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을 마시는 새는 인간, 레콘, 도깨비 및 나가의 네 종족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거대한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Methe는 "엘프도 고블린도 없는 일종의 중세의 환상적인 우주라고 부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 종족은 고유한 설화와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설의 이야기는 어떤 일을 완수하기 위해 모인 것 같지 않은 서로 다른 인종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아무리 다르더라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는 소설의 소재가 너무 풍부해서 "뼈 주변에 많은 고기가 있다"고 말하면서 여러 제목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 책들이 아직 영어로 번역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세계가 심금을 울릴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게임의 정확한 출시 날짜를 예측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목표는 4년의 개발기간입니다. 다른 요소가 있을 수 있지만 첫 번째 타이틀은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 게임이 될 것입니다.
10월에 Krafton Montreal의 첫 번째 직원이 된 Methe는 새로운 스튜디오가 첫 번째 게임을 위해 3년에 걸쳐 점차적으로 최대 150명까지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프로듀서 Benoit Frappier, 게임 디렉터 Frederic Duroc, 기술 디렉터 Martin Paradis의 동료 전 Ubisoft 직원을 포함하여 12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작은 동선이 명확한 선형 구조에 적합한 서사인데, 무리하게 오픈월드로 만들려고만 안했으면 좋겠음
4년...50살에 나오겠네
눈물만 마시다 끝나겟네
형님
주가올릴려고 어그로는.......... 걍 게임 플레이 화면만 보여줘 판단은 유저들이 함
그저, 게임같은 게임으로만 나와주길...
그러게요. 저도 아트북까지 예구하고 정말 기대하고 있는데 잘 준비해서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조금 욕심 내면 한글 더빙이면 좋겠습니다. 지금 위쳐3가 차세대 업데이트 되서 3회차하고 있는데 너무 몰입도 잘되고 좋네요
이번 호그와트 게임의 성공요인을 잘 분석하고 벤치마킹 했으면 좋겠네요 게임성이 떨어지고 스토리가 빈약해도 눈마새 세계 속에 살아가는 느낌만 확실히 준다면 히트는 칠테니......
더길어도 상관없으니 잘만 나와주면 좋겠다
요즘 게임 나오는거 제작기간이 길다고 갓겜이라는 보장이 없음... 처음 컨셉이랑 디자인을 잘 잡아야 하더라고... 덜 만들었더라도 요즘 DLC나 원신같이 서서히 맵이 넓어지는걸로 퉁 칠 수 있음. 근데 게임이 허접하면 말짱 도루묵이지...
그죠 좋게만 좋게만 만들어줬으면
원작은 동선이 명확한 선형 구조에 적합한 서사인데, 무리하게 오픈월드로 만들려고만 안했으면 좋겠음
동선도 문제이긴한데 외려 전투 구성이 가능할지 궁금함 현실적으로는 전투마다 도깨비는 화면에도 나오면 안되는 수준이고 레콘도 거의 노출되면 안되는거니...
주가올릴려고 어그로는.......... 걍 게임 플레이 화면만 보여줘 판단은 유저들이 함
ㄹㅇ 컨셉 씬이랑 입터는걸로 예구했던 사펑 ㄹㅇ 후회했음. 뭔가....
돈이 있어야 게임을 만들죠 ㅋㅋㅋ 개발자 평균 6000만원잡고 100명만 잡아도 1년간 60억 4년이면 240억임...
장당 7만원 집고 백만장만 팔려도 700억이니 판매량만 된다면 4년개발해도 어느정도 커버는 될듯
이제 시작 단계일텐데 보여줄래도 뭐가 없을걸
나올 수 있다면 8년 후에야 나오겠네
시밤 제목 정말 서정적인데 눈물을 마시는 새라 원작가 이영도인가
4년...50살에 나오겠네
천공위닝
형님
부디 건강하십쇼
오 동갑이시네 ㅋㅋㅋ
반백년!
아이고~~!! 할배
팩트 : 개발은 아직 시작안했고, 디렉터는 방금 채용했다.
눈물만 마시다 끝나겟네
킹덤언더파이어2가 몇년 개발했더라
만들고 있나? 했는데 한참 남았군요.ㅎㅎ
오잉? 당연리 mmo인줄 알앗는데 싱글겜인가보네
트레일러까지 본 거 같은데, 이제 개발을…
그건 애초에 게임 트레일러가 아니었음 제목부터가 비주얼 컨셉 트레일러잖아
컨셉아트는 코로나 유행 시작즈음에 본거 같고, 트레일러는 작년에 발표했는데, 그 다음해에 스튜디오를 설립한다는 게 어이없잖아-_-
엔진도 없을텐데 파크라이 팀이면 듀니아 엔진이라서 언리얼로 만들 수도 없을 거고.. 크라이 랑 계약해서 브랜치 따도 엔진 커스터마이징만 해도 2년은 걸릴텐데.. 4년가지고 될란가요.
저거 하늘누리치곤 좀 작은거 같은데
눈물만 마셔도 될꺼같은데..
크래프톤이라 그다지 할 생각이 안드는데
원작 따라서 한정 없는 기다림을 안겨주는 작품인듯...ㅜㅠ
4년이라 투자처에서 손절 치면.. 빛도 못보고 사라지는 게임 많턴데.. 주가 방어용인가 (?) 도깨비는 트레일러 공개후 아직 소식이 없음..
그래도 어느정도는 만들어놓고 입을 털던가 하지. 이건 뭐 붉은사막보다 더하네...
그냥 딱 갓오브워 클론처럼만 만들자
아트북하나만으로도 팬심에 수혈받아서 그걸로도 충분함 기대를 말아야지 성공한적이 없으니
투자 좀 더 늘려서 개발 기간 늘려라... 칼리스토 망한거 보고 깨달은게 없는건 아니겠지
제발..우리나라 개발사들아..제발 모니터링좀 하면서 만들어..칼리스토..그게 말이되냐..어?
2030년에도 나올지 미지수
피마새는 오픈월드로 만들어도 될거같은데 눈마새는 선형적인게 더 어울릴거같은데
너무 짧은데…? 개발기간 미리 까는거 보니까 더 걸릴듯 지금 야숨2도 원래 있는 맵 대부분 재활용인데 5년 넘지 않았나?
아.. 시작도 안했었구나 그러쿠나..
제2의 칼리스토만 되지 않길 바랄 뿐임
두 마리의 새가 있었소
너희 실력으로는 4년는 커녕 100년도 이르다...
기대안함 완성 될지 ㅋㅋ
주식좀 살려줘라... 평단 9만...
40살 넘어야 나오겠네... 현실적으로 더 연기될테니 40대 초에 하겠군 ㅠㅠ
이게 먼저 나올지 엘더스크롤 신작이 먼저 나올지 ㅋㅋ
눈마새 게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