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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포인트 집어줬는데도 모르겠다...
첫번째건 인물과 방어구의 그림자 표현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캐릭터는 헤어를 보니 뭔가 버그 생기는 거 같은데
인물은 오프가 더...레이트레이싱 같네요
저렇게 비교하니까 오프는 배우들 반사판 쓴 모습같네요.
프레임은?
dlss는 언제 추가해
레이트레이싱보다 이걸먼저 넣어야할판에 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불안정한데 여기에 RT를 추가한다고? 프레임 박살나겠는데...
막짤은 왠 칼레가..
해보고 있는데 사양만 먹고 체감은 안됨 ㅋㅋㅋㅋ
일단 최적화가 먼저 아닌가 아직 못한거 아닌가요 플5 성능모드 60
잘 몰?루겠어요
레이트레이싱 체감은 싸펑처럼 사방에 조명이 번쩍번쩍하는 게임에서나 느껴지지 엘든링에 레이트레이싱은 계륵인듯
자세히 보면 보이는데 막고 때리고 피하면서 저걸 구경할시간에 프레임 확보 합니다
두번째는 엄청 티가 나는데 첫번째는 진짜 모르겠고 세번째는 물결이 약간 차이가 보이네
심지어 두번째는 티는나는데 차라리 끈게보기 더 좋음 ㅋㅋ
플스판 안그래도 개적화 심한데 레이트레이싱은 사치다
반사랑 그로벌일루미네이션이 핵심인데 다빠지고 그림자 관련 기능만 들어갔네요 DLSS도 없어서 프레임도 곤두박질 칠거같고.. 계륵이군요
DLSS나 FSR은 적용하기 정말 쉽게 만들어 놨는데 또 모든 동작에 시간 델타값을 반영하지 않는 코드인건가 왜 저걸 안해주냐
뭐가 다른건지..
dlss 없이 rtx만 추가라니 이게 말이야 방구야
내 눈이 이상한 건가?? 도대체 뭐가 다른 거야..?! 게임에서 직접 보면 차이가 느껴질려나??
이건 진짜 필요없네 ㅋㅋㅋㅋㅋ
이제 돈도 벌었는데 차기작은 그냥 언리얼로 제발...
진짜 다음작도 최적화 이 모양이면 욕 좀 단단히 먹어야 할듯 돈을 안쓰네 천만장 팔앗다면서 아직도 중소기업 코스프레라니
중소는 맞긴 함 ㅋㅋㅋ
요새 중소기업은 게임 낼때마다 몇백만장 최근작은 천만장씩 찍어내나보네여 ㄷㄷ 다른 몇백만장 찍어내는 회사들도 대규모 인원를 맨날 끌고 가는게 아니죠 게임 낼때 인원모아서 계약직으로 쓰는거지 규모가 중소기업이면 돈을 써야되죠
구리면 안 사서 혼내주면 되죠 뭐.
스탭 350명 이상에 가도카와 자회라 중소드립은 걍 말장난 밖에 안됨 그렇게 따지면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산하 자회사들 전부 중소임
음..프롬은 350명이면 저중에 250에서 300명 사이가 개발인력이고 저인원이 만드는 상황이 맞고 소니 너티독이나 기타는 정규직이 500명이면 개발시 외주인력이 500~1000명정도 늘어남.플레이스테이션 산하는 당장 소니기술지원팀도 있어서 프롬이랑 비교해서 중소발언은 무리한 비교임
그리고 참고로 아래는 엘든링 실제 개발 인원임 개발 인원 배경 : 약 25명 캐릭터 : 약 10명 모션 : 약 15명 리거 : 약 2명 이펙트 : 약 5명 컷신 : 약 15명 디자이너 : 약 30명 PG (그래픽) : 약 10명
이건 원문 글임 개발인원은 확실히 중소맞으니 이젠 그런소리 안했으면... https://www.4gamer.net/games/463/G046388/20220715099/
아니 그러니까 이제 돈쓰라는거에여 천만장팔면서 우리 중소기업인데 최적화 못하는데? 이런게 말이되나 천만장게임인데?
되면 보기는 좋긴한데 꼭 있어야 하냐 정도는 아니고 막상 해보면 아직까진 성능만 잡아먹는 기능같고 그냥 우리는 이기능 있다 하는 과시용 같음
개취이긴 하지만 첨부된 스샷만 봐서는 오히려 끈게 더 낫다.
레이트레이싱 넣어줄거면 dlss도 추가해주지
서밟 너프 버전부터 업뎃 안하고있는데 이것도 할 필요 없겠네 ㅋ 다행~
10구리네 차라리 DLSS로 프레임이나 잡지
더 이상..해....
돈을 그렇게 많이 벌었는데 그래픽 엔진과 최적화는 손 놓고 서버도 해킹당하고 나몰라라 함.
진짜 그래픽은 ps4 게임
rt로 게임마다 광원쓰는게 비슷해 질줄알있는데 현실은 더 차이남 ㅋㅋㅋ
스샷만 봤을 때 괜찮아 보이는 건 이 거 정도인 거 같은데..
다른 그림 찾기?
프롬은 앞으로 레이트레이싱 금지!
존나 당황스럽네
지난세대부터 지금까지 한정, 체감상 와 소리 나오게했던 기술들은 hdr이랑 freesync 두가지 뿐인듯하다
아직 rt 는 미완성기술임 ㄹㅇ
처음부터 염두해 두고 만든거 아니면...덮어 씌우는 방식은 무리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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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사] 그러고보니 사사님은 안경을 어떤식으로 장착(?)하시는걸까요
[로스트아크] 저의 원정대 캐릭터들 커마들이에요
해보고 있는데 사양만 먹고 체감은 안됨 ㅋㅋㅋㅋ
지금도 불안정한데 여기에 RT를 추가한다고? 프레임 박살나겠는데...
다른 포인트 집어줬는데도 모르겠다...
인물은 오프가 더...레이트레이싱 같네요
다른 포인트 집어줬는데도 모르겠다...
첫번째건 인물과 방어구의 그림자 표현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캐릭터는 헤어를 보니 뭔가 버그 생기는 거 같은데
인물은 오프가 더...레이트레이싱 같네요
저렇게 비교하니까 오프는 배우들 반사판 쓴 모습같네요.
프레임은?
dlss는 언제 추가해
레이트레이싱보다 이걸먼저 넣어야할판에 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불안정한데 여기에 RT를 추가한다고? 프레임 박살나겠는데...
막짤은 왠 칼레가..
해보고 있는데 사양만 먹고 체감은 안됨 ㅋㅋㅋㅋ
일단 최적화가 먼저 아닌가 아직 못한거 아닌가요 플5 성능모드 60
잘 몰?루겠어요
레이트레이싱 체감은 싸펑처럼 사방에 조명이 번쩍번쩍하는 게임에서나 느껴지지 엘든링에 레이트레이싱은 계륵인듯
자세히 보면 보이는데 막고 때리고 피하면서 저걸 구경할시간에 프레임 확보 합니다
두번째는 엄청 티가 나는데 첫번째는 진짜 모르겠고 세번째는 물결이 약간 차이가 보이네
심지어 두번째는 티는나는데 차라리 끈게보기 더 좋음 ㅋㅋ
플스판 안그래도 개적화 심한데 레이트레이싱은 사치다
반사랑 그로벌일루미네이션이 핵심인데 다빠지고 그림자 관련 기능만 들어갔네요 DLSS도 없어서 프레임도 곤두박질 칠거같고.. 계륵이군요
DLSS나 FSR은 적용하기 정말 쉽게 만들어 놨는데 또 모든 동작에 시간 델타값을 반영하지 않는 코드인건가 왜 저걸 안해주냐
뭐가 다른건지..
dlss 없이 rtx만 추가라니 이게 말이야 방구야
내 눈이 이상한 건가?? 도대체 뭐가 다른 거야..?! 게임에서 직접 보면 차이가 느껴질려나??
이건 진짜 필요없네 ㅋㅋㅋㅋㅋ
이제 돈도 벌었는데 차기작은 그냥 언리얼로 제발...
진짜 다음작도 최적화 이 모양이면 욕 좀 단단히 먹어야 할듯 돈을 안쓰네 천만장 팔앗다면서 아직도 중소기업 코스프레라니
중소는 맞긴 함 ㅋㅋㅋ
요새 중소기업은 게임 낼때마다 몇백만장 최근작은 천만장씩 찍어내나보네여 ㄷㄷ 다른 몇백만장 찍어내는 회사들도 대규모 인원를 맨날 끌고 가는게 아니죠 게임 낼때 인원모아서 계약직으로 쓰는거지 규모가 중소기업이면 돈을 써야되죠
구리면 안 사서 혼내주면 되죠 뭐.
스탭 350명 이상에 가도카와 자회라 중소드립은 걍 말장난 밖에 안됨 그렇게 따지면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산하 자회사들 전부 중소임
음..프롬은 350명이면 저중에 250에서 300명 사이가 개발인력이고 저인원이 만드는 상황이 맞고 소니 너티독이나 기타는 정규직이 500명이면 개발시 외주인력이 500~1000명정도 늘어남.플레이스테이션 산하는 당장 소니기술지원팀도 있어서 프롬이랑 비교해서 중소발언은 무리한 비교임
그리고 참고로 아래는 엘든링 실제 개발 인원임 개발 인원 배경 : 약 25명 캐릭터 : 약 10명 모션 : 약 15명 리거 : 약 2명 이펙트 : 약 5명 컷신 : 약 15명 디자이너 : 약 30명 PG (그래픽) : 약 10명
이건 원문 글임 개발인원은 확실히 중소맞으니 이젠 그런소리 안했으면... https://www.4gamer.net/games/463/G046388/20220715099/
아니 그러니까 이제 돈쓰라는거에여 천만장팔면서 우리 중소기업인데 최적화 못하는데? 이런게 말이되나 천만장게임인데?
되면 보기는 좋긴한데 꼭 있어야 하냐 정도는 아니고 막상 해보면 아직까진 성능만 잡아먹는 기능같고 그냥 우리는 이기능 있다 하는 과시용 같음
개취이긴 하지만 첨부된 스샷만 봐서는 오히려 끈게 더 낫다.
레이트레이싱 넣어줄거면 dlss도 추가해주지
서밟 너프 버전부터 업뎃 안하고있는데 이것도 할 필요 없겠네 ㅋ 다행~
10구리네 차라리 DLSS로 프레임이나 잡지
더 이상..해....
돈을 그렇게 많이 벌었는데 그래픽 엔진과 최적화는 손 놓고 서버도 해킹당하고 나몰라라 함.
진짜 그래픽은 ps4 게임
rt로 게임마다 광원쓰는게 비슷해 질줄알있는데 현실은 더 차이남 ㅋㅋㅋ
스샷만 봤을 때 괜찮아 보이는 건 이 거 정도인 거 같은데..
다른 그림 찾기?
프롬은 앞으로 레이트레이싱 금지!
존나 당황스럽네
지난세대부터 지금까지 한정, 체감상 와 소리 나오게했던 기술들은 hdr이랑 freesync 두가지 뿐인듯하다
아직 rt 는 미완성기술임 ㄹㅇ
처음부터 염두해 두고 만든거 아니면...덮어 씌우는 방식은 무리인가?