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코어 6 디렉터는 프롬 소프트의 야마무라 마사루 미야자키 히데타카 디렉터는 초기 개발에 참여했고 초기 개발을 기반으로 세키로의 리드 게임 디자이너 였던 야마무라 마사루가 아머드 코어 6 디렉터를 맡았다
세키로 리드 게임 디자이너 ㄷㄷㄷㄷ 맵다매워
초안 컨셉은 미야자키감독이 잡는다고 합니다
세키로 겜 디자이너 진짜 자연스럽게 유도하는거 잘하던데
매울것이다 이말이군
원래 미야자키는 2~3개 정도 멀티 프로듀스를 뛴다고 함. 이것 말고도 2개 정도는 더 만들고 있는게 있을 것 임.
매울것이다 이말이군
3SL 이후로 디렉터 바뀌고나선 시리즈가 영 갈피를 못잡는 느낌이라 아쉬웠는데 시리즈 팬으로서 기대합니다
미야자키가 아니네.
술잔속에 나홀로
초안 컨셉은 미야자키감독이 잡는다고 합니다
리드 디자이너가 디렉터의 전반적인 비전을 부서에 전달하는 부감독 같은 역할이라 세키로 리드 디자이너 였으면 누구보다 미야자키의 비전 매운맛을 잘아는 사람이니 기대해도 좋을듯 미야자키가 초기개발 참여했다는것도 아마 전반적인 비전 제시해주고 본인은 다른 프로젝트 하려는듯
PS4 라니; 우선 그래픽은 포기하고..
세키로 리드 게임 디자이너 ㄷㄷㄷㄷ 맵다매워
아머드코어는 플스1로 나왔을땐 플스 극한까지 이끌어낸 그래픽이었는데 2부터 슬슬
와 기대치 더 올라가네
세키로 겜 디자이너 진짜 자연스럽게 유도하는거 잘하던데
엑박의 엘리트 패드나, 출시 예정인 고급형 플스 패드의 후면 패들이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오.세키로 리드 디자이너. 이건 기대가 안될 수가 없네요.
오오.... 재의 기(機)인이 오시는구나.
원래 미야자키는 2~3개 정도 멀티 프로듀스를 뛴다고 함. 이것 말고도 2개 정도는 더 만들고 있는게 있을 것 임.
아... 그래픽 기대는 접고 가야겠네 PS5로 한들 PS4 그래픽에 4K 60프레임 수준일듯
또 초고속 리듬게임 시키는거면... 일찌감치 포기해야 하나...
어 멀티플레이 지원하구나 ; 스팀에서는 멀티플레이가 없다고 나와서 싱글 위주인줄 알았는데
아코3같은 웅장한 느낌 있으려나
멋지다 마사루
예전에 플2로 아머드코어3 랑 사일런트라인은 그런데로 싱글 클리어하는데 문제 없었는데 라스트레이븐은 너무 어려웠던 기억이...
크으 세키로 디자이너라니~!!!! 더 기대되잖아~!!!
전통적으로 진입장벽이 높은 게임이라 이번에도 여전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