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ㅈㄴ노잼 왕 첫사랑 찾아주는거 하다가 접음.. 옴니버스식 스토리의 나쁜예를 보여준 게임
야숨 이후로 유비에서 비선형적 게임을 계속 미는 거 같은데 이런 식으로 하면 내러티브 깊이를 챙기기 힘들다는 거 알았으면 싶네요
어쌔신 엔딩 본적은 한번 뿐이지만.. 대체적으로 모두다 잼있게 함. 단지..너무 길다 보니 하다가 지쳐서 그만둔건 많지만 하다가 졸리고 재미가 없어서 때려친 게임은 이게 처음이네요...
붕쯔붕쯔
어쌔신 엔딩 본적은 한번 뿐이지만.. 대체적으로 모두다 잼있게 함. 단지..너무 길다 보니 하다가 지쳐서 그만둔건 많지만 하다가 졸리고 재미가 없어서 때려친 게임은 이게 처음이네요...
가을 세일 때 사서 이제 마지막 동맹 퀘 중인데 엔딩 볼 때 쯤 업데이트 되겠네요. 많은 분들이 별로라고 하지만 저에겐 오디세이 만큼 재밌네요!
붕쯔붕쯔
이겜 퀘스트 스토리 라인이 어케되는겨..
ㅈㄴ노잼 왕 첫사랑 찾아주는거 하다가 접음.. 옴니버스식 스토리의 나쁜예를 보여준 게임
초코휘낭시에
야숨 이후로 유비에서 비선형적 게임을 계속 미는 거 같은데 이런 식으로 하면 내러티브 깊이를 챙기기 힘들다는 거 알았으면 싶네요
유비는 완전 비선형적이라기엔 레벨로 루트를 강제해놨죠 그냥 발할라가 못 만든거에요
어중간하게 비선형적 요소 넣은 거죠. 덕분에 메인 스토리격 지역이랑 서브퀘격 지역 섞어놓고 서브퀘격 해야지만 메인격 지역 갈 수 있는 요상한 방식 되고요
루리웹-1291566659
아하! 탑급 프로가 만든 작품을 유저 대부분이 못알아봤네요! 프로면 모름지기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야내야 하거늘, 게이머들이 아직은 부족해서 프로분들 이해를 못했군요!
루리웹-1291566659
모르니까 이 사단 난거 아닐까요
아직 스토리 다 안 나온거였구나... 나중에 하긴해야겠다
맥주냄새 풍기며 쌍도끼 쳐들고 바다를 가로지르는 상남자의 스토리를 상상했지만 현실은 게이보르..
발할라 에이보르는 정사를 여캐로 확정하고 굳이 남캐 하고 싶으면 해라하는 느낌이라 어쩔 수 없는듯… 오디세이는 정사인 카산드라보다 알렉시오스가 더 잘 어울릴 정도로 잘 만들었지
맞아요 정사를 여자로 하는 걸 반대하는 게 아닙니다 오딧세이처럼 주인공구분 확실히 해주면 되는데, 이건 하나로 퉁치니깐 진짜 개판임 ㅠㅠ 유비는 스토리작가 개편하기 전까진 커스텀 주인공 안하면 좋겠음 안그래도 서사가 점점 약해지는데, 주인공까지 공기화되니깐 최악으로 흘러감..
약탈자 바이킹이지만 민간인 학살하면 비동기화되는 신선함!
오리진 오디세이 다 2회차 햇는데 이건 어거지로 엔딩보고 다시 꺼내보지도 않음
신디케이트 부터 싹이 조금씩보여서 계속샀었는데 오디세이까지였구나 ㅠㅠ 발하라 통수 당하고 담거는 평보고 거를듯
어크시리즈 전부엔딩봤는데 발할라는 유일하게 엔딩못보고 유기함 맘먹고한번달리긴해야되는데 뭔가 몰이이안됨 이상하게
인내심을 가지고 해보려고 해도 도무지 집중이안됨
발할라 너무 노잼임 어크2때부터 해왔지만 하다가 졸려서 접은건 첨임
저도 발할라는 앤딩 못보고 봉인한 사람 중에 한 명이네요..ㅡ0ㅡ; 차기작은 이따구로 만들지 마라 쫌!
오디세이 에필로그같이 만들어주면 만족할듯 오디세이 발할라 크로스오버때 오디세이에 추가되는 퀘스트는 그냥 덤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팬서비스 충만한 에필로그였음
십자수나 인형 눈알꿰기 좋아하는 성향의 사람들이 유비 오픈월드랑 딱 맞음.
제발 개노잼인데 플탐 10000시간짜리 게임보다 꿀잼 플탐 10시간짜리 만들어라.
오리진, 오딧세이 너무 즐거웠는데 발할라... 재미를 못 느끼겠음 ㅠㅠ
일단 플래는 따놨는데 이거 전에 dlc 사놓고는 안하고 있네 그것부터 빨리 해야되는데
게임을 만드는법을 까먹었나 싶었던 작품
템포라는걸 생각해야지
발할라 시대적배경 스토리 나뿐건아닌데 게임을 왜 그렇게 만들엇는지 의문들정도로 유저들이 포기한게임
어크가 날 콘솔로 입문시켰지만 발할라는 넘 노잼임...
어크는2가 진리지..
재밋다는거에 비추박는거 존나 웃기네 이래서 씹덕세끼들이 안 돼
그냥 재미있다는 말에 동의를 못한다는 뜻이겠죠. 비추란게 "당신의 인간적인 생존의의를 부정합니다"라는 뜻이 아니니까요.
오리진도 꾸역꾸역 했는데 오디세이랑 발할라는 할 엄두가 안나네요 ㅋㅋㅋ 어크는 1234 이쪽이 재밌네요 확실히
오디세이는 그래도 재미있는 편입니다. 적어도 경치 구경하는 맛은 있지요.
이상하게 역대 어쌔신크리드보다 집중이 안되는 시나리오....컨텐츠는 많이 쳐박았다고 하는데 그놈의 노가다 노가다 노가다...-_-;;
발할라 엔딩, 플래따고나서 DLC나오면 다시 해야지 라이브러리에서 지웠는데 까먹고 있었네요 ㅎㅎㅎ
넷플릭스에 바이킹 드라마 정주행하고 뽕찼을때 다시 시작했지만....종료....
난 재미만 있었는데...댓글들이 ....
재밌는 사람도 있겠죠 당연히~ 다만 오디세이보다 딱히 발전된게 없고,화끈한 바이킹 스토리를 기대한 사람들이 많아서 실망한 분들이 많을거에요.
저도 나름 재밌게 플래티넘까지 땄는데 욕하는 사람들도 이해 갑니다.
바이킹 게이야…
맨날 엔딩보면 응 니네가 한거 다 큰 그림이고 니네는 그냥 폰이고 이수 만만세야 이러는데 바이킹이고 스파르타고 나오면 뭐함
다 깨긴 했지만 솔까말 지역퀘를 안밀면 메인퀘를 진행도 못함 근데 지역퀘가 사실상 메인퀘랑은 상관도 없는 잡퀘라 메인퀘에 영향 줫도 없고(그냥 최종 싸움에 참석하는 사람 차이) 메인스토리조차 오질나게 길고 짜증나는 서브퀘 + 정지버그 겁나 심해서 다 깨갈때쯤 다시시작해야하는 벽타기 퍼즐 다해야 그나마 편린을 알수 있는 등 스토리 편의적으로는 진짜 최악이었음
난 초반에 서버 오류 같은걸로 남의세이브가 덮어씌워진건지 내가 했던게 다 날아가서 현타한번 쎄게 왔다가 정신 차리고 다시 깨긴했는데, 관심도 없는 이상한 서브퀘들 강제하고, 동선꼬게 만들고 하는건 여엉 별론거같음
불거없다고 해도 고오쓰보단 볼게 많음. 볼륨이야 비교 불가고
가만히 있는 고오쓰는 왜???
"이거 고오쓰보다 줫나 못만들었음."이라는 뜻입니다. 사실 자격지심이란게 그런 의미죠.
가만히 있는 애 불러와서 비교 하기 시작하면 손해일텐디 고오쓰 전투부터가 개재밌는데
할거는 많은데 그닥이야...
오리진 오디세이는 도시 건물 구경만 해도 재밌었는데 이건 폐허랑 움막밖에 없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전혀 없음
이게 가장 큰듯, 어크는 스토리, 겜성 좀 딸려도 배경 구경하는 관광하는 맛으로 했는데 발할라는 배경 무대 자체가 심심해서 뭔가 허전함.
바이킹 배경이 그런거라..그걸로 뭐라하면 웃긴거지.. 이래서 서양에선 반응 좋은데 관련 지식 없이 사서 왜 깡촌만 나옴?망겜!하는거니..
어째 전작보다 퇴보를...
전투가 저한테 맞아서 200시간은 넘게 했었네요. 하지만 당시에 아쉬웠던 점들은 1. 1년이 훨씬 넘는 기간동안 업데이트마다 진동이 생겼다 사라졌다 반복하고 사운드 버그 역시 재발해서 제작진들 뭐하나 싶었습니다. 2. 몇몇 유료 방어구 디자인 재탕. 3. 옴니버스식이라 깊이감이 떨어지는 스토리와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하무한 서브퀘들.
맵이 쓸데없이 너무 큼 그리고 굳이 강에서 잘 싸우지도 않는데 강에서 배타는거 때문에 시간만 더 잡아먹음
이거 한창 깰때는 반대편 문 잠금 부숴버리는 버그기술있어서 편하게 퍼즐깼었는데 그거 없는 지금은 얼마나 개 ㅈ같을지 상상도안가네
내가 이걸 왜 샀지...
발할라가 실패한 원민은 스토리가 뒤죽박죽 판타지로 가는. 이유죠
전투 시스템 자체는 오디세이 보다는 발할라가 좋았다고 생각함,[이건 사람마다 호불호 갈릴수 있음] 오디세이는 최고 난이도 되면 적들 AI가 너무 좋아져서 피통도 돼지되고 구르기 막기를 너무 잘해서 재미 있다기보단 루즈 해지는 느낌인데, 발할라는 최고난이도여도 세키로처럼 기절 게이지가 있어서 피통 어느정도 있어서 즉사 시킬수 있다거나, 두 게임다 스킬 쓰는재미는 딱히 없었던거 같네요
이겜 하두 까여서 별 기대 안하고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재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크는 아예 처음해봤는데 탐험하는 재미도 있고
탐함하는 재미로 치면 오디세이나 오리진이 몇십배는 더 재밌을탠데 그것들도 하시는거 추천함
난 오리진 오딧세이 발할라 신화 3부작중에는 발할라가 제일 별로였음 일단 버그도 많았고 스토리도 몰입도 좀 떨어지는것 같고
의미도 없는 상자까기 퍼즐 게임 끝날때까지 나오는데 인내심에 한계를 느낌 이거하나만으로도 스토리고나발이고 다 깍아 먹는 느낌
유일하게 도중하차한 어쌔신크리드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