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현자들은 지혜와 지식에 대한 경외심을 유지하기 위해 침범해선 안 될 여섯 가지 「원죄」를 제정했다.
아카데미아는 시간에 따라 계속 변해왔지만, 「대풍기관」의 직책만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어둠 속에 있다고 할지라도, 신의 빛을 일깨워 모든 죄악을 처단하리라.
고대 현자들은 지혜와 지식에 대한 경외심을 유지하기 위해 침범해선 안 될 여섯 가지 「원죄」를 제정했다.
아카데미아는 시간에 따라 계속 변해왔지만, 「대풍기관」의 직책만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어둠 속에 있다고 할지라도, 신의 빛을 일깨워 모든 죄악을 처단하리라.
왜 듀얼 안함?
강공격 모션뿐 아니라 같은 체형은 다 같은 모션 쓰는거 보면 좀 짜증이...이번에 닐루도 향릉, 바바라랑 다를게 없고 캔디스도 로자리아랑 같음. 금사과제도에서 피슬 같은 모션만 반복하는 거 보고 좀 정이 떨어지더라구요. 왜 이런건 개선이 안 되는건지...
얘들 딴 데는 돈 많이 쓰면서 강공격 모션은 왜 전부 돌려쓰기 하는지 모르겠어
근~본~ 캐릭이라 뽑긴 해야 할 텐데
젠장 캔디스 아니였으면 거들떠 보지도 않았을텐데
근~본~ 캐릭이라 뽑긴 해야 할 텐데
뭔가 심심하다
왜 듀얼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린듯 케릭터 디자인부터 불호라서 그런가
수메르 캐릭터들 디자인 그닥 끌리지 않네
개과동물 컨셉인데 발톱쓰는거 별루다.. 근데 캔디스는 뽑고싶고
바로 내일이군!! 캔디스 픽업!!
얘들 딴 데는 돈 많이 쓰면서 강공격 모션은 왜 전부 돌려쓰기 하는지 모르겠어
Feilong
강공격 모션뿐 아니라 같은 체형은 다 같은 모션 쓰는거 보면 좀 짜증이...이번에 닐루도 향릉, 바바라랑 다를게 없고 캔디스도 로자리아랑 같음. 금사과제도에서 피슬 같은 모션만 반복하는 거 보고 좀 정이 떨어지더라구요. 왜 이런건 개선이 안 되는건지...
기본적으로 인간은 로켓 발사고 인간 외는 개별 모션이 들어갑니다. 신이나 야차같이. 물론 낙하공격은 모두 스크류바 통일
판정은 비슷해도 좋으니까 모션에 약간이라도 캐릭터 개성을 부여했으면 좋겠음..
퍼리면 흥했을텐데
돈이 많으신 그분들…
배꼽 깐 남캐 드럽게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