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도
-Series S: 1080P-1440P
-Series X: 1944P-2160P
-PS5: 1728P-2160P
-PC: 3840x2160
-3대의 콘솔 모두 PC에 비해 다소 색이 바래 보였습니다. 기본값이 사용되지만 원하는 대로 감마를 조정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PS5는 Series X보다 약간 낮은 수준으로 렌더링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Series S와 X는 간혹 프레임 저하 현상을 보였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게임 플레이 중 간혹 프레임 저하가 눈에 띕니다.
-로딩 시간은 모두 꽤 비슷했습니다.
-PC와 비교할 때 그림자 누락, 저해상도 반사 등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PC 버전은 Ultra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기본 4K 해상도로 실행됩니다. 55% cpu 유틸리티(0-140%)와 v-sync(60Hz)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70-80% GPU 사용률을 요구합니다.
-해당 게임은 아마도 지금까지의 게임 중 Series S 에서 가장 높은 소비전력을 기록하는 게임일 것입니다.
[XSX소프트] AJ 게이밍)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 Xbox Series VS PS5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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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버전은 리마스터 된 느낌이 나네요
뭐지 그래픽 되게 안 좋아보이네요
크라이테리온 ps3 핫퍼슛 때는 하드 성능이상으로 잘 뽑던 개발사 였는데 핵심인력이 다 빠졌나보네..
재밌게 하는 중인데 HDR 먹이고 이거저거 해야 점 색깔이 살더군요 그래도 번아웃 만들던 크라이테리온 아니랄까봐 경찰이랑 추격전 할때나 레이스 중 상대방이랑 몸싸움해서 차량 부셔버리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PC에서는 임펄스트리거 작동 안 합니다
3090ti소비전력 ㅎㄷㄷ 550을 먹네 가정에선 쓰기 힘들겠네요; 한번 잡으면 몇시간이고 할텐데;
전기값 생각하면 대형 디스플레이에 콘솔으로 돌리는 쪽이 더 싸게 먹힐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