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PC 데모 둘 다 해보고 정품 샀는데요...꽤 재 미 있어요. 대충 만근겜 결코 아니다 알수 있습니다. pc버젼도 듀센 완벽지원. 트리거가 마법 버튼인건 불편한게 아니라 신의한수임. 스피디하고 화려하고 다양한 마법 쓰는 재미 일품. 문제는 제가 보긴, 플스의 최적화. 그게 다 말아먹은듯요. 피씨도 최적화는 그닥인데,,,,3080정도만 가지고 있음 4k상옵이상, 50~60프레임, RTX ON 잘됩니다. 여튼 재미있습니다. 부정 여론 몰이가 좀 과한듯.
게임의 명가 스퀘어에닉스
1위와 꼴찌...
포스포큰 주인공이랑 하이파이 주인공이랑 캐릭터성 극과극ㅋㅋ..
데모 해보고 이대로 나오면 안될거 같던데 그대로 나왔나 보네 ㅡㅡ;;
데모 해보고 이대로 나오면 안될거 같던데 그대로 나왔나 보네 ㅡㅡ;;
총체적 난국
데모 보다 못함
포스포큰같은 기사구만
게임이야 뭐 중반부터 잼있다고 많이들 호평 하는데 그래픽 진짜 못봐주겠음
비추 ㅅㅂ ㅋㅋㅋㅋ 쬐끔이라도 칭찬하면 안되나봄
까고싶어서 까는분들이 많이 있음 평가를 정확히 하려는게 아니라 그냥 한번 조롱의 대상 된건 밟아야 직성이 풀리는
루리웹에 이런 사람 쫙 깔렸잖아요. 속 베베 꼬인 사람들 ㅋㅋ
밖에도 많은거같아요 유저평점 1점대 엄청 찍힌거보면 ㅋㅋ
의견 불일치나 오늘따라 비추를 박고싶거나 비추박을 이유는 많음 비추 1개에도 연연하실거면 글을 작성하시면 안됨 ;; 그냥 커뮤니티 특성임.
발매 다음날 트위치 방송에서 사라짐...결과 입증하는거지
첫날 좀 해보다가 다들 때려치우던데ㅋㅋ 이클리피아 그 사람은 취향에 맞는가 끝까지 하고
포스포큐 ㅋㅋㅋㅋㅋㅋ 연기를 해서 나온게 이꼴이라니...ㅋㅋㅋㅋㅋㅋ
테리리스
포스포큰 주인공이랑 하이파이 주인공이랑 캐릭터성 극과극ㅋㅋ..
ㄱㅇㅇ...
게임의 명가 스퀘어에닉스
올해 성공한건 트라이앵글 라이브 파판7cc 오우거뿐이네요 리메이크만 3개
외주개발 다 폭망ㄷㄷ
점수 왜 이래
옛날 믿고사던 스퀘어에서 이젠 믿고 거르는 스퀘어가 되어버림. 나오는게임들도 덤덤핑 기본탑재고..
포스포큰은 본가인 루미너스에서 개발했는데도 이 쯤되면 1억달러 먹튀했을 정설이 있어요
이식작이지만 발키리 프로파일이 있긴 합니다 83점인가... 진짜 스퀘어에닉스는 감 정말 없네요 이걸 리마스터 해야지
옛날부터 파판말고는 복불복 심하긴했음 요샌 파판도 복불복이라 그러치
루미너스프로덕션 개발진들 능력없는듯 파판15보다 더 퇴보되줄은..ㄷㄷ
문닫을 일만 남았지
이야... 그래도 하베스텔라는 리스트에서 빼줬네 예산은 이중에서 가장 적게 썼을거같은 게임인데
46점 받은 게임은 무슨 게임인가요?
찾아보니까 “바빌론즈 폴” 이라고 나오네요
그래도 파판오리진은 재미있더라
풍월량도 포기한게임
풍저씨: 아니 ㅋㅋㅋㅋㅋㅋ 네.....여기까지 할게요 메타 60점대는 너무 후려쳤어 내가볼대 70점 플러스 마이너스 정도?? 66점이면 70점 플러스 마이너스 맞잖아 ㅋ
헐? 진짜임? 풍형도 재미없데요? ㅠㅠ
양한테 밥주다가 현타오더니 엔딩은 여러분에게 맞긴다던데 ㅋㅋㅋ
어지간하면 엔딩은 보는 양반이 몇시간을 못버티고 때려침ㅋㅋ
1위와 꼴찌...
여기에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길동무로 추가하셔야죠.
파판15 재미있다고 하신 분들 포스포큰은 할만하시던가요?
파판15를 파판시리즈 역사상 다섯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재밌게 했는데, 포스포큰은 너무 별로였습니다.
데드스페이스 오리지널!!에도 시청자수 발리고 있음(.......)
(초반 넘기면) 괜찮은 액션을 보여주는 게임이지만 막장 스토리에 한심한 오픈월드 컨텐츠, 구시대적인 화면 암전을 이용한 연출 허접한 밸런싱 등의 단점이 있음 장단점이 어째 파판15랑 비슷한데 파판 15도 75점 정도로 재평가해야된다봄 이름값 올려치기가 심했음
근데 파판15 재미있게 하신 분들마저도 포스포큰은 다들 손절하심. 이를 봤을 땐 명백한 퇴화라고 봐야 함.
포스포큰이 (스토리텔링빼고) 게임플레이 축면에서 더 구린건 맞는듯
스토리텔링도 오히려 더 구린 것 같네요. 일단 스토리 깊이는 그 파판15보다 더 못한 건 확실함.
깊이 말고 텔링 텔링 측면에서 파판15급으로 구린대작은 거의 못본듯 속에 있는 내용이 뭐든 표현이 구리면 소용없음
그것만 놓고보면 오히려 파판13이 더 낫다고 봐요. 님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봤을 땐 그래요. 마무리를 어쨌든 지었으니깐요. 그렇지만 마무리짓는 방법이 심하게 잘못되었죠.
너티독에 있었던 외국인 작가 썼던데 더 못씀 ㄷㄷ
제 기준으로 파판15 윈도우에디션 기준으론 스토리텔링도 나쁘진 않았다고 봅니다. 단지 게임 설계에 좀 문제가 있었던거고... 그럼에도 포스포큰보다는 파판15의 전체적인 완성도가 훨씬 높고 재밌었다고 느끼고있고요.
최근에 나온 스퀘어에닉스 게임들 다 별로임 그나마 괜찮은거는 파판 크라이시스 코어랑 택티스 오우거인데 둘다 옛날꺼 리마스터 버전이고 유일하게 신작 잘된건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밖에 없음 이정도면 스퀘어 욕먹을만 한거 아닌가?
에닉스계열은 괜찮 ㅋ
크로다 냥
트라이앵글 한글입니다.
라어라 '리메이크'도 그나마 진동 빼고 괜찮았음. 리메이크라서...
포스포큰 스팀 체험판 해보고 있는중인데 렉이 심한것 빼고는 재미있고 괜찮던데 의외로 평가가 나락가는 중이네?
전투중시 유저냐 스토리보는거 중시 유저냐 혹은 그래픽 중시냐에 따라 많이 갈리는듯
글픽하고 액션이 마음에 쏙 듭니다
렉이 심한것도 체험판이어서 그럴지도 모르고 본편에선 시원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 같음
그건 아니었음...
플스/PC 데모 둘 다 해보고 정품 샀는데요...꽤 재 미 있어요. 대충 만근겜 결코 아니다 알수 있습니다. pc버젼도 듀센 완벽지원. 트리거가 마법 버튼인건 불편한게 아니라 신의한수임. 스피디하고 화려하고 다양한 마법 쓰는 재미 일품. 문제는 제가 보긴, 플스의 최적화. 그게 다 말아먹은듯요. 피씨도 최적화는 그닥인데,,,,3080정도만 가지고 있음 4k상옵이상, 50~60프레임, RTX ON 잘됩니다. 여튼 재미있습니다. 부정 여론 몰이가 좀 과한듯.
예 아재요 근데 팩트는 X망한 게임성이랑 개판 최적화, 현재 게임에 대해 유저들이 개빡쳐있는 상황은 돌이킬 수가 없네요. 뭐 본인이 재밌으면 그만이지요.
일본게임계는 하이파이 러시에 감사해야 된다 그거 없었으면 이제 주류가 된 엑박을 사랑하는 루리웹 형님들이 일본게임 전체를 아주 개ㅂㅅ퇴물 취급 하면서 까댔을텐데 때마침 나온 갓겜으로 인해서 스퀘어 하나만 까는걸로 봐주시는거니까
먼소리지 따분해진건 서양 aaa게임계고 스퀘어는 그거 따라하다 가랑이 찢어진건데
모 한국게임사도 서양 aaa게임계 따라하려 하던데...어차피 주가방어용이라 패스...
서양게임 예전만해도 그래픽만 좋은 B급 이였는데 잘팔리다보니 일본냄새나던 회사들도 서양냄새 나게 만들더니 계속 망하고 있내요
출시전부터 얘기했지만 이런 게임의 평가 기준은 단편적인 전투기믹이 괜찮은가가 아님 Aaa형식이 정형화되고 따분해진건 오래된 일이라 월드 구성이랑 스토리탤링, 폴리싱이 절대적인 평가 기준인데 세개를 다 조졌음 이건 중반부 넘어가도 하나도 해결되지 않음
옛 명성과 타이틀의 상징성이 족쇄가 되어버린 느낌.
공짜로 줘도 안함
만원내고 찍먹가능
이것도 초고속 덤핑 확정인가
포스포큰 몰골 보니까 코노스바와 리제로가 선녀였더라...하아...
스퀘어에닉스 투자 실패군요
빨리 덤핑안되네 7만원 주고 지금도 살 사람이 있다고 보는가 출시날 살 사람은 다 산거 같은데 빨리 만원에 행복을 느껴보자
화려하고 액션손맛이 좋아서 그쪽만 괜찮다싶은 사람에겐 추천 뭐 극초반이나 npc들과 상호작용,서브퀘들은 졸리긴하다만
지금 당장 스퀘어닉스 살아남는 방법은 새로운거 만드는거 보다 패러사이트 이브 시리즈 리메이크로 감 다시 찾는거다. 아야 캐릭터 놔두고 무슨 삽질인지. 만들기 싫으면 아이피 캡콤에 팔아라.
시간아깝다 그냥줘도 안한다
절래절래
4달러면 해볼만할거 같은데? 아 킹하3도 사놓고 엔딩 못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