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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그냥 겜즐기기에는 아주 재미는 있습니다 단지 2에 비해서 스토리가 아쉬운 부분이 있어 그부분은 부정할수가 없죠 근데 스위치로 보더3를 어느정도 퀄로 돌릴수있을지가 관건이겠네요 카툰렌더링이라고해도 꽤 사양이 있는데
1,2,외전들 같이 스토리 캐릭터성 생각하고 즐긴다고 생각하면 정말 쓰레기같고 오로지 파밍만 즐긴다고 하면 할만해요 는 무슨...이제와서 찬찬히 뜯어보면 캐릭터,장비 밸런스 개같아서 S급이라고 하는 장비들 없으면 나중엔 딜이 박히지도 안음 정말 싼맛에 하는거 아님 비추입니다
스위치로 30고정이라도 될려나?
스토리가 끔직해서 그냥 스킵하면서 하는게 맘편합니다 스토리가 중요한겜도 아니고요
오
근데 보더3...별로 평이 안좋든데
하이 호
일단 그냥 겜즐기기에는 아주 재미는 있습니다 단지 2에 비해서 스토리가 아쉬운 부분이 있어 그부분은 부정할수가 없죠 근데 스위치로 보더3를 어느정도 퀄로 돌릴수있을지가 관건이겠네요 카툰렌더링이라고해도 꽤 사양이 있는데
하이 호
스토리가 끔직해서 그냥 스킵하면서 하는게 맘편합니다 스토리가 중요한겜도 아니고요
보더랜드의 그 쏘는 맛이나 특유의 그런게 살아 있긴한데.. 스토리도 뭔가 이상한 느낌이 나고 (별로라거나 안 좋은 스토리란게 아니라 이상한), 빌런들은 더빙 좋았던거 같은데 아군 메인 npc인 릴리스는 더빙이.. 좀 많이 별로엿어요 근데 또 빌런들 더빙이 잘나온것과는 별개로 그다지 캐릭터의 매력은 글쎄다.. 싶었고요 너무 단점만 적은거같긴한데 보더랜드의 쏘는맛이나 파밍 재미는 2보다 나은것같아서 그 재미는 확실히 있긴합니다. 근데.. 개인적이긴 하지만, 보더2나 타이니티나의 원더랜드(외전이고 평이 갈리긴하지만)가 앞뒤로 있는 이 시점에서는 굳이?..
하이 호
1,2,외전들 같이 스토리 캐릭터성 생각하고 즐긴다고 생각하면 정말 쓰레기같고 오로지 파밍만 즐긴다고 하면 할만해요 는 무슨...이제와서 찬찬히 뜯어보면 캐릭터,장비 밸런스 개같아서 S급이라고 하는 장비들 없으면 나중엔 딜이 박히지도 안음 정말 싼맛에 하는거 아님 비추입니다
스토리를 뺴고 겜플레이 괜찮습니다~
하이 호
사이드 극찬 게임플레이 국밥 스토리 초딩징징이 들어주기 플탐 꽤김
스위치로 30고정이라도 될려나?
스토리,캐릭터가 쓰레기 같아도 기본게임플레이가 있으니 호불호로 넘어간다쳐도 최적화가 쓰레기 수준인데 스위치로요?;; 아직도 재수없음 이유없이 튕기고 프레임이 요동치고 난리인데 무슨자신감인지 모르겠내요 비타때도 쓰레기였지만 외주로 이식했다고 이악물고 우리잘못아니라고 우겼는데 이번에는 어떨지요....
지금 발매중인 스위치용 보더랜드 프리퀄 1,2는 프레임이나 그런건 어떤가요? 겜하기에 거슬리는 정돈가요?
1은 모르겠는데 2,프리퀄 둘다 1회차는 괜찮은데 2회차 들어가면 프레임이 다소 감소합니다
감사합니다.
보더랜드가 펑펑터지고 콰지직하고 그런피직스를 많이 요구하는겜이라 연산이느린 스위치는 글픽너프 많이할듯
일단은 더빙이라서 즐겁게 플레이 하기는 했는데 스토리 진행중 이벤트씬만 되면 주인공을 공기로 만들어 버리고 악당한테 털리는 전개가 너무 자주 나와서 이건 정말 별로더군요
오 드디어!
이러니저러니 해도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보단 이게 훨씬 낫습니다.
스토리는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 보더랜드 3 겜플레이는 보더랜드3 > 타이 타나의 원더랜드
어째 2보다 평이 나쁘던데 왜지
그나마 총쏘는 맛하나는 기존에도 있던거라 지금 점수 받은거지 캐릭터,스토리,최적화,밸런스 전부 말아먹었습니다
2의 핸섬잭에 비하면 3 빌런은 꼭 잡아조져야하는 나쁜 놈 느낌이 없는게 큼
3080으로도 그지같은 스터터링 때문에 하다 때려쳤는데 과연..
스토리가 끔찍할 정도로 너무 구려서 아쉽긴 한데 2편의 그 지랄맞은 슬래그 묻히기 없어진 것만 해도 100점 만점에 120점
클라우드
스토리가 좀 아쉽지만 파밍하면서 클리어 하는 제미는 여전히 있습니다. 단지 무기 벨런스가 개 병ㅇ신같음 잘쓰는 무기 메이헴 레벨 올라가기 시작하면서 부터 일반 무기다 쓰레기 되고 DLC 무기만 메이헴 난이도 하나하나 올라갈때마다 데미지 수직상승해서 데미지가 3~5배 정도 차이남.
전체적으로 평이 안좋았던게 전작들이 가져온 아이덴티티라고 해야할지.. 텔테일 시리즈가 나올만큼 메인 스토리라는 큰 줄기가 있다면.. 저마다 사연있는 캐릭터들이 각자의 고유능력이나 개성(선호무기같은 플레이스타일)으로.. 진짜 성격대로 풀어가는 맛이 있었는데.. 3 넘어오면서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엔진 갈아엎고 효과나 편의성은 좋아졌지만, 캐릭터는 고사하고 고유의 무기.. 쏘는 맛이 참.. 플레이 스타일도 이전에는 전장에서 생쇼를 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파밍게임으로 바뀌면서 스킬은 개나줘버리고, 그냥 포탑디팬스게임(?) 같은 느낌이 되었음.. 멀티같은거 뛰어보면 대부분 그냥 말뚝딜하고있고, 가끔 즉사장판오면 피하는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