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 게이트 2, 네버윈터 나이츠, 구공화국의 기사단,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과 인퀴지션, 앤썸의 개발에 참여했었던
드래곤 에이지 2의 리드 디자이너 데이비드 게이더가 드에 2가
기획했던 것에 비해 많은 것들이 삭제되어 나왔다면서
스나이더컷과 비슷한 수준의 복원판이 나와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여러 보스들과의 전투, 배릭과의 로맨스, 호크 남매와의 시간,
마법사와 템플러 사이의 갈등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설명 등이
잘려나갔다며 드래곤 에이지 2의 제작은 즐거우면서도 슬픈
시간이었다고 평했습니다.
EA는 드래곤 에이지 2를 빨간머리(=진저)의 사생아로 여길거라고도 했습니다.
11개월 개발만에 나왔다고 했던 기억은 난다
2편 스토리가 전편 설정을 파괴하는 부분이 있나요? 플레이하면서 그런부분은 딱히 못느낀것 같아서요
11개월 개발만에 나왔다고 했던 기억은 난다
와 11개월이라니 기적이네
기본적으로 주인공(과 동료)이 설정파괴범인데 무슨...
SexyDino
2편 스토리가 전편 설정을 파괴하는 부분이 있나요? 플레이하면서 그런부분은 딱히 못느낀것 같아서요
호크의 그 비꼬는 말투가 너무 재밌어서 다회차할 정도로 즐겼는데 복원판 가능하다면 꼭 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