녀보다 서양느낌 난다는걸 말하는데 그거에 대해 설득이라도 해야됨? 내가 뭐 씹덕스럽지 않아서 구리다고 한것도 아니고 별되도않는 소릴하네
별 되도 않는 소리는 님도 했는데 나라고 못할이유가?
젤 궁금한것이 캐릭터 커스마이징이 과연... 언제나 그 찐따같은 얼굴일것인가..
전 제발 스탠딩포즈가 3에 그 엉거주춤한 자세같은거만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3은 자세때문에 어떤 갑옷을 껴도 멋이 안나더군요....
ㅘ하하항
원작은 프롬이 만든거 맞습니다. 정확히는 sce재팬이랑 공동제작이에요.
ㅘ하하항
그러게요,,,왜,,,,,이런 대댓을 달았을까......님이 잘몰랐을꺼라 생각하고 친절의 의미로 달으신걸까....??? ㅎㅎ
ㅘ하하항
원작 데몬즈에서는 어정쩡한 자세였고, 그런 원작을 존중해서 만들었다니 당연히 자세도 그대로일지도 모르니 위에 댓글이 달린걸로 보이는데, 프롬이 만든거 아니다 라고 못박으셔서 단 댓글입니다.
커마는 인왕2 처럼 이쁘게 가능했으면
봉봉마루
그것은 꿈과같은 이야기
소울시리즈는 주인공 얼굴 클로즈업이 적다보니 예뻐도 딱히 보이지 않아서ㅎㅎ
추가 엔딩은 없나요?
전 원본 게임하면서 약간 충격이었던게 로딩중 나오는 NPC들 소개하는 아트워크랑 실제 마주칠때 모델링이랑 괴리가 너무 심해서 놀랬네요. 예를들어 모험가 스킬빌 같은경우, 이미지는 멋들어진 백발의 검사 같은 이미지였는데 실제로 만나보니 왠 노인네가 패치 같은 자세로 쭈그리고 앉아있음.. 거기다 말까지 엄청 더듬으니까 괴리가 심하더라구요.
어차피 리메이크이니까 NPC들 모델링도 향상될것같으니 좀더 다양한 역할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