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템포 향상을 목적으로한 패치를 11월 상순에 배포 예정
1. 던전 / 필드에서 링고의 이동에 '대시' 기능을 추가 (일반 이동 / 대시 이동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이동
대시 이동
2. 배틀 고속 모드 추가
일반
고속 모드
3. 신규 동료 악마 4체 추가 - 픽시 (데빌서머너 소울 해커즈 Ver.), 네코 쇼군, 아이트바라스, 이시스
4. 각종 조정
・ 로딩 시간 고속화를 위해 '로딩 TIP 종료 처리'를 조정
・ 버튼 연타에 의한 오조작 경감을 위해 「소울 레벨 상승 시의 선택지 조작」을 변경
・ 액세스 맵에서 숍을 선택할 때 「직접 숍 안으로 이동」으로 변경
・던전 내에서의 「에너미 출현 빈도」를 조정
・악마 합체시 스킬 계승이 쉬워지도록 조정
・기타 경미한 변경
훌륭한 업데이트입니다...특히 1번.
서브퀘라고 해야하나 재미도 없고 맵 재탕;
이제야 만들어 주냐 코스튬 상시적용도 좀 해줘
도전과제 100% 달성하고 나니 편의성 업데이트 해주네 ㅠ 근데 대시 기능 샹겼는데 기존의 밀레디 서머너 스킬은 어떻게 되는건가? 그거 쓰고 대시하면 초고속 이동 되는건가? 그리고 악마 햡체시 스킬 계승이 쉬워지는건 뭔지 궁금함. 지금도 스킬 계승이 어려운건 전혀 없고 단지 마법계열 악마는 물리스킬 전승 안되는거나 화염 속성 악마가 냉기 스킬 전승 안되는 정도 제약만 있는데…
훌륭한 업데이트입니다...특히 1번.
도전과제 100% 달성하고 나니 편의성 업데이트 해주네 ㅠ 근데 대시 기능 샹겼는데 기존의 밀레디 서머너 스킬은 어떻게 되는건가? 그거 쓰고 대시하면 초고속 이동 되는건가? 그리고 악마 햡체시 스킬 계승이 쉬워지는건 뭔지 궁금함. 지금도 스킬 계승이 어려운건 전혀 없고 단지 마법계열 악마는 물리스킬 전승 안되는거나 화염 속성 악마가 냉기 스킬 전승 안되는 정도 제약만 있는데…
아마 그런 제한 좀 완화시켜주는거 아닐까요. 본작 특성상 한 속성 특화형보다 두세속성의 각 캐릭터에 맞는 공격스킬들을 달아주고 싶었는데 이 계승속성제한 때문에 원하는 스킬들이 여러 악마로 분산돼서 매번 컨버트해야되는 귀찮음이 있긴 했거든요.
스팀 쪽에 적힌 내용인데 Due to the addition of the dash function, the effect of the Summoner Skill "Assassin's Steps" has been changed to: "For a given distance, enemies will ignore Ringo." 적 링고 무시로 변한다네요
완화되면 렙낮은 이쁜 페르소나쓸수있겠군요 스킬좋은걸달아주고싶은데 계승이 안되서 못쓰고있는데
서브퀘라고 해야하나 재미도 없고 맵 재탕;
인공호흡중
뭔놈의 인공호흡을 게임발매 한달뒤에 하는건지...
진짜 1번 개답답
1번이 적용된 상태로 출시 됐으면 게임평가 더 좋았을 겁니다. 늦게라도 피드백 받고 진행하니 이런건 환영~
대시추가만해도 많이 좋아지겠군요
이제야 만들어 주냐 코스튬 상시적용도 좀 해줘
다깨고 나니까 그제서야 업뎃하네
패치해도 근본적인 게임 자체가 불성실함, 무성의의 끝판왕 엔딩보고 하도 뭐같아서 웬간하면 호기심으로라도 구매하지 마시길
개 쓰잘데기없는 맵탐방이 문제임
퀘스트 마크나 추가해주지 좀
정신차린캡콤
그정도면 암만봐도 애초에 90점 받을 모범생이 아닌거같은데..
트로피때문에 2회차 해야되긴 했는데 이럼 패치 될때로 미뤄둘까 싶네요ㅋㅋㅋ 진여신5보다도 예산 부족이 눈에띄는 겜이었던지라 사후지원 별로 없을 줄 알았더니 편의성 패치는 해주네
아틀라스 본가 여신전생 계열 시리즈 느낌이 아니라 여신전생&페르소나 제작진의 최신작!(근데 이제 한 3개월 정도 발담근) 느낌
이제까진 필드 대시가 아예 없었던건가요? ㄷㄷ
대시하려면 스킬을 써야하고 그것도 시간제한
스킬 써서 대시를 해야하는데 그게 1~2분 정도. mp소모도 커서 계속 쓰고 다닐수도 없었어서 계속 굼벵이처럼 걸어다녀야 했어요.
30초...
듀크듀크
지금은 바뀌었는지 모르겠는데 발매 당시 노멀 기준 mp10, 이지 기준 mp5 소모. 30초에 mp10 씩 쓰는게 극후반에 mp 넉넉할때 아니면 부담없는 정도는 아닌것 같음.
티파때문에플스재구매
착각했네요ㅠ
25주년 아트북 사운드 쪽 다운로드판은 업뎃 안함 인식도 안되고 뭔 ㅋㅋ
이 회사겜은 유비랑 비슷한듯? 버그는 아니지만 2-3년 지나서 DLC도 다 추가된 제작진이 의도한 재미 느낄수 있을듯?
너무 늦었어.
이제서야;;
이번엔 진엔딩을 목표로.
하다가 질려서 손놨는데.. 다시한번 해봐야겠군요
패치되면 진엔딩달려야겠군 ㅎㅎ..
던전 구성 자체가 빵점짜린데 거길 달려서 돌아다닌다고 해봤자....그나마 없는것보단 낫군요
편의성 개선해주는건 반가운데 11월;
맵 디자인이 과거 ps2 게임인 진여신전생3보다도 훨씬 못함 물론 진여신전생3 자체가 변태같이 잘나온것도 있긴한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최신게임인데도 불구하고 맵 자체가 얘내들이 돈이 없어서 이렇게 만들었나 싶을정도로 구림 ㅡㅡ 아틀러스가 돈없어서 망하냐 마냐 할때인 페르소나3때 생각나게 만들던
음,,, 트로피 벌써 다땄는데 너무 늦게 추가한다ㅜㅜ
최근에 시작했는데 아 대체 왜 이렇게 만들었지 했던 부분들 개선을 했네요 이왕이면 시점이동 부자연스러운것도 좀 해결해주지..
패치되면 재시작함 되겠네
11월에 당근 뒤져봐야겠군
영전처럼 하이스피드모드를 넣어주면 안되나
아니 이건 진짜 게임 기본 기능을 업데이트로 만드네
이미 여신전생빠들은 다 깻을텐데... 그것도 이번달도 아니고 11월에
아니 11월?ㅋㅋㅋㅋ너무 늦네
여주가 이뻐서 함 해보고 싶긴 한데..
소해버전 픽시 3d화는 최초라 매우 기대되지만 이제서야 한다는건 좀
진여신과 페르소나 사이의 어정쩡한 정체성이나 해결하지
아직 보육원가기전인데 11월달에 가야하나 ㅜㅜ 스킬계승완화때문에라도 기달려야될듯 엔젤을쓰고싶은데 스킬 계승이 넘그래서 못쓰고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